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isoo 약 4시간 전 팀버튼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크 섀도우를 봤습니다. 평이 별로 안 좋지만 그래도 팀버튼인데 하고 봤습니다. 팀버튼 영화 중에서는 가장 재미가 꽝이었던 영화였습니다. 모르는 사람한테 아무 잘못도 없이 욕 얻어먹은 기분입니다. 영 찜찜한 기분입니다.
oisoo 약 6시간 전 에너지난에 대비, 다목리 주민들이 거꾸로 타는 화목난로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독려만 했습니다. 따뜻한 마을, 다목리로 오세요. http://yfrog.com/odhdpkxj
oisoo 약 8시간 전 우즈벡과 축구 한바탕 뛰었더니 배가 출출합니다. 오랜만에 주방으로 야식 먹으러 갑니다.
oisoo 약 9시간 전 부상 당한 이근호를 박주영으로 교체. 득점력 있는 박주영 선수의 맹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oisoo 약 9시간 전 김신욱 선수 이청룡 선수와 교체 후 미드필드 강화되면서 이동국 슈팅 성공. 2 대 1로 한국 앞서 갑니다.
oisoo 약 9시간 전 저는 젊었을 때도 관중석에만 있었습니다^^ RT @swlee0319: @oisoo 선생님~축구를 많이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 젊은시절 선생님의 축구실력은 어느 정도 였나요? 포지션이...?
oisoo 약 9시간 전 후반전, 반드시 승리하기를 빕니다. 라고 쓰자 마자 후덜덜 위기를 맞이하네요. 오늘 이동국 선수 컨디션이 그리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oisoo 약 10시간 전 우즈벡 코너킥으로 한 골을 얻습니다. 우리 수비수 헤딩 자책골. 태극선수들 경기가 잘 안 풀리는 상황입니다. 패스도 매끄럽지 못하고 조직력도 약간 밀리고 있네요.
oisoo 약 15시간 전 기록된 역사는 반드시 진실이 아니며 그래서 역사의 판단이 반드시 옳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역사는 진화되어야지 퇴화되어서는 안 됩니다. 역사의 진화는 정의에 기초합니다.
oisoo 약 17시간 전 미국이라고 나쁜 것까지 따라할 필요가 있을까요. RT @ekmorningstar: @oisoo 사실 제가 사는 여기 미국에는 학교 건물 자체가 거의 1층 에서 높아야 2층인데 창문도 열수 없게 되어 있는데요....
oisoo 약 17시간 전 이외수, '미새끼' 전폭 지지가 이외수 '이새끼' 전폭지지로 보이면 피해망상증인가요. '미새끼'는 곽경택 감독의 미운 오리새끼를 지칭하는 말입니다.(수정본)
oisoo 약 17시간 전 그토록 어렵게 공부해서 억울하고 힘없는 사람들의 울타리가 되어 주지는 못할망정 겨우 돈 많고 힘 있는 사람들의 하수인 노릇이나 하고 계시니, 공부해서 남 주는 건 맞는데 번지수가 틀리는 거 아닙니까.
oisoo 약 19시간 전 동참환영! RT @blue4943: #와락 #쌍용차 #몸뚱아리 9월15/22일 쌍용차 해고노동자 가정에 도배하고자 합니다. 도배기능사님(절실), 도배 경험이 있는 분, 짐을 옮기고 정리할 분들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작은 힘을 보태실분 멘션 부탁합니다.
oisoo 약 1일 전 가끔 제가 트위터에서 다른 여자 얘기를 하면, 어김없이 사모님이 보시면 어쩔 거냐고 걱정해 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울 싸모님 그렇게 쪼잔한 여자 아닙니다. 글 가지고는 절대 역정을 내지 않습니다. 다만 현장을 들켰다 하면 그때는 죽습니다.
oisoo 약 1일 전 10대들의 자살이 빈번해지자 학교 창문을 조금밖에 안 열리도록 조처한 대구. 어떤 분의 발상인지는 몰라도 개그 콘서트 피디 자리를 노리시는 건 아닐까요.
