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대한민국 NO.1 드럼클럽~이지드럼 송파
 
 
 
카페 게시글
이지드럼 송파클럽 사진앨범 때깔곱고 맛있는 감자고로케는 정이죠~
이지드럼 운영자 추천 0 조회 8 26.06.11 18:25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1 18:28

    첫댓글 맨날 드럼은 놀이라고…박자맞추기 놀이이고 드럼악보읽기 놀이일 뿐이니 그저 즐겁게 & 느낌 가는대로 양손양발 편안하게 뚜드리고 밟으시라고 말씀드리는 이유는 딴거 없습니다~그렇게라도 일단은 가장 기본적인 박자감을 몸에(제일먼저는 왼발이겠죠?) 익혀놓아야 그 기반위에 연주패턴이든 스피드든 멋진 필인이든 얹을수있기 때문이지요…근데 이런 리듬감각의 기반없이 마치 공부하듯이 드러밍을 알려하고 이해하려 암만 노력해봐야 내 생각과 의지만 가득해지지 결코 내몸이 박자에 맞춰서 악보에 충실하게 움직여지는 기적은(?) 절대 네버 안일어납니다!!!그니까 왼발->왼손->오른손->오른발 순서로 음악속의 박자 스피드 볼륨에 차차 젖어드시기를 권장하고요 향후에는 단순한 놀이를 넘어서 기술자, 더 나아가 예술가의 드럼경지에 도달하실 때까지(그 과정에서 내몸이 리듬머신으로 정교하게 변화되는 짜릿함과 기쁨은 말이나 글로 표현불가능ㅋㅋ) 멈추지만 마세유…100% 성공을 보장합니다~~^^

    멈추면 현명~안멈추면 바보~~
    멈추면 평범~안멈추면 특별~~
    멈추면 하수~안멈추면 고수~~

    멋쟁이 드러머 비결은 네버스탑!!!
    멋쟁이 뮤지션 비결도 네버스탑!!!
    선택은 자유 기준은 간단하쥬?^^

    즐겁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