•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칵.cxxx 컬리에서 손해배상 문자를 받은 이유
나승현 추천 0 조회 10,630 24.03.21 12:58 댓글 4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3.21 13:00

    첫댓글 와 부지런도하다..귀찮아서 저렇게못하겠다

  • 24.03.21 13:03

    저렇게 궁하면 둘째는 어떻게 키울려고 임신한거임..?

  • 24.03.21 13:03

    와 사실 한 사람이 계정 여러개 하고 이런거 흔하긴한데 많아봤자 3~4개지 16개는 심하긴하네 컬리도 너무 정도가 심하니까 청구한듯...

  • 24.03.21 13:05

    222 내생각이랑 동일

  • 24.03.21 13:19

    3...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4.03.21 13:06

    이 무슨.. 와

  • 24.03.21 13:08

    맞아 이사람도 놀랍드라.....

  • 24.03.21 13:22

    ㄱㄴㄲ

  • 24.03.21 14:32

    와…대박

  • 24.03.21 16:12

    @앙앙앙버터 ㅈㄴㄱㄷ 매크로 돌린걸껄? ㅋㅋ

  • 24.03.21 13:04

    16계정ㅋㅋㅋㅋㅋ대단하다...

  • 적당히 했으면 기업에서도 넘어갔을텐데

  • 24.03.21 13:08

    와 저건 각잡고 부지런하게 한거네.. 컬리 결제 없으면 쿠폰뿌리는데 돌아가면서 쓰고..그랬나

  • 24.03.21 13:08

    저런거 통계내는거 쉬워서 조심해야돼…. 아무리 이름이랑 번호 다르다지만
    신규 쿠폰 사용해서 여러번 배송받은 주소지 데이터 바로 추출가능한데.. 어리석다
    데이터전문가가 괜히 있겠냐고

  • 24.03.21 13:13

    육아휴직으로 돈 받으면서 저런거네
    ㅋㅋ 돈ㅇ이 글케 없음 애낳지마

  • 24.03.21 13:15

    유튜브 넷플릭스 우회나 이거나 비슷한데 컬리만 욕 오지게 먹네 기업vs소비자 구도에서는 소비자를 약자로 봐서 기업에서 알아서 못하게 시스템 제도를 만들었어야 했는데 알고도 안막은 잘못도 있음 알고 있으면 경고주거나 막았어야지

  • 24.03.21 13:27

    맞아..유튭 우회하는건 괜찮나.. 당연히 소비자도 잘못했지만 기업 잘못이 없는건 아니지..

  • 24.03.21 13:31

    그러네 유툽우회도 넓게 보면 같은 맥락이네

  • 24.03.21 13:22

    오ㅏ...

  • 이벤트 공지에 규제내용 적혀잇지 않앗나?? 나 예전에 다릉 쇼핑몰 일할때 부당사용 적발시 금액 청구 될수 잇다 이런 거 잇엇는데 어떤 사람이 아이디 엄청많이 만들어서 수십만원 포인트 받아서 썻엇거든 .. 회원 정보 통합해서 하나 아이디에 넣어서 썻는데 cs팀에서 그사람 목소리만 들어도 알 정도로 .. 그러다 법무팀에서 손배 청구 하고 현금으로 입금해라 하니까 돈 없어서 어쩌고 저쩌고 하던데

  • 24.03.21 13:25

    헐...

  • 24.03.21 13:31

    재가입할때 가입했던 사람은 거르게 할 수 없나? 저렇게 할만한 사람 더 있을거같은데 신규가입쿠폰은 경고 쎄게 붙여둔것도 아니고 시스템적으로 막았어야하지 않나싶음.

    오 한 1년 보관하는줄 알았는데 바로 폐기되나?...그럼 거르기 힘들겠네...

  • 24.03.21 13:36

    탈퇴한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더이상 가지고 있으면 안되니까 그런게 아닐까..? 다시 가입한건지 알려면 기록이 있어야하니

    아 근데 어쨌든 잡은거면 기록 남은걸러 추적한거같긴 하다 나도 잘 모르겠다 ㅠ ㅋㅋ

    오 그렇구나!

