굵은 호스는 벨트 뒤에 통같은것에 연결되어있었습니다
흡기를 셀프로 교체하려고 하우징을 부쉈는데 뒤쪽에 호스 큰것과 작은것이 있습니다..
영상자료에서는 보이지않던 호스가 공기필터 하우징 호스에 연결되어있어서 조금당황스러운데 이호스는 떼어버려도 될까요..?
첫댓글 엔진 브리리더 가스와 잔류가스 내보내는곳 인데 떼어버려도 상관 없고요 다만 지구환경에 안좋겠죠
ㅋ 완전 출고 순정 그대로네요 정말 보기 드믄 장면 입니다. 아무 상관 없다고 말씀 드릴순 있는데 그래도 이론적으로 캬브내 뜨개조절 벨브가 고장나면 필요한 기능 이긴 합니다~
감사합니다 evap통 통째로 제거하고 캡으로 막아야하나요?
답변 감사합니다.....제거하려고 어찌저찌 찾아보니 캘리포니아에서만 장착된다는 증발통(evap)이라고 합니다.. 연결 된 호스를 포함해서 이걸 제거하려고 하는데 그냥 떼어내기만 하면 되는지 혹은 떼어낸 곳은 캡으로 막아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ㅠ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18 18:38
명칭은 에바포레이터. 기름통 내부 휘발유 증발가스 포집했다가 엔진 열간되면 흡기 쪽으로 보내서 태우는 장치입니다. 자동차는 이미 오래전부터 달려있었고. 오토바이는 캘리포니아 먼저 시작. 국내 바이크들은 증발가스관 대기에 노출되어 있어요. 에바포레이터는 아예 없습니다.
첫댓글 엔진 브리리더 가스와 잔류가스 내보내는곳 인데 떼어버려도 상관 없고요 다만 지구환경에 안좋겠죠
ㅋ 완전 출고 순정 그대로네요 정말 보기 드믄 장면 입니다. 아무 상관 없다고 말씀 드릴순 있는데 그래도 이론적으로 캬브내 뜨개조절 벨브가 고장나면 필요한 기능 이긴 합니다~
감사합니다 evap통 통째로 제거하고 캡으로 막아야하나요?
답변 감사합니다.....제거하려고 어찌저찌 찾아보니 캘리포니아에서만 장착된다는 증발통(evap)이라고 합니다..
연결 된 호스를 포함해서 이걸 제거하려고 하는데 그냥 떼어내기만 하면 되는지 혹은 떼어낸 곳은 캡으로 막아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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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칭은 에바포레이터. 기름통 내부 휘발유 증발가스 포집했다가 엔진 열간되면 흡기 쪽으로 보내서 태우는 장치입니다.
자동차는 이미 오래전부터 달려있었고. 오토바이는 캘리포니아 먼저 시작.
국내 바이크들은 증발가스관 대기에 노출되어 있어요. 에바포레이터는 아예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