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대치점
| www.himart.co.kr
경리사원/캐셔사원/판매직사원
|
|
|
하이마트는 고객행복과 인류사회의 큰 미래를 지향합니다.
유통은 흐름입니다. 다양한 사람들의 욕구와 변화, 그 새로운 흐름을 능동적으로 감지한 유통 채널이 바로 전자제품 전문점입니다. 이미 서구와 일본 등 선진 국가에서는 전자전문점이 전자유통 업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자제품 전문점 ''하이마트''가 성공 신화를 창조할 수 있었던 핵심 경쟁력은 미래 유통의 흐름을 보는 탁월한 안목에 있었습니다. 차세대 유통을 이어갈 새로은 물결은 바로 디지털입니다. 전자제품 역시 Digital화, Network화, Intelligence화 되어 갑니다. 첨단의 디지털 정보 가전은 전자제품에 컴퓨터 및 정보통신 기술을 접목해 홈 네트워크를 가능하게 합니다. 컴퓨터 없이도 인터넷을 이용하는 세상, 통신과 영상기능이 하나로 통합된 꿈의 디지털 세상, 그 중심에 하이마트가 당당히 서겠습니다. 하이마트는 늘 새롭고, 늘 차별화된 상품을 쉽게 접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중심 유통채널로서 미래 유통시장의 모델을 제시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경영이념 Hi-Future For You의 ''You'' 는 고객과 직원, 협력업체, 주주를 포함하는 것으로 상생의(相生) 경영을 추구하는 하이마트의 기업 정신을 의미합니다.고객께는 최고의 쇼핑만족과 행복을 드리고, 협력업체와는 서로 상생하고 함께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주주와 전종업원들이 보람을 느낄수 있도록 삶을 윤택하게 가꿀 수 있는 이익을 창출하는 회사로 성장시킬 것입니다 .
2004.03 전자전문점 3년 연속 1위 브랜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의 파워브랜드 서비스재 부문) 2004.05 전자유통업계 최초 IP기반 CTI <콜센터> 오픈 (Computer & Teleghony Integration : 전화와 컴퓨터의 정보 공유 기술 ) 2004.09 강남 대치 신사옥 입주 2004.12 전자 유통에 POS 시스템 도입 (Point of Sales System : 유통업체 매장에서 판매와 동시에 품목,가격,수량 유통정보를 입력시켜 컴퓨터를 이용.각종자료를 분석하는 유통정보 시스템 )
2005.06 유통업계 최초 사내 자격증 제도인 ‘ 세일즈마스터 '' 제도 노동부 공식인증 2005.10 하이마트 골프단 이지영 선수 , LPGA 투어 CJ 나인브릿지 클래식 우승 2005.12 연 매출 2 조원 달성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