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은 조금씩 흘렀고 팀 엔젤러스의 타마모 크로스! 자신의 열혈정신으로 1착에 올라섰다! 그리고 중간고사를 보고 난뒤 휴식을 취하자는 아이들! 헌데 문제가 된것은 최상위권을 차지했었던 플라워가 0점 시험지 포함하여 최악의 점수를 기록했다! 다들 충격을 먹은것도 그러한데... 우울증은 갈수록 더 심해져갔다... 바보콤비와 타마모 크로스,엘과 타이키 그리고 세이운 스카이,플라워는 보충수업을 받아야했다.
엘 콘도르 파사:한국은 시험끝나도 보충수업 그런게 없대Yo. 오름이씨 부러워Yo.
타마모 크로스:대신 방학때 보충한다 아이가. 그것도 고등부만!
타이키 셔틀:오름이씨!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Yo? 한국 가고싶어Yo.
트윈 터보가 와서는 애들을 격려하는데... 자기도 보충받아야 한다고 한다.
트윈 터보:나도 보충받아야 되.... 그리고 주말에 다 같이 놀러가자.
4화 팀 카노푸스와 즐거운 휴일!
토요일이 되자 팀 엔젤러스와 팀 카노푸스 애들 같이 모였다! 기분전환하려고 한것! 교복대여점으로 가자고 하는때 플라워는 절레절레 거린다...
골드쉽:자~ 교복 빌리러 가볼까?! 이날을 기다렸다구...
니시노 플라워:저는 이번에 안할께요...
골드쉽:왜? 오랜만에 빌리는건데...
니시노 플라워:저~ 알잖아요. 전에 오름이씨 빼고 놀았다가... 저 때문에 오름이씨 나쁜사람 만든거... 그게 지금도...
세이운 스카이:플라워쨩... 이제 괜찮아. 우리가 다 변상해줬잖아. 교복 만들어서 줬는걸... 오름이는 이미 빌린거나 다름이 없잖아. 그러니깐 가자.
니시노 플라워:네...
전부 교복대여점에서 교복을 빌렸다! 플라워의 표정은 어두워졌다... 세이운 스카이 뒤에 숨어서 걷는 플라워... 죄인이 된 표정이다. 타마모 크로스는 절레절레 거리고... 어떻게 될련지..
타마모 크로스:그나저나 오름이는 우리한테 DM한번도 안주고... 뭐하고 있는지 궁금하데이..
골드쉽:그러게... 제가 물어도 답을 안해요. 그리고 전에 얘기했잖아요 오름이 볼 면목 없다고.
타마모 크로스:아~ 그랬제...
시내로 돌입한 이들! 팀들 나눠서 헤어지다가 중간에 합류하는것으로... 하려 했는데 스카이와 플라워와 바보콤비를 팀 카노푸스에 옮겨놓고 비율을 나눈다!
오락실에 간 팀 카노푸스! 비시바시챔프나 격투게임을 즐기곤 하는데... 플라워는 의자에 홀로 앉아있는데 스카이가 같이 있어준다. 그런데... 갑자기 속이 안좋은 모양 화장실로 데리고 간다...
게임을 즐겁게 즐기는 애들한테 가서 고양이 카페에 가있겠다고 나중에 연락한다고 말한뒤 먼저 오락실을 나간다...
팀 엔젤러스의 남은 4명은 노래방 가서 노래를 부르는데... 노래도 잘 안나오고... 엘 콘도르 파사가 한국노래 하나를 부르는데... 찐이야를 불러본다. 역시 교과서 읽는수준!
타이키 셔틀은 컨츄리 로드를 부르고...
골드쉽과 타마모 크로스도 한국노래 도전하지만 타마쨩은 좀 늘었다! 골드쉽은 어느정도 교과서 읽는수준! 한국노래 부르다보니 나중에는 힘이 빠진다.
시간은 어느새 점심시간이 되어 합류! 세이운 스카이와 니시노 플라워는 별 생각도 없고 자기 따로 먹겠다고 한다.
골드쉽:우리 삼굡살 먹을까? 김현식씨가 알려준곳인데 저렴하고 맛있는데...
엘 콘도르 파사:삼굡살! 좋아Yo!
타이키 셔틀:(어눌한 한국어)삼굡살 너무 사랑해요!!
전부 콜했다! 삼겹살집에서 각 팀의 인원수에 맞게 두 테이블에 앉아서 구워서 맛나게 먹는이들 쌈 싸먹는데 맛있다고 하는 타이키 셔틀!
타이키 셔틀:Korean BBQ! 맛있어Yo!
사운즈 오브 어스:한국의 바베큐 정말 맛있는걸! 언제 또 오자 여기!
트윈 터보:이게 한국의 참맛이구나!
골드쉽:자~ 이제 김치를 구워볼까?
타마모 크로스:이렇게 묵고 밥 볶아먹는게 룰 아이가?
음료수캔 들고 전부 건배!
동시간대 고양이 카페에서 고양이를 만지던 플라워... 고양이를 잘못만져서 그런지 플라워를 핡켰다! 왼쪽뺨에 상처가 생겼고... 그것을 본 점장님은 사과했다! 그 고양이는 우리행!
