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발생일 : 2009년8월18일
발생장소 : 외곽고속 순횐도로 시흥I.C 요금소
발생사유 : 화물차(1톤봉고)를 조수석 동승자와 운전하여 요금소에서 요금을 내려고 정차해 있었는데..
갑자기 뒤에서 뉴 산타페가 시속 약 90키로로 브레이크도 밟지않고 뒤에서 때려 받혔습니다.
순간..화물차 적재함에 있는 모든 공구는 날라가고 조수석 동승자는 머리를 심하게 부딧혀 피가 줄줄..
우리 앞차 역시 요금내려고 서있던중 뒤에서 넘 심한 충돌로 우리차가 밀려서 서있는 앞차(탱크로리)를
밀려서 받아 조수석 다시방이 밀려즐어와 동승자는 가슴통증호소..
119구급대와 앰블런스가 와서 차를 펴다시피 해서 나왔음(화물차는 폐차됨)
저는 다행으로 외상은 없지만 걸음을 못걷고 허리와 목,머리 통증이 심함.병원에 입원후 4개월후에 일단 퇴원후
지금 통원치료를 받고 있는데 보험사(현대 하이카 다이렉트)에서는 신경도 안쓰고 있는상태임.
동승자는 2개월 입원후 개인적인 일로 합의를 봄(폐차대물 350만원,대인 280만원)
저는 아직까지 합의를 못보고 있는 상태이며 합의금 얘기도 꺼내보지 않았습니다.
저는 디스크 3,4번/4,5번/1.2번/에 문제가 있다고 판명되었고..
100% 교통사고로 인한것이 아니라 디스크질환이 원래 약간은 있었다고 함.
교통사고 기여도가 있다고 합니다.
그후 지금까지 걸음을 잘 못걸고 있습니다.(오른쪽 다리가 계속 저리고 마비증세)
뒷목 통증과 머리도 어지럼증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사업(실내인테리어)을 한지 20년이 지났습니다.
사업자등록증은 2008년에 반납했고요(일본에서 공사를 오래해야 하기때문에)
사무실도 있고 잡지에 실린 기사도 있습니다(물론 참작은 안되겠지만요)
그런저런 상황으로 제가 요구할수 있는 배상금액은 얼마가 되는지 궁굼하며
피해보험사에서는 왜 저에게 신경을 안쓰는것인지 무척 궁굼합니다.
지금은 메인병원에서 퇴원을 해서 사무실 근처에있는 정형외과에서 물리치료를 한답니다.
어떻게 해야만 할까요?
*가입하자마자 이런 고민거리를 드려 대단히 송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