oisoo 약 1일 전 수고에 비해서 처우가 너무 열악합니다. RT @firefighter_bot: 현재 우리나라에 경찰병원은 있으나 소방병원은 없습니다. 단지, 경찰병원에서 같이 진료를 받고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소방관은 대부분 개인적으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화상 치료가 대부분이라 일반 병원에선 어렵습니다.)
oisoo 약 1일 전 가을에는 세속과의 잡다한 인연 끊어 버리고 낚시나 다녀야겠다. 시집이나 읽어야겠다. 전생에 나를 사랑했던 여자에게 연애편지나 써야겠다. 벽 너머 어딘가에서 끊임없이 귀뚜라미가 울어대는 지금은 새벽.
oisoo 약 1일 전 저도 후보로서의 희망을 가져 보겠습니당^^ RT @dreroica: 여성들에게 다시 태어나면 결혼하고 싶은 남잘 물어봤다. 예전엔 안성기,지금은 송해랍니다. 86세임에도 돈을벌고, 일주일에 2,3일은 전국노래자랑 녹화차 집을 비우고, 돌아올때 전국 각지 특산물로 산해진미를 즐길수있기 때문이라네요
oisoo 약 1일 전 [트윗인기도]나의 트윗인기도는 26823.0, 상위 0.0%입니다. 하루 평균 멘션해주는 사람 1521.4명, 리트윗수는 5060.3회입니다. http://twtm.kr/twtPopularity
oisoo 약 1일 전 좌파영화인들의 척결을 빌미로 독립영화 예산을 전액 삭감했다는 의혹을 안고 있는 정부 문화예술 관련자들이 김기덕 감독 수상에 자랑스러움을 표하는 모습을 상상하면 어쩐지 소름이 끼칩니다. http://j.mp/NVYqws
oisoo 약 1일 전 이명박 대통령, 일본인에 경의를 표한다 발언 물의. http://j.mp/PVOqyU
oisoo 약 1일 전 오늘 다목리 주민과 함께하는 감성 워크숍이 있습니다. 앞으로 다목리를 세상에서 마음이 가장 따듯한 사람들이 사는 마을, 감성과 예술이 숲처럼 무성하게 자라 오르는 마을로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오시면 가슴 뭉클하게 해 드리겠습니다.
oisoo 약 1일 전 약자를 괴롭히는 강자는 절대로 진정한 강자가 아닙니다. 비겁한 강자 또한 진정한 강자가 아닙니다. 바위를 자를 수 있는 검법을 가졌어도 그것으로 노약자나 겁주고 있다면 한없이 초라할 따름입니다.
oisoo 약 1일 전 우캬캬. 한국 유소년 축구 일본 꺾고 우승! http://j.mp/RvyRm2
oisoo 약 1일 전 제 친구 중에, 가끔 하늘을 가리키면서 저거 내 꺼야, 바다를 가리키면서 저것도 내 꺼야, 니가 쓰고 싶을 때는 마음껏 써라, 하고 허세를 부리던 녀석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꼴값을 떤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녀석이야말로 진정한 부자였습니다.
oisoo 약 1일 전 그동안 쥐뿔도 모르면서 이외수를 종북좌빨로 단정하던 동포들아 이거 한번 읽어 보소. http://j.mp/RvmvdC
oisoo 약 1일 전 초가을입니다. 가끔 하늘을 한 번씩 쳐다봅시다. 가끔 하늘을 한 번씩 쳐다보는 데 돈이 들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보약 한 사발 마시는 것과 맞먹는 감성충전 효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가슴이 메마르면 사랑도 메마르게 됩니다. 하늘 강추.
