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례는 그리스도인이 되고자 할 때 죄의 몸을 벗고 새생명으로 태어나기 위해 행하는 예식이다. 한글 개역성경에는 '세례'로 번역되어 있으나 원어의 뜻을 감안하면 '적실.잠길 침'자를 써서 침례로 표현하는 쪽이 더욱 적절하다. 예수님 그리고 빌립의 전도를 받은 내시가 물에 들어가 침례를 받은 장면이 이를 뒷받참한다.(마3자16절, 행8장38절)
침례의 뜻 - 죄를 장사하는 예식
침례에 담긴 의미를 생각하더라도 물에 온몸을 적시거나 잠그는 것이 올바른 예식이다. 침례에는 우리가 과거에 지은 모든 죄를 물속에 '장례지낸다는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
롬6장3절 무릇 그리스도 예수와 합하여 침례를 받은 우리는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침례 받은 줄을 알지 못하느뇨 그러므로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침례를 받음으로 그와 함께 장사되었나니 이는 아버지의 영광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심과 같이 우리로 또한 새 생명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함이니라
골2장 12절 너희가 침례로 그리스도와 함께 장사한 바 되고 또 죽은 자들 가운데서 그를 일으키신 하나님의 역사를 믿음으로 말마암아 그 안에서 함께 일으키심을 받았느니라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무덤에 장사되었다가 부활하신 것같이 우리는 침례를 받음으로 죄가 물속에 장사되어 새 생명을 받게 된다. 따라서 침례는 온몸을 무덤에 장사하듯 몸 전체를 물에 적시거나 잠그는 예식이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침례를 행하고 있다.
침례의 중요성
침례가 중요한 이유는 예수님께서 본보이시고 명하신 규례이기 때문이다. 인류의 구원을 위해 오신 예수님께서 침히 침례를 베푸셨고, 제자들에게도 모든 족속에게 침례를 주라고 말씀하셨다. (요3장 22절, 마28장 19절)
만일 침례가 구원과 아무 관계가 없다면 예수님께서 침례를 주지도, 명하지도 않으셨을 것이다. 이런 예수님의 행적은 침례가 구원을 위해 꼭 필요한 규례임을 보여준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직접 가르침받은 사도 베드로는 침례를 구원의 표라고 증거하였다(벧전 3장 21절)
침례를 받은 사람을 당신의 백성으로 인정하신다. 그리고 우리는 침례를 받음으로 지난 죄를 용서받고 이후로 죄로 얼룩진 과거의 삶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하나님만을 경회하며 살겠다고 약속하는 것이다.(롬6장6절). 그러므로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올바른 믿음의 길을 걷고자 한다면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부(여호와), 성자(예수님) 성령(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 한다.
첫댓글 안상홍님의 가르침인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습니다~
침례를 통해 죄를 깨끗이 씻어주시고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구원에 한걸음 더 가까이 나아가는 축복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침례로써 죄사함을 받고 하나님의백성으로 인정받는다니 너무도 소중한 진리라는 깨달음이 드네여~
침례를 통해 하늘에서 지은죄,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살았던 지난날의 모든 죄를 용서받고 하나님을 경외하며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갈 수 있는 큰 은혜가 주어지니 참으로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하나님의 이름으로 꼭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께 가장 먼저 나아갈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신 진리가 바로 침례입니다.. 침례로써 죄사함과 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는 축복을 허락하여 주셨습니다..
구원의 표 침례
즉시 받는것이 하나님의 뜻 입니다
내일 일을 알지 못하는 인생들에게 허락하신 구원의 표 침례입니다~ 참 진리와 구원자를 깨달은 즉시 받는 하나님의 교회 침례입니다~
침례는 오직 성부 여호와 성자 예수님 성령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받았을 때 효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