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기는 1830년대에 자기장 모터가 자동차를 움직이는 동력을 가진 모터가 만들어졌습니다.
전기 발전기가 1865년에 지멘스 발전기이니.이전에 모터가 먼저 만들어진 것입니다
전자가 발혀지지 않은 싯점이므로 자기장인 자석의 힘을 이용하여 초기형 모터가 만들어지고..1830년대에 전기장이 발견되어 이때부터 건전지 전원을 이용한 모터 자동차가 만들어지기 시작한 것입니다.
여기서 유심히 보아야 할것은 전자의 개념및 증명이 1895~1905년이라는 사실입니다.
50년에서 70년후에야 전자가 발견 되었습니다. 이 뜻은 전기 이론에서 전자의 개념을 모르고 자석과 물분자의 특성인 수증기의 힘만으로 모터빛 전기 발전기를 만들었다는 것이 됩니다.
제가 작년 6월에 광전효과의 일부를 물분자에 적용하고 전기입자는 물분자 374도의 수소결합이다 했던 것이 우연이 아닌 것입니다.
물분자에는 어차피 수소와 산소의 공유결합 공간이 자기장 유도 공간입니다. 즉..전하인 electric charge의 개념이 없더라도...유도 자기장의 힘으로 모터를 만들었고...발전기도 이 개념으로 물분자에서 유도되는 자기장의 힘을 일부 이용한 것이 저 1860년대의 전기의 초창기 이용법입니다. 1865년에 전기 발전기가 지멘스를 통해서 만들어지기 전에는 갈바니 전지 및 볼타 전지의 축전지로 전기를 사용하였으므로 모터의 경우 물분자가 직적 사용되는 전기 에너지 영역이므로 전기 발전기 전기없이는 가동하기가 힘든 전기 모터인 것입니다. 자기장만을 이용하는 전자 부분이 나중에 개발되어 1910년대부터...전파를 합성하므로써...전자의 전기 시대가 열린 것입니다.
전파의 속성을 어렵게 풀어 온것은 광자의 단위부터 전파의 단위인 중성미자의 광자 2개의 주파수가 섞이면서...빛의 속도의 전파를 만들어내는 것인데 이것은 전동기인 모타의 에너지와는 무관한 것입니다. 모터를 돌리는 힘은 전기입자인 물분자의 수소 회전력에 의한 물리적인 회전인 것입니다. 즉...물분자의 수소의 속도를 일정하게 고정시켜서...물리적인 힘을 만들어 내고 그 표준속도인 ...최대 출력으로 이용하는 회전속도가 분당 3600회전이고..1초당 60회전을 물분자의 수소가 산소 주위를 회전하는 것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1850~60년대에 물분자의 물리적인 회전을 시키다가 보니...자기장을 원인이 뭔지는 모르지만...자기장이 압축되는 현상을 찾아낸 것이고 ...사실 이것은 물을 100도 이상에서 끓이고..압력을 높여서 374도에 22.064mpa의 관계를 알아내는 과정에서 이 저장된 개념을 전하로 자기장과 일부 구분을 하였고..전자가 발견된 이후에도 전하의 존재는 물분자에 저장되는 에너지 형태이고..이 전하량에 의해..물분자이 수소의 물리적인 3600회전의 지속시간이 결정되는 것을 맥스웰 방정식등으로 표현한 것일 뿐입니다.
자기장은 직접적으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이론적으로 말입니다.
그런데 최근의 제 글을 보셔서 아시겠지만...자기장의 개념을 중성미자 혹은 광자photon의 개념에서...그 크기를 10만 키로의 최대 크기 반경에서...주파수의 측정에서...1hz의 기준을 두었을 뿐...그 반경이 더 커질수도 있어야 전자의 수명및 빛 단위의 개념에서 영속성을 부여할수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구의 금속원소들의 수명이 짧게는 몇십만년에서 수억년...그리고 무한대의 수명을 가지기 때문입니다.
