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토론자로 나온 중앙일보 논설위원이라는 사람이 갑자기 노무현 대통령 투신얘기 꺼내면서 노무현 대통령 가족들이 불법자금을 받은 걸 기정사실화하면서 노무현대통령 자살로 조국이 혜택을 봤네 어쩠네 ㅇㅈㄹ함...
실시간 달리던 닉온 여시들 다 빡침
(+) 받아적어봄
빨간넥타이남: 내가 부엉이바위에 2번이나 올라갔어요. 기자시절에. 노무현대통령이 바위로 뛰어내릴 생각을 왜 했느냐. 노무현 대통령이 투신한 이유가 2가지입니다.
유시민: 근데 너무 번지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이 문제에. 이 자리에서 그 얘기는 안 하는 게 좋아요.
빨간넥타이남: 이 얘기를 하는 이유가 뒤에 나와요. 노무현 대통령이 그런 결정을 한 이유가 자기 몰래 자기 가족이 640만 달러 불법자금을 받았다는 걸 알고 충격에 빠졌고 두번째는 640만 달러 받아가지고.
유시민: 이제 그만 하셔야돼요. 지금 이 사실관계에 대한 다툼으로 들어가면 이 토론이 산으로 갑니다. 최소한의 예의를 지키세요.
빨간넥타이남: 640만 달러를 받았는데.
유시민: 그러니까 사실관계를 최소한의 예의를 지키시라고요.
빨간넥타이남: 언론에 보도되고 다 사법적으로 된 건데.
유시민: 언론에 보도되면 그게.. 무슨 사법적으로 사실관계가 확인이 됐어요. 돌아가셔서 공소권없음인데.
빨간넥타이남: 그 돈을 가지고 딸이.
유시민: 그만하세요!
빨간넥타이남: 그런데 그 딸의 남편을
유시민: 그만하세요!
빨간넥타이남: 아니. 뉴욕에 고급 아파트를 사서.
사회자: 자 이제 그만 듣겠습니다. 그렇게까지 가시면 안될 것 같아요.
빨간넥타이남: 그 남편의 남편을 공천을 했다(?) 이 말씀이에요. 노무현 대통령이 그렇게 부끄러움을 알고 억울하게 죽었는데. 세상에. 그걸로 혜택 받은 사람이. 일종의 경제적인 어떤 예? 그런 사람을 종로에 딱 공천시켜서 노무현 대통령이 됐던 지역구에 말이죠. 내가 노무현 정신을 이어받기 위해서 출마를 했다. 이게 한국의 도덕성이 있는 겁니까? 노무현 대통령의 죽음이 내가 너무 아깝다 이 말이에요.
부털하러 온다했제 ㅋㅋㅋㅋ
와 미쳤다 진짜 수준봐라
으
치매걸림?
진짜 국짐지지자 대표로 나왔다해도 과언아닐정도넼ㅋㅋㅋㅋㅋ수준봐라
2찍들 저거보고 드는 생각 없니? 저게 너희 수준이다 정신차려라 .. 물불 안가리고 고인 모욕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ㅡ진짜
ㅆ
할말 못할말 구분도 못하나
미친듯ㅋㅋ
수준 나오네 하 열받아
아나 혈압올라 시방
딱 일베수준이네. 고인 모독하는게
사람새끼냐고 진짜 일베랑 뭐가다른데
김진 일베
기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