점장:코로스케! 아 미안해요 손님... 이거 반성 시키겠습니다.
니시노 플라워:아니에요 괜찮아요. 제가 잘못만져서...
점장:죄송합니다. 이거라도...
밴드로 플라워의 뺨에 붙였고 스카이는 점심시간이 되었다 하여 플라워를 데리고 나갔다... 밖으로 나가기 전에 눈물샘이 터진 플라워...
세이운 스카이:괜찮니? 미안해... 신경 못써주고.
니시노 플라워:아니에요... 저 벌받은거에요. 저 여기 못 있겠어요 공원으로 가요.
세이운 스카이:그러자...
둘은 시내를 벗어나 작은 공원으로 향한다... 둘은 전선이탈! 둘은 점심 밥 맛나게 먹은뒤 후식으로 카페로 가는데 케이크와 아이스쉐이크를 시켜서 먹는다! 골드쉽과 타마모 크로스를 제외한 나머지는 잘만 먹는다...
타마모 크로스:얘네둘 정신을 못차렸네... 니들 이거보고 누구 생각나는 사람 없나?
케이크 사진 찍으려던 둘은 갑자기 살 얼음판이 되었다... 폰을 내려놓고는 맥이 빠지는데...
타마모 크로스:그냥 한번 해본소리인기라... 무라~. 그 반응을 보인건 니들 반성했단 증거데이. 오름이가 그때 간다고 알리려고 한긴데 니들이 빠져서 오름이가 얼마나 속이 탔겠노... 그걸 잊지말그레이...
메지로 파머,다이타쿠 헬리오스:네~.
팀 카노푸스 쪽에서 마치카네 탄호이저의 입가에 묻은 크림... 사운즈 오브 어스가 장난치기 시작했다. 애들 키스한다고 오해받을라... 좋아서 쓰러질뻔한거 나이스 네이처가 쓰러지지 않게 잡았다.
다음은 영화보러 가야지... 영화관에서 표를 끊고 대기중! 아이들은 기대했지만 그냥 액션도 별루고 재미도 없고 그러려니 봤다. 웃기지도 않았다... 시간은 16시가 되었는데... 공원에 있는 플라워와 스카이는 아무것도 안하고 앉아있더라...
세이운 스카이:플라워.... 마실것좀 사올께...
니시노 플라워:저도 같이가요.
세이운 스카이:응...
근처 카페에서 쉐이크와 케이크를 시켜서 먹는데. 그런데... 뒷모습이 낮익은 모습을 본 플라워는...
니시노 플라워:어... 스카이씨 잠깐만요. (한국어)오름이씨!! 오름이씨!!
오름이가 다시 온걸까? 아니다... 대여 교복차림의 안경쓴 아주머니였다.
회춘하고픈 아주머니:아가씨? 왜 그러니?
니시노 플라워:죄송합니다. 뒷모습이 누구와 닮아서요...
다시 자리에 돌아온 플라워는 눈물샘이 터지기 시작했다. 플라워 옆에 온 스카이가 달래주고.... 마침 낮익은 인물이 납셨다! 김현식이...
김현식:어~ 플라워! 스카이!
세이운 스카이:(한국어)안녕하세요.
김현식:그런데 플라워는 왜 울어?
애들은 화장품점에 가서 이것저것 발라보는중! 이때 사운즈 오브 어스의 장난끼 발동! 립글로즈 발라서 마치카네 탄호이저의 볼에 입을 맞추는데 입술자국이 약간 남아돌았다 창피함때매 얼굴가린다.. 셔틀도 엘한테 장난끼로 딥키스를 해버린다. 점원이...
점원:손님~ 여기서 애정표현은 자제해주세요.
타마모 크로스:죄송합니데이~. 니들 뭐하노?!
악세사리샵에서 삔을 끼워보고는 나이스 네이쳐는 반지를 구매했다. 몇개나...
17시가 되어 저녁 먹으러 갈건데 밖에 있는 스카이와 플라워와 같이 먹자고 전화를 하는데... 지금 플라워는 아무데도 가기 싫어한다고.. 일단 해당 공원으로 가본다!
엘 콘도르 파사:스카이씨~ 지금 저녁 먹으러 갈건데 같이 가Yo! 네? 플라워씨가 아무데도 가기 싫다해Yo? 너무해Yo. 지금 어디에Yo? 찾아갈께Yo..... 알았어Yo. 지금 갑니Da~!
공원으로 찾아간 각 팀의 사람들! 플라워가 우울해있다!
타마모 크로스:야~ 니들 중간에 빠져나갔다고 들었데이... 그리고 플라워 니 왼쪽 볼은 또 왜그랬노?
세이운 스카이:고양이 카페에 갔는데 고양이 한마리가 날카로워서... 플라워 뺨을 핡켰어요.
타마모 크로스:그건 그렇다치고 점심은 뭇나?
세이운 스카이:생각이 없어서 그냥 가볍게 먹었어요. 제때 먹은게 아니고 4시쯤에 먹었는데...
타마모 크로스:굶은기네... 고양이 카페 갔다와서는 어디 갔다왔노?
