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그레이스랜드 리조트는 푸켓여행자들의 중심인 파통비치 북쪽에 위치한 4성급 리조트로 총 객실수는 460개이다. 오래전에 지은 메인윙과 나중에 지은 선셋윙으로 이루어진 리조트이다. 2005년경에 오픈한 메인윙은 4성급리조트로, 2012년경에 오픈한 선셋윙은 4.5성급내지 5성급 수준의 룸 환경을 제공한다. 당연히 오래전에 지은 메인윙 룸이 더 저렴하다.
푸켓그레이스랜드리조트는 룸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메인윙의 가장 낮은등급룸인 수피리어룸도 룸크기 42sqm를 자랑한다. 선셋윙의 룸들은 룸크기가 55sqm이다. 룸이 커서 아동동반 가족여행팀에 우선적으로 추천되는 경향이 있다. 푸켓 그레이스랜드 리조트의 장점은 널직한 수영장, 다양한 부대시설이다. 특히 푸켓리조트중 유일하게 볼링장을 가지고 있는 리조트로도 유명하다.
비치 접근성도 좋은 편이다. 수영장으로 난 입구를 이용하면 바로 파통비치 도로변이 나오고 도로하나 넘으면 파통비치이다. 호텔 인근에는 세탁소, 환전소, 오리엔탈라 마사지점등이 위치해 호텔 생활하기 좋다. 정실론 쇼핑몰, 방라로드는 도보로 대략 15분 거리이다.
푸켓 그레이스랜드 리조트는 2016~2017년 겨울성수기 프로모션을 내놓았다. 1박당 3500밧부터 시작한다. 수피리어룸이 아닌 딜럭스룸 요금이므로 매력적이다. 딜럭스룸은 멋진 발코니가 있어 개방감이 돋보인다. 푸켓파통비치 리조트중에서는 반타이비치 리조트,노보텔빈티지파크,두앙짓 리조트등과 경쟁하는 상황이다. 이들중 룸이 가장 커서 인기가 있다.
룸을 까다롭게 고르는 성격의 소유자라면 메인윙보다 선셋윙의 룸을 고르는 것이 좋다. 메인윙은 다소 오래되어 욕실등에서 새로지은 선셋윙과 차이가 난다. 호텔룸에 대해 까다롭게 고르지 않는다면 메인윙 딜럭스룸도 무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