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는 상식 차원에 있는 것이 아닌 상식을 초월해 있어 우리의 참다운 본래면목도 중생의 상식으로 알 수 없는 그런 자리에 가 있다. 천지우주 모든 존재가 일원적으로, 하나의 찬란한 광명으로 이뤄진 하나의 실상의 우주생명 불성이고 빈틈없이 우주는 이 진리로 부처님으로 충만해 있다, 이래야 바른 신앙이 되고 성인 아닌 중생들은 이런 근본도리를 본래있는 그대로를 보지 못해 불행이 생겨나는 것. 인간은 이런 진리없이 절대로 행복할 수 없고 진리에 밝으면 언제나 행복하며 진리와 행복은 정비례 한다. 중생이 몇 만 생을 헤매어도 본래성품이 부처님 성품인 중생은 종당에는 필연적으로 다 완벽한 극락세계에 태어나고 만다. 죽기 전에 미리 닦는 예수재를 모시면 누구나 아무리 못태어나도 사람으로는 태어난다. 우리 중생의 근원적인 생명의 이름이고, 아가타약 만병통치약인 부사의한 부처님명호 한번 부르면 부른만치 우리 업장 녹아져 마음은 맑아지고 주변도 정화된다. 천지우주가 하나의 생명이므로 우리가 바로 살면 바로 산 만치 우주가 그대로 정화를 받는다.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
첫댓글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감사합니다
불교는 상식 차원에 있는 것이 아닌 상식을 초월해 있어
우리의 참다운 본래면목도
중생의 상식으로 알 수 없는 그런 자리에 가 있다.
천지우주 모든 존재가
일원적으로, 하나의 찬란한 광명으로 이뤄진 하나의 실상의 우주생명 불성이고
빈틈없이 우주는 이 진리로 부처님으로 충만해 있다, 이래야 바른 신앙이 되고
성인 아닌 중생들은 이런 근본도리를 본래있는 그대로를 보지 못해 불행이 생겨나는 것.
인간은 이런 진리없이 절대로 행복할 수 없고
진리에 밝으면 언제나 행복하며 진리와 행복은 정비례 한다.
중생이 몇 만 생을 헤매어도
본래성품이 부처님 성품인 중생은 종당에는 필연적으로 다 완벽한 극락세계에 태어나고 만다.
죽기 전에 미리 닦는 예수재를 모시면 누구나 아무리 못태어나도 사람으로는 태어난다.
우리 중생의 근원적인 생명의 이름이고, 아가타약 만병통치약인 부사의한 부처님명호
한번 부르면 부른만치 우리 업장 녹아져 마음은 맑아지고 주변도 정화된다.
천지우주가 하나의 생명이므로
우리가 바로 살면 바로 산 만치 우주가 그대로 정화를 받는다.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
조화님 법문요약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무영지 나무아미타불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