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섬 우주 정거장에서 천둥 번개에 빠져 나간 Polar Satellite Launch Vehicle은 이번 주에 우주 탐사 위성을 우주 탐사 위성에 추가했다.
수요일, 인도 동해안의 사티 흐 다완 우주 센터 (Satish Dhawan Space Center)에서 22 피트 34 인치 (44 미터) 높이의 PSLV가 2234 GMT (6:34 p.m. EDT)에 출발했다. 발사는 목요일 오후 4시 4 분 (인도 표준시)에 시작되었습니다.
PSLV 발사는 인도의 올해 3 번째 우주 임무와 43 번째 PSLV 비행을 상징하며, 그 중 41 개의 비행이 성공했다. IRNSS 1I라는 인도 항법 위성은 PSLV를 궤도에 진입시켰다.
이 이미지들은 고체 연료 코어 스테이지와 6 개의 고체 로켓 부스터에 의해 구동되는 PSLV를 보여 주며, 인도 우주 정거장의 첫 번째 발사대로부터 들어 듭니다.
인도의 PSLV 및 GSLV 로켓트 야간 진입은 매우 드뭅니다. 이번 주 임무는 3 년 만에 네 번째 궤도 급 발진기 중 하나에 의한 네 번째 야간 폭발로, 인도는 로켓 발사 실패 1 건을 포함한 19 건의 인공위성 발사를 실시했다.
이 사진에서 로켓에서 떨어지는 파편은 이륙시 떨어져 떨어지는 단열재 조각입니다.
임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