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조종면봉사회 (회장 왕명희)는 9월7일 현1리 마을회관 주방에서 봉사원과 사랑의 밑반찬 나눔봉사를 실시했다.
조종면봉사회는 가평군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 사랑의 밑반찬 캠페인 사업 지원금과 자부담으로 조종면 관내의 희망풍차결연세대 와 비결연세대 취약계층의 어르신 25세대에 짭쪼롬하게 밑반찬으로 드시기도 좋은 메추리알 꽈리고추장조림과 어르신들이 매일드셔야할 완전식품인 계란을 부드럽게 드시기 좋고 건강에 좋은 계란말이와 입맛 없을때 이거 하나면 밥 한그릇 뚝딱 할 수 있는 오이무침등을 어르신들께서 제일 좋아하는 밑반찬으로 준비해 봉사원들의 정성스러운 손맛을 더해 맛있게 만들어 올 여름에 푹염으로 떠났던 입맛을 찾아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면서 봉사원이 한가정 한가정 방문해 전달했다.
왕명희회장은 "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이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 해는 물가가 많이 올라서 비싼 관계로 3회차로 밑반찬 나눔봉사가 끝났네요 우리 봉사원님들이 함께 해 주셔서 잘 마무리 할 수있어 감사한 마음입니다. 9월11일 봉사원대회에도 모두 참여해 주시고 청평노인복지관 매주 목요일 도시락 전달봉사 지금까지도 잘 협조해 주셨은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말을했다.
첫댓글 조종면봉사회 (회장 왕명희)봉사원 여러분
사랑의 밑반찬 나눔봉사 활동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차정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