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ed Launch Alliance Atlas 5 로켓은 오후 7:13에 리프트합니다. EDT (2313 GMT) 토요일. 크레디트 : United Launch Alliance
미 공군 용 통신 및 기술 데모 위성 패키지가 토요일 저녁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이륙 한 직후 적도에서 연합 발사 연합 아틀라스 5 로켓을 적도에서 20,000 마일 이상 궤도에 탔다.
듀얼 페이로드 임무는 ULA의 Atlas 5 로켓의 가장 유능한 버전 인 5 개의 고체 연료 스트랩 온 모터가 장착 된 핫로드 런처를 필요로했습니다.이 모터는 오후 7시 13 분에 불타는 이륙 중 추가 상승을 추가했습니다. EDT (2313 GMT)에서 케이프 커 내버 럴의 컴플렉스 41 런치 패드
아틀라스 5는 260 만 파운드의 추력을 타고 대서양을 동쪽으로 향해서 30 초 이내에 소리의 속도를 뛰어 넘었고 그 결과로 배기 풍덩이가 상층 바람의 기둥으로 뒤 틀릴 수있었습니다. Aerojet Rocketdyne에 의해 제작 된 5 개의 고체 로켓 부스터는 임무의 2 분 지점에서 수줍음을 떨쳐 버렸고, 러시아 제의 RD-180 주 엔진은 계속해서 4 단계 및 4 단계로 케로 신과 액체 산소를 섞어 댔다. - 분.
Atlas 5의 청동 1 단계가 사라지고 Centaur 상단의 RL10C-1 엔진이 주차 궤도에 처음 도착하기위한 3 회의 기동을 위해 점화 한 다음 적도보다 높은 두 개의 주요 탑재량을 배치하기 위해 고도를 올립니다.
로켓은 공군의 SATCOM (CBAS, Continuous Broadcast Augmenting SATCOM) 위성을 먼저 배치하도록 프로그램되었다. CBAS 위성 - "농어"라고 발음 - 공군에 따르면, 지휘관과 고위 정부 지도자를 접촉하도록 고안된 군용 통신 중계국입니다.
CBAS는 아틀라스 5 로켓의 페이로드 슈라우드 내부에서 앞쪽 또는 위쪽으로 탔습니다. 이글 (EAGLE)이라는 약자로 알려진 실험용 멀티 페이로드 캐리어 인 다른 위성은 발사 중에 CBAS 우주선 아래에 고정되었으며, 켄타우루스 상단 단계에서 분리 될 것으로 예상되었다.
아틀라스 5의 안내 컴퓨터는 적도에서 대략 24,200 마일 (39,000 킬로미터)의 원형 궤도를 목표로했으며 수많은 전기 통신, 정찰 및 조기 경보 위성에 의해 채워지는 정지 궤도 영역보다 약간 위에 위치했습니다. 로켓은 켄타우로스 무대의 RL10 엔진에 임무의 표적 고도까지 6 시간 비행을 명령 한 후 의도 한 궤도에 도달했다. 최종 상단 단계는 탑재물의 궤도 경사각을 0도까지 무효로 만들었다.
ULA에 의해 공개 된 거의 정지 궤도에 처음으로 직접 비행 한 오랜 기간의 임무는, 공무원들이 발사 성공의 결론을 확인하기 위해 일요일 플로리다 시간에 깨어있게했다.
ULA는 2002 년 8 월 데뷔 한 이래로 Atlas 5 로켓의 77 번째 비행을 마무리 짓는 보도 자료에서 일요일 오전 2시 (0600 GMT) 직후에 성공을 선언했다.
ULA의 정부 및 상업 프로그램 담당 부사장 게리 웬츠 (Gary Wentz)는 "오늘날의 출시는 ULA 팀이 우리나라의 가장 중요한 우주 자산에 대한 우리 나라의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성공적인 론칭 공급자로서 계속 역할을하는 이유를 보여주는 증거"라고 말했다. "전체 ULA 팀과 선교 파트너의 경이적인 팀워크에 감사드립니다."
Atlas 5의 RD-180 주 엔진과 5 개의 고체 로켓 부스터가 토요일 발사대에서 로켓을 추진합니다. 크레디트 : United Launch Alliance
토요일에 공군에 착수 한 것은 AFSPC 11의 코드 명이며 로켓에 탑재 된 탑재물에 대한 많은 세부 사항은 발사 전날 마지막 날까지 비밀로 유지되었습니다.
공군은 공무원들이 CBAS 위성의 통신 중계 기능을 공개 한 4 월 6 일까지 발사 비밀에 대한 주요 탑재 물의 정체성을 유지했다.
공군 우주 및 미사일 시스템 센터 (Air Force Space and Missile Systems Center)는 성명서를 통해 "CBAS는 궤도 이동을위한 군용 위성 통신 우주선으로 고위급 지도자와 전투원 지휘관을 지원하기위한 통신 릴레이 기능을 제공한다. "CBAS는 기존 군사용 위성 통신 기능을 강화하고 우주 기반의 위성 통신 중계 링크를 통해 군사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방송 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군 대변인은 CBAS 위성을 건설 한 계약자를 밝히기를 거부했고, 군부는이 임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발표하지 않았다.
하층부 승객은 EELV (Secondary Payload Adapter) 보조 확장형 실험실 실험 위성 (Augmented Geosynchronous Laboratory Experiment satellite)입니다. 공군은 EAGLE이라는 중첩 된 약어를 사용합니다.
