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자료 보기와
댓글쓰러가기 ☞☞ 과연 나의 믿음은 성장하고 있는가?
과연 나의 믿음은 성장하고 있는가?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 창골산 농어촌교회 돕기 일백운동
주님의 가난한 미자립 교회를 위하여 하루에 100원을 쓸수 없다면... 창골산 봉서방카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만들어 집니다 창골산 봉서방 카페에는 120만건이 넘는 기독교자료와 게시물이 있습니다 |
과연 나의 믿음은 성장하고 있는가?
글쓴이/봉민근
성장하지 못하고 제자리에 있다는 것은 비참한 일이다. 생명력이 있다는 것은 계속적으로 자라고 있다는 것이다. 살아있는 것은 생명력이 있어서 날마다 가지 치기를 해도 계속적으로 자라고 뿌리를 내린다.
믿음은 날마다 자라야 한다. 어제나 오늘이나 그대로 있는 것은 현상 유지가 아니라 믿음의 퇴보이다. 그리스도의 장성한 불량에 이르기까지 자랄 수 있어야 살아있는 믿음이다.
신앙이 자란다는 것은 신앙의 깊이가 깊어지고 성숙을 이룬다는 말이다.
다윗은 원수인 사울을 죽일 수 있는 절호에 기회가 있었지만 원수 갚는 일에 나서지 않았다. 어떻게 그럴 수가 있었을까? 그는 분명히 원수를 갚을 수도 있었다.
숨어있던 굴에서 사울을 만난 것은 하나님이 주신 두 가지의 선택의 기회였다. 하나는 원수를 갚을 수 있는 기회였고 또 하나는 용서할 수 있는 기회였다. 다윗의 위대함은 후자를 택한 것이다.
원수 갚는 일을 하나님께 맡긴 것이다. 다윗의 이 순간은 신앙의 성숙함으로 빛을 발하며 최고봉에 오르는 순간이었다.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기까지 자라난 신앙만이 다윗처럼 행하며 스데반처럼 죽으면서도 원수를 위하여 기도할 수가 있다.
어느 누구인들 사랑하는 자를 사랑할 수 없겠는가? 원수를 사랑한다는 것처럼 어려운 일은 없다. 손양원 목사님처럼 자신의 아들을 죽인 자를 아들로 삼고 용서한다는 것은 초인적인 능력이다.
내 힘으로 하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의 성령에 지배를 받고 사는 자 만이 할 수 있는 일이다.
우리는 조금만 불리해도 갖은 불평과 궤계를 일삼으며 그것에서 벗어나려고 몸부림을 친다. 진정한 그리스도의 정신은 어디로 가고 미성숙한 우리의 모습만을 드러내며 살아간다.
우리는 아직도 멀었다. 믿음으로 십자가를 지고 가야 할 길이 아득하다. 나를 내려놓고 버리지 않으면 결단코 믿음은 자라지 않는다. 그리스도를 닮아 간다는 것은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다.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살아야 할 수 있는 일이다.☆자료/ⓒ창골산 봉서방
|
창골산가족이 매일 점검 해야할것
1.오늘 주님과의 만남이 있었는가? 2.형식이 아닌 진정한 회개가 내게 있었는가? 3.말씀을 읽고 구체적인 삶에 실천이 있었는가? 4.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삶을 살았는가? 5.하나님께 진정한 감사를 드렸는가? 6.복음 전도자로 살았는가? 7.구원의 기쁨이 오늘도 내게 넘치고 있는가? 8.남에게 상처 준 일은 없는가? 9.가정을 돌아보며 사랑을 나누었는가? 10.엿새동안 열심히 일하라 하신말씀에 순종했는가?
전체메일 안받는 법
창골산 메일은 카페 가입 하신분 중 수신에 동의 하신분 에게만 보내드리는 메일로 누구나 받아 볼수 있으며 일시에 매일 발송 됩니다.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카페 내정보에서 받지 않음으로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글을 읽으신후 댓글은 사랑의 표현 입니다 여러분의 댓글 한줄은 보석과 같습니다. 자료를 준비하는 모든 이들이 힘이 되고 사명감을 갖게 합니다.
출처ⓒ† : http://cafe.daum.net/cgsbong
|
오늘 올라온 글 클릭하시면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창골산 봉서방 카페는 여러분의 신앙생활에 도움을 드리고져 매일 좋은 글과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지 않으시면 120만건이 넘는 이 수많은 자료와 게시글은 무익할 뿐입니다.
꼭 방문 하셔서 한줄이라도 읽으시고 댓글로 교제했으면 좋겠습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