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현지시각) 피플, 페이지 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 측 법무팀은 지난 2016년 이혼 소송을 시작한 계기였던 전용기 사건 이전부터 브래드 피트가 안젤리나 졸리에게 신체적 학대를 해왔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이하 졸리)는 지난 2016년 9월, 미국 LA로 향하던 전용기 내에서 브래드 피트(이하 피트)가 자신과 아들 매덕스를 향해 신체적, 언어적 폭력을 가했다며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안젤리나 졸리의 법무팀은 “당시 이미 졸리 자신이 피트에게 폭력을 당하고 있었지만, 자녀에게 폭력성을 드러낸 것은 처음이기에 그 즉시 이혼 소송을 제기하게 된 것”이라며 새로운 정황을 밝혔다.
논란이 8년 만에 재점화된 것은 두 사람이 진행한 ‘프랑스 포도밭 소송’의 연장선이다. 이번 소식은 졸리 측 법무팀이 ‘피트가 2016년 가족에게 가한 신체적, 정서적 학대에 대해 법정 밖에서 말하지 않는 NDA(비밀 유지 계약) 강화에 동의하지 않는 한 졸리가 가진 포도밭 지분을 팔지 못하게 했다’는 내용을 담은 성명서를 제출하며 알려졌다.
하지만 피트 측은 졸리 측의 이번 추가 폭로에 대해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졸리-피트는 부부 공동자산인 프랑스 샤토 미라발 부지 지분을 각각 40%, 60% 소유했다. 피트는 이혼 후 졸리가 자신의 지분을 처분한 것을 두고 동의 없이 부당 이득을 취했다며 지난 2022년 소송을 제기했다.
법원은 지난 2월 피트의 손을 들어줬으나 졸리 측이 이의를 제기하며 소송이 이어지고 있다.
첫댓글 미친
미친
미친새끼
진심 꼴보기 싫어
한때는 세기의커플어쩌구 이러면서 사랑하는것처럼 보였는데 하여튼 남자들은 ㅅㅂ
동양이나 서양이나 남자들은 진짜
쟤를 왜 만나주냐 폭행하는 거 못 고치던데
익명,,매덕스일듯..
매덕스가 첫째라 졸리가 아끼는데 질투하는것 같더라..ㅠ
이씨발럼 이래서 내한했을 때도 안 감ㅗ
xy유전자는 이래서 안됨
의리도 사랑도 없고 그저 폭력만 지닌 미개 종족들
개역겨운아저씨
불륜의 결말은 가정폭력이구나..
레전드 쓰레기네
이새끼 개싫음ㅋㅋ
돌앗나
양육비 아직도 안줬어?? 해외는 강제집행 한다고 들었는데 아니래?
와 도랏
ㅈ ㅐ ㄱ ㅣ 소취
미핀놈
썩은빵
아직도 소송중이야?
곰팡이핀빵 무좀발 됐네 돈이나 지불해라
쓰레기네
그.. 저 아들인지모르겟는데 아들중 한명이 인스타에 당신이 최악의 아빠라고 저격햇다가 욕엄청먹엇잖아 입양된 애가 감사함을 모른다고…… 진짜 도른 …..
안젤리나 졸리 인생에 존나 오점임 ㄱㅅㄲ 진짜 뻔뻔하다 토나옴 애 목을 졸랐다고 ㅅㅂ 수준
와 미쳤네ㅆㅂ
돌았나 미친놈 남은 인생 불행하게 살아야지
와 30세연하...ㅋㅋㅋ
으 가정폭력범
와 ㅁ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