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신분들도 많겠지만 조선일보, 국민일보를 비롯해서 일간지에 전면광고로 소개되고 있는 신간 서적을 전도용 현수막과 차량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로 제작하여 보급합니다.
규격 * 현수막 : 가로 90cm, 세로 120cm 크기로 상하단에 족자봉을 넣어 고정하거나 목에 걸 수 있습니다. * 스티커 : 가로 37.5cm, 세로 50cm 크기로 바로 차량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길거리에서 전도하다보면 순간적으로 지나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복음을 전하기에는 너무 시간이 짧습니다. 그래서 시청각을 총 동원하여 피전도자들의 마음에 천국을 각인시켜야 합니다. 세례요한도, 예수님도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우니라"하고 외치셨지요. 자기가 실제 체험한 영적세계를 가치중립적인 과학과 의학의 눈으로 논증하는 '나는 천국을 보았다'라는 제목의 책이야말로 이 마지막 때 복음전파에 활용하라고 주신 하나님의 크신 선물일 것입니다. 전화(010-2581-8011) 주시면 현수막 2만원, 스티커 1만원에 보내드립니다. 스티커는 전도시에 앞뒤로 달고 다니며 외치면서 전도지를 배포하면 일석 삼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세상 끝날까지 그리고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여 주님오실 그날을 앞당기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
출처: 디아스포라 원문보기 글쓴이: 디아스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