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할리열선 자켓을 사용하다가 만족도가 높아서 신형 열선자켓을 구입해서 외장 베터리와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외장베터리를 사용하면 바이크 베터리에 연결하는 것 보다는 출력이 약해서 조금 덜 따뜻하지만 낚시나 일상생활에서 충분히 따뜻합니다. 신형은 팔에도 열선이 들어가 있어서 따뜻함의 정도가 구형보다 훨씬 좋군요.
그래서 이번에 좀 더 얇은 열선 자켓이 필요해서 퍼스터기어 열선자켓을 구입했는데 이녀석은 할리자켓과 달리 전원스위치가 없고 온도조절기가 따로 있고 그냥 베터리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들어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외장베터리에는 반응이 없군요. 바이크 베터리에 연결해야 되는건가요? 아마도 외장 베터리는 출력이 약해서 그런걸까요? 혹시 아는 회원님 계실까요?
첫댓글 외장배터리쪽 단자와 열선잠바 단자 연결을 확인해보세요. 내경이 2.5파이로 잘 안맞으면 접촉이 됐다 안됐다 할꺼에요.
오토바이에 직접 연결하여 자켓에 열선 들어오는지 확인해 보시고요.
단자는 서로 맞는 것 같습니다 할리와 같군요. 열선의 양이 할리 보다 많아서 아마 못밀어주는게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듭니다. 바이크는 기변하려고 팔아서 실험을 못하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전 구형 열선자켓을 말씀하신것처럼 사용중인데 구형열선은 팔은 물론이고 목부위 까지 열선이 들어가 있답니다. 더많이 들어가있죠.
윗분 말씀처럼 암수잭이 안맞을경우가 많습니다. 쏙 들어가도 특히 배터리부분 잭에서 안맞는경우가 많습니다. 그것땜에 좀 고생을 했거든요 특별한 회로가 있는것도 아니기 때문이죠.
전력이 딸려 자켓열선 스위치(버튼)에서 작동하지 않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