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공지에 규제내용 적혀잇지 않앗나?? 나 예전에 다릉 쇼핑몰 일할때 부당사용 적발시 금액 청구 될수 잇다 이런 거 잇엇는데 어떤 사람이 아이디 엄청많이 만들어서 수십만원 포인트 받아서 썻엇거든 .. 회원 정보 통합해서 하나 아이디에 넣어서 썻는데 cs팀에서 그사람 목소리만 들어도 알 정도로 .. 그러다 법무팀에서 손배 청구 하고 현금으로 입금해라 하니까 돈 없어서 어쩌고 저쩌고 하던데
저 소비자가 좀 심하긴 한데 마켓컬리에서 워딩을 부당수취라며 저 소비자만 탓하고 청구한게 좀 욕먹는 포인트같아.
지속적인 재가입과 탈퇴 반복으로 부당하게 신규혜택을 받아온 것으로 확인이 됐다. 이런 일이 반복되면 저희측에서도 조치를 취할 수 밖에 없다. 추후 한번 더 위와같은 상황 적발시엔 강제 탈퇴 시키겠다. 혹은 그간 받으신 혜택의 일정부분을 청구하겠다. 라고 문자 했으면 마켓컬리가 이정도로는 욕 안먹었을 듯.
첫댓글 와 부지런도하다..귀찮아서 저렇게못하겠다
저렇게 궁하면 둘째는 어떻게 키울려고 임신한거임..?
와 사실 한 사람이 계정 여러개 하고 이런거 흔하긴한데 많아봤자 3~4개지 16개는 심하긴하네 컬리도 너무 정도가 심하니까 청구한듯...
222 내생각이랑 동일
3...
삭제된 댓글 입니다.
와미친...
이 무슨.. 와
맞아 이사람도 놀랍드라.....
ㄱㄴㄲ
와…대박
@앙앙앙버터 ㅈㄴㄱㄷ 매크로 돌린걸껄? ㅋㅋ
16계정ㅋㅋㅋㅋㅋ대단하다...
적당히 했으면 기업에서도 넘어갔을텐데
와 저건 각잡고 부지런하게 한거네.. 컬리 결제 없으면 쿠폰뿌리는데 돌아가면서 쓰고..그랬나
저런거 통계내는거 쉬워서 조심해야돼…. 아무리 이름이랑 번호 다르다지만
신규 쿠폰 사용해서 여러번 배송받은 주소지 데이터 바로 추출가능한데.. 어리석다
데이터전문가가 괜히 있겠냐고
육아휴직으로 돈 받으면서 저런거네
ㅋㅋ 돈ㅇ이 글케 없음 애낳지마
유튜브 넷플릭스 우회나 이거나 비슷한데 컬리만 욕 오지게 먹네 기업vs소비자 구도에서는 소비자를 약자로 봐서 기업에서 알아서 못하게 시스템 제도를 만들었어야 했는데 알고도 안막은 잘못도 있음 알고 있으면 경고주거나 막았어야지
맞아..유튭 우회하는건 괜찮나.. 당연히 소비자도 잘못했지만 기업 잘못이 없는건 아니지..
그러네 유툽우회도 넓게 보면 같은 맥락이네
오ㅏ...
이벤트 공지에 규제내용 적혀잇지 않앗나?? 나 예전에 다릉 쇼핑몰 일할때 부당사용 적발시 금액 청구 될수 잇다 이런 거 잇엇는데 어떤 사람이 아이디 엄청많이 만들어서 수십만원 포인트 받아서 썻엇거든 .. 회원 정보 통합해서 하나 아이디에 넣어서 썻는데 cs팀에서 그사람 목소리만 들어도 알 정도로 .. 그러다 법무팀에서 손배 청구 하고 현금으로 입금해라 하니까 돈 없어서 어쩌고 저쩌고 하던데
헐...
재가입할때 가입했던 사람은 거르게 할 수 없나? 저렇게 할만한 사람 더 있을거같은데 신규가입쿠폰은 경고 쎄게 붙여둔것도 아니고 시스템적으로 막았어야하지 않나싶음.
