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외 없이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상담도 계속 받다보니 저도 모발이식에 대해서 많이 알게된거같네요ㅎㅎ
처음 상담 받을때와는 달리 떨리는것도 좀 없어지고 객관적으로 판단하게
될수있는거 같아요.
오늘은 황성주털털과 젬마 두군데다녀왓습니다.
황성주는 처음 예약할때 전화상담원이 불친절하게 받아서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안좋은 기분을 가지고 갔었죠.. 근데 역시나 데스크에 여직원들 완전 딱딱하고 인사도 제대로 안하더군요..
차트 작성하고 대기실을 좀 둘러봣는데 모발이식 자료들이 많더군요..
가장 궁금했던 황성주원장님의 온몸에 모발이식을 시도한 사진들..
실험정신에 감탄했습니다..
이홍렬,이봉주선수,기업회장들,외국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같은게 많았습니다.
좀 기다리다 상담을 갔는데 황성주원장님이 아니고
다른 원장님이였습니다.. 조금 실망했지만 그래도 상담은 만족했습니다.
30분정도 상담하며 정말 모발이식에 대해 잘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질문들도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시더군요..
여기도 진단은 3000모로 비슷하군요..
상담을 받을 뿐인데 기분이 좋았습니다.
암튼 상담은 만족스러웠습니다만.. 데스크나 전화받는 사람들이 병원 이미지 전부
떨어트리는거 같았습니다
황성주 신사역에서.. 압구정역으로 이동해서.
젬마에 갔습니다.. 생각보다 작은 병원이더군요..(교통좀 불편...)
우중충한 분위기의 병원내부.. 상담실도 그렇고..
(이젠.. 좀 다녀봤다고 인테리어도 보이네요 ^^;;)
이곳은 좀 특이 한거같습니다.. 일단 다들 궁금해하시는 비용을 말씀드리면..
여기는... 모량에 상관없이 무조건 현금으로 350만원이라고 하더군요..
다른 병원이랑 뭔가 좀 틀리더군요.. 몇 모당 가격이 없다는게..
그렇다 보니 왠지 의구심이 들더군요..
그리고 상담하는 실장이 여자였는데... 한 40대 중후반??
제가 지금 20대 후반인데.. 은근히 말을 놔서 기분이 좀 그렇더라구요
상담 끝나고 나갈때는 거의다 반말;;
여기도 원장님은 전혀 뵐수가 없었습니다..
글이 좀 길어졌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상담 몇군데 다녀 보니 몇가지 팁을 얻었습니다..
일단... 카드와 현금의 가격은 틀리다는거.. (다들 아시려나..)
그리고 수술날짜는 상관없이 언제든지 수술이 가능하면..DC가 가능하더군요..
예를 들어 병원에서 내일 수술할 환자가 수술취소를 했으면 내가 내일 수술을 하는거죠.
정말 모발이식을 하고 싶으신데 금액이 부담 되신다면 이런식이라도 싸게 가능한거같습니다.^^
그럼 행복한 주말 되세요~ 전 내일 놀러간답니다 하하하...;
첫댓글 확실히 많이 발품을 파시다보면 모발이식에 대한 정보 역시 늘어나게 되어 객관적으로 상담을 하실 수가 있게 되죠. 궁금한 점도 하나둘씩 생기셔서 물어볼만한 것들도 많아지구요. 그리고 카드와 현금 가격은 수수료를 제외한 5% 정도 차이가 날꺼에요. 조금 더 차이가 날 수도 있구요. 말이 5% 지 금액이 워낙 크다보니 몇 십만원까지도 차이가 나지요.
항상 좋은 말씀감사합니다~가격차도 중요하지만 가격에 대해서는 크게 생각 안하고 있어요 ^^ 정말 믿을수있는 곳에서 수술 생각하고있습니다.
의사들의 말빨보다 중요한건 실력이구요.발품 아무리 팔아봤자 소용없습니다. 진정한 발품은 각 병원 수술자들을 직접 만나 밀도 및 여러가지를 직접 눈으로 체크하고 수술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진정한 발품을 파라고 말슴드리고 싶네요. 의사들의 말빨이나 과장광고에 현혹되다간 큰수술과 비용 들이고서도 후회하시는분 많이 보았습니다. 꼭 병원쇼핑성 발품보다 직접 만나보라고 말쓰드리고 싶네요. 전 직접 보려고 고속도록 2시간 타고 직접 확인하고 온적도 있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해요 ^^ 제가 낱을 조금 가리는 편이라.. 실제로 사람들 뵙는건 조금 두렵더라고요. 사진후기 올려주신분들의 글들 보면서 많이 참고 하고있습니다. ^^ 이번주는 일이 좀 바빠서 상담 예약했던 곳도 못가봤네요.. 열심히 고민해보겠습니다
저도 작년에 황원장님한테 수술받았었습니다. 글쎄요 저는 수술받을때 간호사분들 많이 신경써줘서 좋았었는데...요즘 왜 그러죠 ㅎㅎ 저는 M자부위 말고 밀도때문에 수술전에 좀 걱정이 됐었는데..식모기로 한것 치고는 밀도부분도 어느정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다음다음주면 7개월되는데 그때 게시판에 사진올려드릴테니까 참고하시구요, 본인과 맞는병원 잘 고르셔서 수술잘되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20대 중반인데.. 오히려 반말을 하니까.. 오히려 친근감이 들고 인간다워 보이던데요 ^^:; 저도 젬마에서 했습니다. 진상이란 진상은 다 부려서 님이 받은 견적보다 싸게 했어요 나중엔 역까지 차로 데려다 주던데.. 암튼 저는 그렇게 기분 나쁘진 않았습니당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