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제리를 먹어야
사람들을 세 종류로 분류하여 놓았습니다. 첫째는 거미 같은 사람입니다. 거미는 먹이를 얻기 위하여 최대한의 줄을 처 놓고 그 줄에 걸리는 곤충을 잡어 먹고 삽니다. '거미 과' 에 속한 사람은 모든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하여 약한 사람, 착한 사람들이 걸려들도록 해서 그 법망에 걸리면 그걸 이용하여 자기의 유익을 취하며, 수고와 노력 없이 남을 이용하며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은 세상에 태어나지 말았어야 하는 사람입니다.
둘째로 개미 같은 사람입니다. 개미는 열심히 일해서 겨울을 준비하는 곤충입니다. 이 '개미 과' 에 속하는 사람은 열심히 노력해서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산다고 자부하며 삽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람은 남도 돕지 않고 꾸지도 않으면서 자기와 가족만을 위해 사는 '이기적인 사람' 으로 세상에 있으나 마나한 사람입니다.
셋째로 꿀벌 같은 사람입니다. 꿀벌은 쉬지 않고 일하는 곤충으로 열심히 모으고 저장하여 자기도 살고 남에게도 유익을 주는 곤충입니다. 이러한 인생이 이 시대에는 꼭 있어야 할 사람입니다. 꿀벌은 보통 세 군으로 구분하는데 여왕 벌,수벌, 일벌로 분류하며 하는 일도 엄격하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여왕벌은 한 번에 많은 알을 낳는데 일벌이 잘 길러 부화를 시킵니다. 이때 여왕 벌은 알을 구분해서 여왕벌이 될 것과 수벌, 일벌을 따로 낳지 않고 같은 알을 낳아 놓습니다. 다만 애벌레를 먹이를 구분해서 먹임으로 일벌로 혹은 수벌로, 여왕벌로 만들어갑니다. 애벌레는 같으나 무엇을 먹이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른 벌은 꿀을 먹여 기르는데 여왕벌은‘로얄 제리’를 먹여 기릅니다. 똑 같은 벌이지만 로얄 제리만 먹인 벌이 여왕벌이 되어 모든 벌의 추앙을 받고 한 군을 이루어 나라를 세우는 것입니다.
돌감람나무의 가지가 참감람나무에 접붙여 그 진액을 받으면 참감람나무가 되는 것처럼 무엇을 먹느냐가 중요합니다. 육신을 따라 썩어질 것만 먹으면 멸망할 것이나 성령을 따라 신령한 영의 양식을 먹으면 영생하는 것입니다. 사람의 몸은 떡을 먹어야 삽니다. 그러나 육을 다스리는 영은 신령한 양식을 먹어야 사는데 여왕 벌이 먹는‘로얄 제리’처럼, 먹으면 영원한 왕, 하나님의 아들이 되게 하는 로얄 제리를 떡집인‘베들레헴’에 보내 주시고 짐승이나 다름없는 사람도 먹을 수 있도록 구유에 담아 놓았습니다. 그리고 아무나 와도 좋다고 하시면서“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도 목마르지 아니하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생명의 떡이신 예수님께서는“이것은 하늘에서 내려온 떡이니 조상들이 먹고도 죽은 그것과 같지 아니하여 이 떡을 먹는 자는 영원히 살리라”(요 6:58) 고 하셨습니다.‘로얄 제리’는 하나님의 아들 곧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말씀이 되어 이 땅에 오셨습니다.“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마 4:4)고 하셨습니다. 세상에는‘태어나서는 안 될 사람, 있으나 마나 한 사람, 꼭 필요한 사람’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 로얄 제리인 말씀을 먹고 꼭 필요한 사람으로‘꿀벌 같은 삶’을 살게 되시기를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