1850년대에는 자기장의 실제적인 모습을 hz 이론이 발표도기 이전이라 단순히 자석이 철을 끌어 당기거나 미는 힘으로 구분하였고..자기장의 충전은 되지 않는다. 이렇게 속다을 한 것입니다. 자기장의 단위인 광자의 단위 혹은 중성미자의 단위에서는 주파수의 영역인 플라즈마 공간이 주어지면 주파수가 변경이 되고 이것은 자기장이 플라즈마 공간에서는 충전이 된다로 바뀌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 자기장이 충전이 되지 않는다는 이론이 되면 태양 광원이 태양에서 출발할때 7가지 이상의 주파수가 섞인 상태로 이론을 시작해야 합니다. 만약 햇빛광원의 7가지 주파수가 섞인 상태라면 광자 기준으로도 햇빛 입자는 7개 단위가 됩니다. 이 자체로 입자와 파동이론의 양쪽을 충족이야 시키겟지만...태양에서 이처럼의 지금의 햇빛광원의 7배를 손실하고도 태양의 질량이 유지되면 수억년을 유지하는 이론을 만들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햇빛광원은 1개의 광자 단위의 개념의 적용이 최선일 듯합니다.
자기장의 크기가 물분자에서 쌍극에 유도되더라도..자차제겅니 주파수의 섞임 공간이 물분자의 산소와 수소의 공유결합 공간에 해당하므로 유도된 자기장이 섞일 수있느냐와 없느냐로 구분해야 하는데..물분자에 유도된 자기장은 서로다른 주파수 상태에서 어느정도 주파수가 섞이게 되고..이것이 자기 충전의 용어와 다르다면 모를까...자기 충전이라는 개념이 에너지 증가라는 개념이면...물분자 공간에 주파수가 섞이면서..에너지가 자체적으로 증가는 시키는 것은 지구 대기권에 물분자의 상태로 존재한다면 가능한 영역이고...다만...외부에서 제공되는 자기의 압축된 형태인 전하를...산소와 수소가 주고 받는 기능이 존재함로...자기 중전이 되지 않는다는 이론에 대하여...물분자의 온도 상승및 하락으로 맞지가 않게 됩니다.
자기장이론을 공개한 부류에서 자기의 모호한 표현으로 말장난을 해 놨을 뿐이고..물분자를 적용하여 자기장을 분석해보면 자기장도 충전이 된다는 것입니다. 왜...가능하느냐...는 물분자에서 액체인 상태에서 햇빛을 흡수하였을때..온도변화가 많지가 않은 10도 내외의 온도변화를 갖지만.연료를 연소시켜서 물분자의 온도를 높이게 되면 플라즈마 공간의 물분자는 자체적인 자기장의 크기를 플라즈마공간에서 어느정도 크기를 키우거나 줄이는 것을 쉬게 알수가 있습니다.
주파수가 섞일 수있는 것은 1hz기준에서 3.14hz이상의 주파수가 만나면 이론상 원형의 회전으로 바귀게 되고...이것은 전하로의 변환의 기초 이론이 됩니다. 이것이 가능한 것이 두개의 주파수가 플라즈마 공간의 압축된 공간에서...원주율이 차이가 나는 빛이 플라즈마 결합 조건인 주파수가 서로 섞이는 상태가 되는 조건을 달성하여..두개의 주파수가 섞여서..광속의 이동속도와 거리를 유지하기 때문에 원주율 이상의 차이가 나는 주파수를 가진 빛이나 중성미자 광자의 주어진 입자 단위가 서로 상호작용을 하게 되고...원주울 이상의 주파수를 가진 입자 2개가 광속의 속도를 갖게 되면 이것은 전하로 변형된다가 됩니다. 물분자 쌍극에 유도된 서로 다른 자기장이 물분자의 쌍극사이에서...즉..산소와 수소의 유도된 주파수 크기가 다르므로..수소결합으로 연결된 액체의 물에서....서로 다른 광광자가 원주율 주파수 차이를 가지고..물분자의 사이 공간인 공유결합 거리에서 주파수를 섞게 되면 원형의 전하로 변형되고...변형된 전하는 가장 가까운 산소와 수소에 이끌려서..만들어진 전하크기가 수소원소나 산소원소의 전하 크기와 같은 쪽으로 흡수되게 됩니다. 이것은 유도 자기장과 구별되는 개념이고...물이 액체의 상태에서 수증기의 상태로 전환되는 기본 원리인 것입니다.
주파수 이론이 참으로 많은 사실을 이야기 하는 군요...
