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올초 이야기 인데, 이제사 체험글을 남깁니다.
60대 초반 정도 되시는 여자분 이신데요
몇 년 전, 아주 오래전 부터 불면증에 시달려서 아주 힘들고 괴로워
하셨다고 합니다. 의약품에도 의존 하시고 심지어 정신과(?) 상담도 받으셧고
조제 받은 약도 드시고 계셨고요.
이분의 불면증 특징은 깊은 잠을 못자고 한시간이나 30분 간격으로 깨시고
밤중에 잠을 깨면 화장실을 평균적으로 3-5번 다니신다고 합니다.
또 오른쪽 손도 살짝 떠시고 식사 때 수저나 젓가락을 잡으면 달달달 심하게 흔들리고 떠시더군요
어떤 방송에서 낮에 피곤 할 정도로 운동을 하면 밤에 숙면을 푹 자게 된다고
해서 무더운 여름철에 땀범벅으로 비닐하우스에서 알바일을 쭉 하셨는데도,
몸은 피곤 한데도 잠을 못 잔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제가 작년부터 이 분께 여러 가지 힐링카드를 드려보고
A4 크기의 (오라정화와 오라힐링카드) 위에서 주무시라고 하였는데도 불면증 증세가 완전히 해소 되지를 않는다고
불편함을 호소 하십니다.
그래서 고민 하다가 A3 크기의 (오라정화&힐링카드)를 드렸고(벌써 몇 개월 전 일입니다.) 그 카드 위에서 주무셔보라고
하였더니, 그 다음날 아침 일찍 고맙다고 전화가 왔답니다.
세상에 60평생 이렇게 코를 골면서 골아 떨어져 잠을 자고 화장실 한번도 안 갔다고 너무나 행복해 하십니다.
밤10시경에 잠자리에 들고 눈 떠 보니 아침 7시 다고 하셨어요.
한 밤중에 잠을 깨면 습관적으로 그렇게 자주가던 화장실도 안 가고 아침까지 주무셧다고 너무나 컨디션 좋은
목소리로 알려 주셧어요.
A3 (오라정화&힐링카드) 위에서 주무신지 벌써 몇 개월 지났는데요.
지금은 손떠는 증상도 많이 호전 되어서 그 분 남편분도 고맙다고 하십니다.
지금 사진을 자세히 보니 정화카드위에서 주무시다보니 겉포장 비닐이 쭈글쭈글 하군요.
매직카드로 또 한분에게 행복을 찾아 주신 알파웨이브님께 감사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첫댓글 카드가 더 큰 사이즈가 있었네요. 후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반복적인 불면증은 뇌신경이 제대로 쉬지 못하고 뇌척수액이 불순물을 제거하는 기능도 떨어져서 치매의 원인이 됩니다.
그런데 하루 이틀도 아니고 오랜 세월 고생하던 불면증이 그런 방법으로 좋아지다니 믿기 어렵습니다.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똑같이 해당되는 해결책은 아니겠지만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경우에 시도해볼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네요.
매일 먹는 약이 아니라서 돈이 많이 드는 것도 아니고요.
매직힐링카드는 제가 만들었지만 그분께 도움을 주신 분은 도시락꾸님이십니다!
맞습니다. 모든 분들께 해당되는 해결책은 아닐 겁니다.
그 분은 손도 심하게 떠셨는데, 젓가락이 덜덜 떠는 불편함이 사라지셨다고 좋아라 하십니다.
저는 그 저 호기심이 많아서 지인들에게 이것 저것 체험시키고 있을 뿐 입니다.
체험하신 지인들이 들려 주는 아름다운 힐링 이야기에 너무 너무 행복 합니다.
저를 행복하게 하고 지인들에게 힐링을 주신 알파웨이브님께 감사 드립니다.
매직힐링카드를 만들어 주신 알파웨이브님께 감사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도시락꾸 그분은 도시락꾸님에게 한턱 크게 쏘셔야겠어요.
그런 멋진 사례 나눠주셔서 저도 한턱 쏠께요.
모든 매직힐링카드중에서 원하시는 것, A4 및 A3는 1장 포함해서 3장을 선물로 드리고 싶습니다. 추가로 왕볼 한봉지도요. 언제든지 나중에라도 공구신청시 배송요청란에 적어주세요.
알파웨이브님의 귀중한 선물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