  • 24.03.21 13:34

    @냥 냥 CI인증 도입하면 간단함 난수번호 암호화돼서 개인정보 걱정할것도 없음 일부러 안막은게 맞아 다른 대기업은 다 저걸로 거름

  • 24.03.21 13:38

    @애니데스크 헐 gs홈쇼핑? 글에서 못거른다는데 거를수 있구나

  • 24.03.21 13:39

    @controll 응 GS홈쇼핑도 지금은 본인인증 해야 신규적립금 받을수있는걸로 바뀌었어

  • 24.03.21 13:41

    @애니데스크 ㅇㅎ 고마워!!!

  • 24.03.21 13:33

    와 ㅋㅋㅋ 그 쿠폰좀 받겠다고 핸드폰 3개를 파? ㅋㅋㅋㅋ 그노력으로 알바를 하시는게 더 나을듯

  • 24.03.21 13:43

    그지세요?

  • 어휴....

  • 24.03.21 14:04

    왜저러노 진짜

  • 24.03.21 14:13

    근데 애초에 좀 막아놓지 신규모집한다고 쿠폰만 막 뿌리고;
    탈퇴후 재가입시 신규혜택 제한시키고 1명의당 1계정만 생성되게 막았어야지. 지들 회원수 불릴때는 신났는데 막상 저렇게 이득취하니 쏙 골라서 돈 뜯는거봐 어후

  • 24.03.21 14:15

    ㄹㅇ 느그들이 막아놓던지 그럼... 이제와서 갑자기 다시 돌려놔라는게 더 그지같음

  • 24.03.21 14:27

    아니 폰 바꿔서 새로 가입해도 가입이력있다고 신규쿠폰 같은거 잘 안주던데 다른 앱들은;저기는 그럼 방지시스템 없나

  • 24.03.21 14:30

    엔간치 했어야지.. 다른 사람도 하겠지 가족꺼로 3~4개 쓰겠지 근데 저사람은 뭔 꾼도 아니고 16개를 폰 3개나 파서 반복적으로 탈퇴 가입 저러고 쓰니까 걸린거 아녀.. 유튭 우회는 유독 한국만 차별하니까 1개의 계정만 개인들이 우회했겠지 저거랑 비비기엔 너무 다른거 같음

  • 24.03.21 14:30

    기업이 막아놨어야지 그런 시스템도 없나...?

  • 24.03.21 14:31

    막아놨어야하긴 하는데....된다고 저렇게 하는게 정상인가 ? 욕먹어도 싸다고 봄

  • 24.03.21 14:55

    그럼 계정 16개 아니라 2개면 괜찮은거야!?? 똑같이 이상한거 아닌가?
    2개나 16개나 같은 부정인데 ??
    막을 생각은 안하고 나중에 잡는게 에리한데

  • 24.03.21 16:03

    원문에 달린 업계사람 댓글인데 흥미돋이야

  • 24.03.21 22:09

    오 흥미롭다.. 오.. 말도 잘한다.. 짬바 두둑해보임..

  • 24.03.21 16:12

    이건 지들이 막아놨어야맞는거가튼데 ㅎ..

  • 24.03.21 16:12

    부지런하다와우

  • 24.03.21 16:52

    헐 ㅋㅋㅋ탈퇴 후 신규가입해도 쿠폰 주는지 몰랐다 ㅋㅋ진짜 대단하네

  • 24.03.21 18:26

    엥…난솔직히 잘못인지모르겟음 이게왜 부당수취야..???
    별개로 좀..부지런하긴하네 ㅋㅋ;

  • 24.03.21 19:18

    저 소비자가 좀 심하긴 한데 마켓컬리에서 워딩을 부당수취라며 저 소비자만 탓하고 청구한게 좀 욕먹는 포인트같아.

    지속적인 재가입과 탈퇴 반복으로 부당하게 신규혜택을 받아온 것으로 확인이 됐다. 이런 일이 반복되면 저희측에서도 조치를 취할 수 밖에 없다. 추후 한번 더 위와같은 상황 적발시엔 강제 탈퇴 시키겠다. 혹은 그간 받으신 혜택의 일정부분을 청구하겠다. 라고 문자 했으면 마켓컬리가 이정도로는 욕 안먹었을 듯.

  • 24.03.22 00:09

    지들이 막아놨어야지;;;;;ㅋㅋㅋ;저사람도 잘못하긴했는데..

  • 24.03.22 01:07

    막아놓든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