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전기출판 D-1
☞이번 두 행사에는 위성곤 국회의원과 위동섭 남부경찰청 총경 및 위철환 민주당 윤리심판원장도 함께할 예정입니다.
D-day 2/4(토) 오후 6시 정각에 바로 총회를 시작합니다. 행사 진행팀은 오후3시 대종회관에 모여 제반사항을 점검후 행사장 사용 허락시간인 오후5시 총회장에 집결해 현수막, 접수대, 마이크, 답례품, PPT 등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식사는 12명이 동일한 테이블을 사용하는데 빈자리가 있으면 않됩니다. 반드시 채워 앉으셔야 합니다(아래 좌석배치도 참조). 혹시 명단에 누락되신 분은 재경지회 및 진행자 자리 20여 곳에 착석하시면 됩니다. 총회 팜프렛과 송담전기는 입장할 때 배부되며 답례품(타올, 장흥김, 비누 치약세트, 카렌다)은 식사후 퇴장할 때 명찰을 반납하면 배부합니다. 빠짐없이 꼭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특히 송담전기는 수량을 많이 인쇄하지 않아 여유분이 거의 없습니다. 이번 총회장에서 반드시 받아가시고 혹시 주변 지인이나 종친분들께 드리려면 추가로 수령하셔도 무방합니다. 참석 예상인원은 80명인데 책자는 120여 부를 준비해서 여유분이 40여 부쯤됩니다.
행사장은 분당수인선, 9호선 선정릉역 3번 출구에서 3분거리입니다. 참고로 2호선 선릉역이 아닙니다. 세번째 건물 한성모터스(HS빌딩) 지하 1층 「수담 한정식」으로 오시면 됩니다. 부디 두 행사를 통해 "코로나야! 게 물럿거라!" 를 외치는 계기가 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성황리에 행사가 치러지도록 종친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벽천
▷현장 배치도(참석여부에 따라서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총회 초대장
▷송담전기출판 초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