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태산 주황빛 메타세쿼이아길 / 사진=한국관광공사 이범수
오색 단풍빛으로 물든 전국 단풍 스폿은 올가을 꼭 가봐야 할 곳인데요.
이번 가을 시즌 단풍으로 물들 가을 스폿들을 정리했습니다.
경북천년숲정원
경북천년숲정원 아름다운 가을 산책로 / 사진=한국관광공사 박장용
가을의 웅장한 분위기 속에서 평화로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전국 대표 가을 명소인데요.
SNS상에서도 늘 핫한 장소인데요. 하늘로 치솟은 메타세쿼이아 숲길은 사계절 내내 변하는 모습으로 장관을 이룹니다.
문광저수지
문광저수지 황금빛 은행나무 / 사진=한국관광공사 김지호
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문광저수지는 비교적 잘 알려지지 않은 가을 명소인데요.
10월 괴산 가볼 만한 곳으로, 이름 그대로 저수지를 둘러싼 은행나무가 멋들어진 곳이에요.
2km에 달하는 은행나무 길을 걸으며, 저수지에 반사된 황금빛 은행나무를 보는 순간 시간이 멈춘 듯 자연 속으로 빠져들 거예요.
장태산
장태산에 찾아온 가을 단풍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대전에 있는 장태산은 가을철 산책 필수 코스로, 붉게 물든 메타세쿼이아 숲길이 인상적이에요.
높이 374m로 자연휴양림이 조성되어 있고 이곳에서 숙박은 물론 메타세쿼이아와 가문비나무를 볼 수 있어요.
시원하게 뻗은 12km의 산책로가 있어 가을 풍경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데요.
당일치기로 방문해도 되고, 출렁다리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놓쳐선 안 된답니다.
운문사
청도 운문사의 가을 / 사진=한국관광공사 김택수
고즈넉한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운문사는 가을에 가면 경이로움에 빠져듭니다.
생태탐방로를 따라 운문사에 가는 길목에 전나무와 솔나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고즈넉한 분위기의 운문사와 오색 단풍의 조화가 마치 동화로 들어간 듯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니 올가을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