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된 2017년식 모하비 오로라블랙펄 색상의 신차유리막코팅 작업입니다.
아직 임시번호판을 달고 있는 따근따근한 차량이네요. 영업사원이 해준 썬팅만하고 바로 오셨다고 합니다. 비나 먼지를 최대한 맞히지 않기위해서 최대 빨리 입고시켜주셨네요. 이렇게 되면 따로 수성광택을 할 필요가 없죠.
차주님이 차량이 출고되기전 이미 미리 전화로 여러가게에 리막코팅에 대한 문의를 했고, 저희가게에도 역시 전화가 왔을때 대한 빨리오라고 알려드렸습니다. 그외 좀더 디테일하게 유리막코팅에 대한 설명과 장단점을 알려드렸습니나. 거기서 저희 가게에 대한 신뢰가 많이 생겼다고 하네요. 다른집에서는 장점만 알려주고 단점은 없다고 했나봐요?
예약하지 않고 갑자기 찾아오셔서 놀랐지만, 다행히 다른 예약차량과 겹치지 않아서 작업이 가능했습니다.
저희 매장에서는 항상 써왔던 싸일렉스시리즈로 사용합니다.
차량표면은 상당히 양호합니다. 표면정리작업 후 유리막코팅(사일렉스 블랙ver.1%)을 2회에 걸쳐 더블코트로 올렸습니다.
차량 관리 및 A/S에 대해 차주님께 알려드리고, 유리막코팅 보증서 및 보험처리방법등의 알려드리고, 출고시켜드렸습니다..
이상 포항 유리막코팅전문점 더 어바웃카 !양덕점 이였습니다
유리막에관한TIP....
최근들어 유리막코팅의 1000배의 두께라고 광고하는 코팅이 있습니다. 저희 가게에서도 샘플테스르를 해봤습니다.
이건 엄밀히 말해 유리막코팅이 아닙니다. 유기화합물이죠. 쉽게 말하면 그냥 투명페인트라고 생각하는게 이해가 빠를겁니다.
광고에서도 유리막이란 글짜는 없습니다. 대신 유리막코팅의 1000배란 글씨를 강조하죠. 얼핏보면 이것도 유리막이란 착각을 갖게 만드는 글귀입니다.
테스트 결과 두께는 상당히 올라갑니다. 대신 투명하지 않고, 얼룩이 생기며, 경화 후 긁어서 불에 연소시키면 시커멎게 탑니다. 진짜유리는 타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그차이는 확실이 느낄수 있을겁니다. 아크릴로 된 라이트를 보면 시간이 자나면 자외선에 갈변현상이 생기는데 진짜유리는 멀쩡하죠. 왜 석영유리 Sio2여야만되는지는 굳이 말안해도 아시겠죠?
두께를 올리고 싶다면 정비공장에서 투명페인트를 한번더 도포하는게 훨씬 투명하고 이쁘게 그리고 더 두껍게 올라갑니다. 물론 가격도 더 저렴합니다.
실제 유리막코팅제조업체가 어제 생겼다 오늘 없어지는 메이커가 상당히 많습니다. 당연히 새로 런칭하는 제품의 가격은 엄청나게 저렴하며, 샘플만으로 시공하는 업체도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그 기능과 효과를 검증받기도 전에 제조 회사가 없어지죠.
하지만 문제는 그다음입니다. 혹시나 사고가 나거나 광택으로 다시 유리막을 보수해야될 경우 약재를 찾지 못해서 엉뚱한 유리막을 올리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당장의 눈앞의 이익으로 차주님의 소중한 차를 실험용으로 사용할 수는 없겠죠.
그리고 최근 유리막농도만을 갖고 자기네 유리막이 최고라고 자부하는 한심한 업체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서로 경쟁하듯 농도(%)를 올려 출시하는데, 실제는 그제품의 이름정도로 이해하시는게 맞습니다.
타업체에서는 사용하는 5%, 또 다른업체는 10% 심지어 65%라는 업체까지도 봤습니다. 소비자를 현옥하기위한 제품이름 마케팅에 불가합니다. 우리가 쓰는 1%가 타업체의 5%보다 농도가 높을수도 있습니다.
현재 각 회사마다 농도를 규정하는 공통적인 표준이 없고, 어디서 어디까지를 유리막코팅으로 봐야되는지 그 범위가 모호하죠. 실제 석영유리인 sio2가 없는 그냥 발수력이 좋은 실리카 계열이나 왁스를 유리막이라고 홍보하는 업체도 있죠.
경화되지 않아 절대 얼룩이 않생긴며 시공성이 좋다는데, 한번더 생각해보면 앞뒤가 전혀 맞지않은 모순된 말이죠.
모하비(2017년식-오로라블랙펄)-신차유리막코팅(사일렉스1%)+유리발수코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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