세이운 스카이:여기에 쭉 앉아있었어요. 플라워가 아무데도 가기 싫다고 해서요. 4시쯤에 카페갔는데 거기서 교범님 만나뵙고...
타마모 크로스:그건 그렇고.... 플라워 얘기좀 하제이... 니 머릿속에 오름이 생각뿐이제? 니가 계속 이러고 있다면 오름이가 퍽이나 좋아하겠데이!
갑자기 고함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그걸 본 딕터스는...
이쿠노 딕터스:타마선배...
타마모 크로스:있어보그라!! 니 소중한 시간을 앉아있는데 허비했단뜻 아이가?!
니시노 플라워:죄송합니다. 타마선배.. 그렇지만 저는 더 이상.... 더 이상...
타마모 크로스:플라워!!
타마모 크로스는 니시노 플라워의 오른쪽 뺨에 손찌검을 해버렸고
타마모 크로스:니가 그렇게 한다고 해결 안되는기라! 희망을 가지라고 전부터 얘기했다 아이가! 지금이라도 눈을 뜨라!! 눈을 뜨라고!
니시노 플라워는 타마모 크로스를 안고 오열한다! 다들 살 얼음판이 되고 말았다... 헬리오스가 플라워를 토닥여주지만... 5분후... 플라워가 한마디 한다.
니시노 플라워:타마선배.... 타마선배...
타마모 크로스:어~ 플라워... 이제 좀 나아짔나?
갑자기 허리를 쌔게 조르는 플라워! 타마모 크로스가 괴로워한다.
니시노 플라워:저 때린거 너무 아프네요.
타마모 크로스:아아악... 살리도!!
이제 진정이 된듯 하다...
니시노 플라워:이제 더 이상은 복잡하게 생각 안할래요... 그리고 왼쪽 볼의 상처는 참을게요. 오름이씨에 진 죄를 짊어지는거에요..
타마모 크로스:그거까진...
니시노 플라워:제 영광의 상처로 남길게요.
밴드를 벗고는 셀카를 찍는 플라워! 해시태그를 하여 영광의 상처,오늘 하루,죄의식,후회 일본어와 한국어로 번갈아 쓰며... 나는 세상에 벌을 받았어요. 전에 친구에게 저질렀던 죄를 짊어지고 가겠습니다. 이것도 일본어와 한국어로 써서 마무리!
사운즈 오브 어스가 여분의 밴드를 붙여주고 오른쪽 뺨에 볼 키스를 해주면서 기운내라고 말한다.
사운즈 오브 어스:기운내 아가씨.
니시노 플라워:모두들 감사합니다. 울고나니 후련해졌어요.
트윈 터보:너 뭐먹고 싶어?
니시노 플라워:저~ 삼겹살이 먹고싶네요.
골드쉽:좋아! 이번에도 삼굡살 2차 GO!
다같이 밥먹으러 가는 이들! 해는 저물어 졌다! 아까 갔었던 식당! 운좋게 자리를 잡았고 즐거운 저녁식사의 시작! 가기전에 아쉬우니까 플라워가 한곡 부르고 싶다고 하여 코인노래방으로 직행!
마이크를 든 플라워.
플라워가 부르는 노래가 오늘의 엔딩이다.
이제부터 웃음기 사라질거야
가파른 이 길을 좀 봐
그래 오르기 전에 미소를 기억해두자
오랫동안 못 볼 지 몰라
완만했던 우리가 지나온 길엔
달콤한 사랑의 향기
이제 끈적이는 땀 거칠게 내쉬는 숨이
우리 유일한 대화일지 몰라
한걸음 이제 한걸음일 뿐
아득한 저 끝은 보지마
평온했던 길처럼 계속
나를 바라봐줘 그러면 견디겠어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나를 택한 그대여
가끔 바람이 불 때만
저 먼 풍경을 바라봐
올라온 만큼 아름다운 우리 길
기억해 혹시 우리 손 놓쳐도
절대 당황하고 헤매지 마요
더 이상 오를 곳 없는
그 곳은 넓지 않아서
우린 결국엔 만나 오른다면
한걸음 이제 한걸음일 뿐
아득한 저 끝은 보지마 평
온했던 길처럼 계속 나를 바라봐줘 그
러면 난 견디겠어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여
굳이 고된 나를 택한 그대여
가끔 바람이 불 때만
저 먼 풍경을 바라봐
올라온 만큼 아름다운 우리 길
기억해 혹시 우리 손 놓쳐도
절대 당황하고 헤매지 마요
더 이상 오를 곳 없는 그 곳은
넓지 않아서 우린 결국엔 만나
크게 소리 쳐 사랑해요 저 끝까지~
니시노 플라워:(한국어)오름이씨... 전 이제 울지 않을거에요. 당신이 저희 곁에 돌아올 날까지... 미안해요 그리고 사랑합니다.
NEXT
엘 콘도르 파사와 마주한 그래스 원더! 레이스에서 만난다!
5화 - 야스다 기념! 엘 콘도르 파사의 천적을 넘어라!
첫댓글 제 팬픽에서 크리스마스편 올라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