오 한 1년 보관하는줄 알았는데 바로 폐기되나?...그럼 거르기 힘들겠네...
탈퇴한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더이상 가지고 있으면 안되니까 그런게 아닐까..? 다시 가입한건지 알려면 기록이 있어야하니
아 근데 어쨌든 잡은거면 기록 남은걸러 추적한거같긴 하다 나도 잘 모르겠다 ㅠ ㅋㅋ
오 그렇구나!
@냥 냥 CI인증 도입하면 간단함 난수번호 암호화돼서 개인정보 걱정할것도 없음 일부러 안막은게 맞아 다른 대기업은 다 저걸로 거름
@애니데스크 헐 gs홈쇼핑? 글에서 못거른다는데 거를수 있구나
@controll 응 GS홈쇼핑도 지금은 본인인증 해야 신규적립금 받을수있는걸로 바뀌었어
@애니데스크 ㅇㅎ 고마워!!!
와 ㅋㅋㅋ 그 쿠폰좀 받겠다고 핸드폰 3개를 파? ㅋㅋㅋㅋ 그노력으로 알바를 하시는게 더 나을듯
그지세요?
어휴....
왜저러노 진짜
근데 애초에 좀 막아놓지 신규모집한다고 쿠폰만 막 뿌리고;
탈퇴후 재가입시 신규혜택 제한시키고 1명의당 1계정만 생성되게 막았어야지. 지들 회원수 불릴때는 신났는데 막상 저렇게 이득취하니 쏙 골라서 돈 뜯는거봐 어후
ㄹㅇ 느그들이 막아놓던지 그럼... 이제와서 갑자기 다시 돌려놔라는게 더 그지같음
아니 폰 바꿔서 새로 가입해도 가입이력있다고 신규쿠폰 같은거 잘 안주던데 다른 앱들은;저기는 그럼 방지시스템 없나
엔간치 했어야지.. 다른 사람도 하겠지 가족꺼로 3~4개 쓰겠지 근데 저사람은 뭔 꾼도 아니고 16개를 폰 3개나 파서 반복적으로 탈퇴 가입 저러고 쓰니까 걸린거 아녀.. 유튭 우회는 유독 한국만 차별하니까 1개의 계정만 개인들이 우회했겠지 저거랑 비비기엔 너무 다른거 같음
기업이 막아놨어야지 그런 시스템도 없나...?
막아놨어야하긴 하는데....된다고 저렇게 하는게 정상인가 ? 욕먹어도 싸다고 봄
그럼 계정 16개 아니라 2개면 괜찮은거야!?? 똑같이 이상한거 아닌가?
2개나 16개나 같은 부정인데 ??
막을 생각은 안하고 나중에 잡는게 에리한데
원문에 달린 업계사람 댓글인데 흥미돋이야
오 흥미롭다.. 오.. 말도 잘한다.. 짬바 두둑해보임..
이건 지들이 막아놨어야맞는거가튼데 ㅎ..
부지런하다와우
헐 ㅋㅋㅋ탈퇴 후 신규가입해도 쿠폰 주는지 몰랐다 ㅋㅋ진짜 대단하네
엥…난솔직히 잘못인지모르겟음 이게왜 부당수취야..???
별개로 좀..부지런하긴하네 ㅋㅋ;
저 소비자가 좀 심하긴 한데 마켓컬리에서 워딩을 부당수취라며 저 소비자만 탓하고 청구한게 좀 욕먹는 포인트같아.
지속적인 재가입과 탈퇴 반복으로 부당하게 신규혜택을 받아온 것으로 확인이 됐다. 이런 일이 반복되면 저희측에서도 조치를 취할 수 밖에 없다. 추후 한번 더 위와같은 상황 적발시엔 강제 탈퇴 시키겠다. 혹은 그간 받으신 혜택의 일정부분을 청구하겠다. 라고 문자 했으면 마켓컬리가 이정도로는 욕 안먹었을 듯.
지들이 막아놨어야지;;;;;ㅋㅋㅋ;저사람도 잘못하긴했는데..
막아놓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