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게스트 청하가 출연한 콘텐츠 '혤’s club'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혜리와 청하는 일 하다 길게 쉬었던 기간에 대해 이야기했다. 혜리는 "저도 오래 쉬었을 때가 있었다, 아무것도 안 하고 쉬었다"며 "그런데 청하 님은 한국사 자격증을 따셨더라, 너무 부지런한 거 아닌가"라고 감탄했다.
청하는 "집에 박혀서 그냥 하기만 하면 되는 건데"라며 겸손하게 말했지만, 혜리는 "저도 집에 박혀서 아무것도 안 하고 이러고 있었는데? 이러고 있었는데 1년 동안?"이라며 늘어져 있는 포즈를 취했다.
그러자 청하는 "자도 진짜 이러고만 있을 걸 아쉽다"면서도 "한국에서 한국사라는 걸 제대로 수업을 받았던 기억이 없어서 흐름을 알아야겠다 싶더라"고 말했다. 이어 "할아버님께서 독립운동가이셨다"며 "그래서 어머니가 항상 한국사를 배웠으면 좋겠다고 하셨다, 불안한 시기에 생각을 다른 쪽으로 돌려서 다른 거에 집중해 보고 싶었던 것도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후 혜리는 "자의든 타의든 그 기간이 좀 필요한 것 같긴 하다"고 공감했다. 이어 그는 "내가 비울 수 있는 그런 시간이 없으면 그 여유가 안 생기더라, 엄청 오래 일을 하다가 일부러 저도 쉬었다"며 "그러고 나니까 그 다음 일을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고 말해 청하의 공감을 샀다.
첫댓글 혜리 기운 내!!
난 이십대초반에 걍 누워서 놀앗음
지금생각하면 진짜 행복했던 시기야
이나이에 그렇게 놀았으면 불안했겠지....
혜리 진짜 열심히살앗지ㅜㅜ 진짜 쉬는거 굉장히 중요한것같아
나도 1년 쉬고 싶다..현대인들에게 휴식시간은 필수같아
혜리 진짜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안쉬고 바쁘게 산거같아,, 쉬는것도 좋지만 그래도 앞으로 계속 티비에서 혜리 보고싶음!
쉬고싶다….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4년 03월 23일(토) 20시 - 인기글 16위 🎉
2024년 03월 23일(토) 21시 - 인기글 37위 🎉
2024년 03월 23일(토) 22시 - 인기글 45위 🎉
나도 1년넘게 휴식기 가진적 있었는데 ㅋㅋ 너무 좋았음 ㅋㅋㅋ 진짜 필요해
저걸 알고있다는거부터가 이미 성장한 사람인거임 ㅋㅋㅋㅋ 멋지네 알고있어도 실행못하는 사람도 많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