물분자를 증기터빈에서 기본전기 입자 온도인 374도에 고정하여...임시가동을 하는 이유가 이렇게 전하를 최대한 축적하기 위한 방법에 해당되기 때문에....이 현상을 온도 측정으로만 보면...온도가 374도에서 일정하게 움직이지는 않는데 에너지량이 늘어나는 이유에 대해.....물분자의 자기장 포화에서...전하의 포화상태까지...는 전자가 갖는 총에너지량에 근접하는 것입니다.1313,,,이 제 1이온화 에너지이고...제 이온화 에너지는 이것의 3배가 적용됩니다...즉....물분자 374도에서..h-oh로 하게 되면 총 에너지 증가량은 3배가 된다는 의미와 같습니다.
물분자의 수소 회전편이 두세달전에 있을 것입니다. 물분자의 수소를 분당 10만 회전을 하게 되면....분당 3600회전을 시키는 모터에서 물분자 하나의 회전으로...돌릴수 잇는 시간은 277.78초가 됩니다....약 4분정도가 됩니다....
물분자의 수소를 분당 28800회전을 갖게하면....모터에서 80초의 회전 시간동안 모터를 회전시키게 됩니다. 물분자 하나가 말입니다.
3600회전 하는 수소회전수라면....물분자의 갯수의 물량으로 떼워야 합니다.1초당 물분자 60개가 있어야 모터를 분당 3600회전하게 만듭니다.
현대적인 증기발전기는 3600회전기준이므로...물분자의 수소를 3600회전 시켜서..1분동안 회전하는 기준을 가진 것이므로...물분자의 수증기 갯수를 발전기내에서 카운트하면 ... 전기 용량이 되는데...여기서 물분자는 기본 전기입자이고...이것은 전압으로 구분하고 있는 것인지..쿨롱의 개념인지...잘 구분이 안가는 군요..220V 30A의 개념을 사용하는 것 중에..물분자의 갯수와..전하 개념의 갯수를 이렇게 구분하는데..아직은 확연하게 저 자신도 구분짓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워낙에 말장난을 해 놓아서 말입니다.
저의 기준으로 전동기의 자기장 관련 위키의 수준도 이제는 한국과학의 말장난처럼 장난해 놓은 영역이 너무도 많이 보입니다.
구글 편집인들이 전기 입자인 물분자를 깨우친 부류와..기존의 이론을 토대로 이해하여..우연히...전기입자를 막연하게 떠올리며 글을 편집하기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전동기인 모터에는 빛의 힘으로 가동하는지와 물리적인 힘으로 회전하는지가 직접적으로 구분되는 기계입니다. 전동기에서 말장난 해봐야 저와 같은 수준에서는 통하지 않습니다.
전동기인 모터를 빛으로 가동할 수있다면...빛이 물리적인 에너지원이 되어야 합니다. 즉..햇빛에 직접적으로 모터를 햇빛으로 가동할 수잇다는 것과 같습니다. 태양전지로 전기를 만드는 어려운 과정이 없이 말입니다. 이것이 가능하던가요?
광속으로 회전하는 모터라면 빛으로 가동되는 모터가 될것입니다.그것도 모터 회전부를 빛이 상호작용하는 조건인 플라즈마 공간으로 만들어서 회전체가 빛의 광속의 속도로 회전하는 상태의 이 두가지 조건을 동시에 충족시켜야 하는 것입니다.
전동기의 기초 원리를 오늘 재차 검색해보니..물분자를 제외하고 모터의 회전및 기능을 설명하려니...위키 편집인들도 어지간히 어려웠을 것입니다....분명 에너지는 입자인데...파동으로 설명하여야 하는 입장이니..그럴만도 하군요....
기초이론의 아무리 상급이라도...이제는 제가 읽으면서 잘못된 부분이 너무 많이 눈에 띄입니다.....
편집해서 고쳐줄수도 없고....
전동기는 참으로 많은 영감을 줍니다. 일단 자기장 유도에 의해서 만들어졌고...전자가 발견되기 전에 물분자의 특성을 이용해서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물분자의 특성외에 현재는 전자의 특성및 광자, 중성미자의 특성등이 이해된 상황에서는 뭔가 나올듯도 한데...실물이 눈앞에서...가동해야 그 차이를 알것 같습닏...미세한 차이의 원리인데....그것은 예전에 한번 언급했다가 만것이지만..
전기 발전기는 모터 발전기로 발전을 해야 효율이 높다...에너지 손실이 적다....풍력터빈에서 이 사실에 입각하여 만든 것 같은데..아직은 속단할 정도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