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일년동안 학교 공부병행하면서 공부했습니다. 집에다가 십원 한장 손 안벌리고 알바까지 했습니다. 절박하면 가능합니다. 방학 때 달리시구요. 평일에도 하루 8시간은 꾸준히 찍었습니다. 수업시간에는 귀마개 끼고 뒤에서 공부하고, 밥 먹는 시간은 10분 안에 해결하면 시간 꽤 있습니다. 공강시간에 수다 안떨고, 수업 끝나면 가장 가까운 건물 도서관에서 공부했고, 수업은 다 CPA과목으로 깔아놨습니다. 조모임이야 어쩔 수 없지만, 학점은 약간 포기 비슷하게 했구요. 됩니다.
저도 학교 병행하면서 윗님처럼 수업 깔고 공강시간에 공부했는데요. 할수는 있지만 정말 힘듭니다. 생각해보세요. 수업2시간정도 듣고 바로 오자마자 강의듣고 공부한다는게...공강시간마다 많이들어야 한개씩이고 사람들의 소음,시선 이동하다보면 피로에 지칩니다. 밥먹고 저녁이후가 가장 많은 시간인데 졸립고 밖에서는 대학원이나 파티 모임땜에 시끌벅적합니다. 엄청 하셔도 처음하시면 전체 1회독도 힘들겁니다.
첫댓글 일년동안 학교 공부병행하면서 공부했습니다. 집에다가 십원 한장 손 안벌리고 알바까지 했습니다. 절박하면 가능합니다. 방학 때 달리시구요. 평일에도 하루 8시간은 꾸준히 찍었습니다. 수업시간에는 귀마개 끼고 뒤에서 공부하고, 밥 먹는 시간은 10분 안에 해결하면 시간 꽤 있습니다. 공강시간에 수다 안떨고, 수업 끝나면 가장 가까운 건물 도서관에서 공부했고, 수업은 다 CPA과목으로 깔아놨습니다. 조모임이야 어쩔 수 없지만, 학점은 약간 포기 비슷하게 했구요. 됩니다.
김영덕 기본서 6회독, 세무회계 5회독, 재무관리 기본서 3회독이상, 경제학 미거시 및 상법 2회독 현재 3회독, 원가 기본서 3회독에 심화 문제집 2회독, 경영학은 지금 보고 있구요. 열심히 하세요. 형편 어렵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어려우니까 더더욱 하셔야 합니다.
혹시 28사단 태풍?
정성스런 답변 감사합니다..^^; 3월시험 보시는건가요? 꼭 붙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학교 병행하면서 윗님처럼 수업 깔고 공강시간에 공부했는데요. 할수는 있지만 정말 힘듭니다. 생각해보세요. 수업2시간정도 듣고 바로 오자마자 강의듣고 공부한다는게...공강시간마다 많이들어야 한개씩이고 사람들의 소음,시선 이동하다보면 피로에 지칩니다. 밥먹고 저녁이후가 가장 많은 시간인데 졸립고 밖에서는 대학원이나 파티 모임땜에 시끌벅적합니다. 엄청 하셔도 처음하시면 전체 1회독도 힘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