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사교춤을 사랑하는 모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무도장♡가는길 대구 대구에오면... 참조하세요..
캡틴 추천 0 조회 2,164 05.07.08 01:21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11.30 20:31

    첫댓글 감사합니다.대구 출장을 자주가는데 유용하게 활용토록하겠습니다..*^^*

  • 04.12.07 14:05

    조금 보충하자면 국제 카바레 주변에는 대여섯 군데 카바레가 있습니다 밤 10시 정도까지 놀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지만 다들 나이가 좀 많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 04.12.07 14:07

    IB 는 콜라텍이라 공간은 좁지만 사장님이 부킹을 잘해줍니다 초기에는 젊은분들이 많이 모였는데 지금은 조금...^^

  • 04.12.07 14:09

    동경 카바레는 아마도 현업중에 대구에서 제일 괜찬은분들이 오지 않나 싶습니다 토요일이면 어김없이 대구에서 내노라 하는 춤꾼들이 모입니다.대구 하바를 보시고 싶음 토요일 동경이 최고일뜻 ...

  • 04.12.07 14:10

    귀빈 카바레는 예전에 하바댄스 하는사람들의 장으로 유명하지요 하지만 요즘은 사람도 없고 퇴보된듯한 느낌 ....

  • 04.12.07 14:13

    기타 르네상스는 문을 닫은것으로 압니다.뉴욕카바레는 40대 후반서 부터 낮에 놀기가 가장좋은곳 아닌가 싶습니다. 보통 뉴욕서 놀다가 밤에는 국제카바레로 이동합니다.연지 카바레는 전통은 있지만 홀이 좁고 후로링이 좋치못한 단점이 있습니다.

  • 04.12.07 14:16

    이상은 저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 고만 고만한 콜라텍이나 카바레는 더 있지만 생략하고 성서 크리스탈 콜라텍 가심 시설도 괜찮고 라이브 음악이라 좋을뜻 한데 주변에 원체 난립한 학원때문에 사람이 조금 적은것이 흠입니다 ... ^^

  • 06.03.14 02:49

    크리스탈 문 안닫았나요?

  • 22.03.16 21:09

    가보고싶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