Orbital ATK는 작은 위성을 발사대에 연결하고, 태양 전지 패널, 컴퓨터, 로켓 추진기 및 계기를 어댑터에 추가하는 데 자주 사용되는 링 모양의 구조를 수정하여 EAGLE 우주선을 개발했습니다. 공군은 EAGLE이 군대가 새로운 성능을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발사 할 수있게 도와 줄 기동성있는 위성 설계를 시연하면서 미래 임무의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 멕시코의 커틀 랜드 공군 기지 (Cirtland Air Force Base)에서 근무하는 공군 연구소 (Air Force Research)의 우주선 국장이 관리하는 EAGLE 사명은 "협박 행동을 감지, 식별 및 속성을 부여하고 우주 상황 인식을 향상 시키도록 설계된 실험을 주최한다"고 공군은 성명서.
실험 중 하나는 가상의 형사 인 셜록 홈즈 (Sherlock Holmes) 형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된 마이 크로프트 (Mycroft)라는 별개의 딸 위성입니다. 선생님 Arthur Conan Doyle의 단편 소설 중 한 곳에서 Sherlock Holmes는 Mycroft가 자신보다 큰 관측 및 연역적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미 공군은 Mycroft를 "4 세대 우주 상황 인식 실험"으로 묘사했다.이 서비스는 인공위성이 정지 궤도의 물체를 조사, 카탈로그 및 검사하기 위해 미래의 임무에서 사용될 수있는 기술을 테스트 할 것이라고 말했다.
Mycroft와 비슷한 ESPASat 급 위성의 파일 사진. 신용 : 미국 공군 / 궤도 공격
Orbital ATK가 건설 한 Mycroft 위성은 "우주 물체 특성 및 항행 기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모색하고, 비행 안전에 사용되는 제어 메카 즘을 조사하며 우주 상황 인식을 향상시키는 설계 및 데이터 처리 방법을 탐구 할 것입니다" 공군은 사명에 대한 사실 자료를 썼다.
마이 크로프트 (Mycroft)는 2014 년에 정지 궤도 바로 위에 궤도에 진입하여 11 월에 임무를 끝낸 공군의 ANGELS 위성에 대한 후속 조치입니다. ANGELS는 발사 직후 델타 4 로켓의 상단을 검사 한 후 나머지 궤도에 대한 궤도 감시, 항해 및 랑데뷰 작전을 시험했습니다.
공군 사실 자료에 따르면, Mycroft는 EAGLE에서 약 21 마일 (35km) 떨어진 곳으로 날아갈 것이고, 그 다음에 어머니 위성을 약 1km 또는 3,300 피트의 범위로 다시 접근 할 것입니다.
마이 크로프트 (Mycroft)는 탑재 된 카메라로 EAGLE 위성 주변 지역을 평가할 것이며 공군은 센서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첨단 유도, 항법 및 제어 기능을 수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쿨리 (William Cooley) 공군 연구소 (Air Force Research Laboratory) 지휘관은 "우주 공간은 오늘날 매우 중요하며 미래로 나아가는 가치가 증가 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군이 우주 우월을 진정으로 수용한다면 중요한 공간 이익을 보호하고 방어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공군은 엔지니어들이 Mycroft가 정체 된 정지 궤도 지역을 안전하게 비행 할 수 있도록 "엄격한 연구 개발"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Mycroft는 몇 백 파운드의 무게가 나가며 본체는 소형 냉장고보다 크지 않으며 전개 가능한 태양 전지판이 측면에 있습니다.
공군은 4 개의 작전 위성 궤양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GSSAP 인공위성은 Mycroft와 ANGELS와 같은 지역을 적도를 넘어 22,000 마일 이상 비행하며 군대 관계자에게 수많은 해외 및 상업용 우주선 이동 위치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EAGLE 위성은 적어도 1 년 동안 운영 될 예정이며 Mycroft 임무는 12 개월에서 18 개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EAGLE에서 진행된 다른 실험은 인공 방해, 우주 기상 현상 또는 작은 운석과의 충돌 같은 시스템 위협을 탐지, 식별 및 분석 할 것입니다."라고 Air Force는 금요일 발표 한 사실 자료에 기고했다. "EAGLE과 Mycroft는 함께 우주 전투를 개선하기 위해 훈련 또는 실험 중 운영자와 전술 개발, 기술 및 절차를 훈련시킵니다."
공군은 EAGLE 임무를 엔지니어 및 위성 컨트롤러를위한 교육 도구로 사용합니다.
EAGLE에 대한 또 다른 실험은 적외선, 자외선 및 가시 광선의 데이터를 결합한 "하이퍼 모델 (hypertemporal)"이미 저의 성능을 평가할 것이며, 공군은 애널리스트가 이미지 장면에서 더 많은 정보를 추출 할 수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ULA의 론칭 웹 캐스트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따르면 EAGLE 위성 2 개가 더 분리 가능한 탑재 물도 해외에 있습니다. 그들의 임무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다음 Atlas 5 임무는 NASA의 InSight 착륙선 화성으로 향하는 Vandenberg 공군 기지에서 5 월 5 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의 또 다른 발사는 월요일 저녁, SpaceX Falcon 9 로켓이 NASA의 Transiting Exoplanet Survey 인공위성 (다른 별 주위의 행성을 찾을 수있는 궤도에있는 관측소)을 로프트 할 때 예정되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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