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의 보혈은-C-140819.mp3
첫댓글 찬양 연주가 맑고 깨끗해서 더욱 은혜롭습니다.출근해서 듣고 퇴근 전 다시 머물다 감니다.감사합니다.
이제 무더위는 물러 간것 같습니다.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좋게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웅장한 오케스트라 반주에 싱글 하모연주가 너무도 은혜롭슴니다간절한 서현하모님의 신앙고백이 엿보입니다 몇번 반복해서 듣고 갑니다 고맙슴니다.
반주를 틀어놓고 할때는 싱글음으로 연주하는 것이 더 좋은듯하여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찬양방에 항상 함께하여 주셔서 힘이되고 본받을 점이 많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아름답고 은혜로운 찬양연주에 ...잘 머물러 갑니다 ....감사 합니다 .....
선비님께서 요즘 바쁘셨나봅니다.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연주도 가끔 올려 주시구요. 감사합니다.
서현하모님, 높은 키 나름의 맛이 있습니다.장엄한 느낌의 은혜로운 찬양에 감사드립니다.
원곡은 더높은 D# key 이나 이 key는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지않을 것 같아 C key로 하였습니다.고음은 보통 듣기가 부담스러운데 이 찬양은 곡의 특성 때문인지 그렇지가 않네요. 감사합니다.
서현하모님의 오케스트라와의 흡연 잘들었습니다.8월이 바쁜달이었습니다.휴가도 못챙기고 찬양방에도 지금에야 들렸습니다.이번주 늦은시간이 되어야 올릴것 같습니다.건가ㅏㅇ하세요.
정신없이 바쁜 8월이시군요.아무리 바빠도 건강은 챙기시기 바랍니다.건강 잃으면 다 잃는것이니까요. 바쁘신 중에도 함께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서현하모님의 오케스트라와의 풍성한 연주은혜와 감동으로 듣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들르지 못하였습니다 편안한밤되세요 감사합니다
먼바다로 시운전 하시다 보면 시간이 많지 않으리라 생각이 됩니다.가능하신 대로 참여 부탁드리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오래만에 찬양방에 들어와 찬양을 듣습니다.어찌 어찌하다 보니 이렇게 소원해 졌는지.... 서현하모님의 찬양 잘 듣고 갑니다.감사합니다.
그동안 바쁘신 일이 있으셨나 봅니다.앞으로는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여러 악기의 음색이 함께 어울려 더욱 더 은혜로운 찬양이 이루어지듯이, 우리 모두의 마음이 하나가 되어 주님을 찬양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고맙습니다.
맞습니다. 함께 드리는 찬양 주님께서 기쁘시게 받으실줄 믿습니다.찬양방에 대한 관심과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찬양 연주가 맑고 깨끗해서 더욱 은혜롭습니다.
출근해서 듣고 퇴근 전 다시 머물다 감니다.감사합니다.
이제 무더위는 물러 간것 같습니다.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좋게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웅장한 오케스트라 반주에 싱글 하모연주가 너무도 은혜롭슴니다
간절한 서현하모님의 신앙고백이 엿보입니다 몇번 반복해서 듣고 갑니다 고맙슴니다.
반주를 틀어놓고 할때는 싱글음으로 연주하는 것이 더 좋은듯하여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찬양방에 항상 함께하여 주셔서 힘이되고 본받을 점이 많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아름답고 은혜로운 찬양연주에 ...잘 머물러 갑니다 ....
감사 합니다 .....
선비님께서 요즘 바쁘셨나봅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연주도 가끔 올려 주시구요. 감사합니다.
서현하모님, 높은 키 나름의 맛이 있습니다.
장엄한 느낌의 은혜로운 찬양에 감사드립니다.
원곡은 더높은 D# key 이나 이 key는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지않을 것 같아 C key로 하였습니다.
고음은 보통 듣기가 부담스러운데 이 찬양은 곡의 특성 때문인지 그렇지가 않네요. 감사합니다.
서현하모님의 오케스트라와의 흡연 잘들었습니다.
8월이 바쁜달이었습니다.
휴가도 못챙기고 찬양방에도 지금에야 들렸습니다.
이번주 늦은시간이 되어야 올릴것 같습니다.
건가ㅏㅇ하세요.
정신없이 바쁜 8월이시군요.
아무리 바빠도 건강은 챙기시기 바랍니다.
건강 잃으면 다 잃는것이니까요.
바쁘신 중에도 함께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서현하모님의 오케스트라와의 풍성한 연주
은혜와 감동으로 듣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들르지 못하였습니다
편안한밤되세요 감사합니다
먼바다로 시운전 하시다 보면 시간이 많지 않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가능하신 대로 참여 부탁드리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오래만에 찬양방에 들어와 찬양을 듣습니다.
어찌 어찌하다 보니 이렇게 소원해 졌는지.... 서현하모님의 찬양 잘 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그동안 바쁘신 일이 있으셨나 봅니다.
앞으로는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여러 악기의 음색이 함께 어울려 더욱 더 은혜로운 찬양이 이루어지듯이, 우리 모두의 마음이 하나가 되어 주님을 찬양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고맙습니다.
맞습니다. 함께 드리는 찬양 주님께서 기쁘시게 받으실줄 믿습니다.
찬양방에 대한 관심과 배려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