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가평기구협의회(회장 원지연)은 9월3일 2024년 9월 물품과 추석맞이 물품을 가평군청 앞마당에서 대한적십자사 후원물품 받아 각 단위 7개 읍,면봉사회에 배분했다.
이날 백미5kg 2개씩 160개 80세대분과 추가물품 212개 106세대분을 받아 가평군 7개 읍,면봉사회를 통해 취약계층의 홀몸어르신과 희망풍차결연세대에 적십자봉사원들이 어르신 한분한분께 백미 5kg 2포와 영양밥세트와 유한락스세트를 전달했다.
동북봉사관 강성욱관장은 백미 하역작업을 봉사원들과 함께 태양이 작렬한 한낮의 땀을 흘리며 함께 활동하시고 봉사원들이 너무 고생많으셨다며 점심식사까지 대접해 주셨다. "관장님이 사주시니 더 맛있어요 다음에도 또 사주실거죠? " "고생하셨는데 밥까지 사주시고 감사합니다 "라며 봉사원들의 행복하고 환한모습으로 감사 인사를 드렸다.
지구협의회 원지연회장은 "이자리에 함께 참여해 주신 봉사원님 감사합니다. 강성욱관장님 이렇게 함께해 주신 덕분에 일이 더 빨리 끝났것도 감사한데 우리 모두 점심까지 대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무척 뜨거운 날씨임에도 열심히 쌀포대을 하역하고 배분하시느라 모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어르신들께 전달 할 게 많으니 잘 구분하여 안전하게 전달해 주세요" 라며 감사인사 말을했다.
첫댓글 가평지구협의회(회장 원지연) 봉사원님들 적십자사 후원물품을 받아 각
단위봉사회에 배분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차정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