oisoo 약 1일 전 무한알티 강추. 피해당한 분께도 알려 주시기를.. RT @mifaff: 태풍 볼라벤(14호), 덴빈(15호)으로 인해 파손된 농어촌 주택의 복구에 필요한 자금을 긴급 추가 지원! 9월 21일(금)까지 시군구청에 신청하세요. http://j.mp/NV6s8O RT 부탁드려요~. @oisoo
oisoo 약 1일 전 표절: 타인의 창조물을 부분적으로 절취하여 자신의 창조물인양 위장함으로써 자신의 창의성이 결핍되고 양심조차 결여된 인간으로 인정받도록 노력하는 행위. (이외수의 감성사전 중에서)
oisoo 약 1일 전 어떤 썩을 넘이 제 핸폰에 'kb국민은행입니다,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었으니 보안승급 바랍니다 http://www.kbtecard.com' 이라는 문자를 보냈습니다. 저는 국민은행에 계좌가 없습니다. 끝에 붙은 주소는 뭘까요. 그리고 요거 어케야 되나요.
oisoo 약 1일 전 대통령 선거, 100일 남았습니다. 현명한 판단으로 현명한 대통령을 선출합시다. 국민을 사랑하는 대통령, 국민이 사랑하는 대통령을 뽑아, 양심과 도덕이 회복되고 문화와 예술이 꽃피는 나라, 세계로부터 존경받는 나라를 만들어갑시다.
oisoo 약 1일 전 다람쥐는 아무리 열심히 뛰어도 쳇바퀴 위를 벗어나지 못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다람쥐가 그 사실을 알았을 때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요. 자살왕국 대한민국. 국민들이 얼마나 많은 절망을 안고 살아가는지 모르는 정치가들께 뼈저린 반성을 촉구합니다.
oisoo 약 2일 전 국민 자존심 짓밟고 국격 다시 떨어뜨리고, 병 주시고 약 주시고. 일말의 기대마저 포기한 지 오래입니다. RT @FeelFate: "일본 전문가들과 만나 일왕 사과 요구와 위안부 문제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참 한심한 대통령이다. 이럴 거면 독도 가지도 말고 해병대 훈련 얘길 꺼내지 말아야지. 또 해명하려거든 우리 국민에게 먼저 해명할 것이지
oisoo 약 2일 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참으로 자랑스럽습니다. 모든 선수들께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죽은 언론에 대해서는 어떤 기대도 하지 않겠습니다. RT @prayerwoo: 뉴스와 방송에서 별로 안나와서 아쉬웠어요.수고한 모든선수들 화이팅입니다!~RT @YTN24: 2012 런던 패럴림픽이 우리 시간으로 오늘 새벽 폐막했습니다. 우리 선수단은 이번 대회에서 금 9개·은 9개·동 9개를 따내 종합 12위를 기록했습니다.
oisoo 약 2일 전 세상이 조금이라도 달라지기를 바란다면 당신이 조금이라도 달라져야 합니다. 용기를 내십시오. 나쁜 놈들을 나쁜 놈들이라고 욕하십시오. 당신이 가만히 있으면 나쁜 놈들은 자기들이 나쁜 짓을 해도 괜찮은 놈들인 줄 알게 됩니다.
oisoo 약 2일 전 요즘 신문들을 보면, 성범죄 사건 보도 올림픽이라도 열리고 있는 듯한 양상입니다. 기자들의 관심사도 오로지 성범죄 한 가지밖에 없는 듯이 보입니다. 신문을 읽을 때마다, 땅바닥에 떨어져 모래가 잔뜩 묻은 양갱을 주워 털지도 않고 씹어먹는 기분입니다.
oisoo 약 2일 전 저만 생각하면서 살자면 이제는 저도 근심 없는 인생길에 접어들었습니다. 하지만 인간으로 태어나 어찌 저만 생각하면서 살 수가 있겠습니까. 비록 머리에 새하얀 된서리 내리는 이순의 내리막. 아직도 세상이 맑아지기를 바라는 마음은 버린 적이 없습니다.
oisoo 약 2일 전 제 앞가림도 제대로 못 하는 처지에 남 험담할 체면이 있으시다니 집안 참 화목하시겠습니다?
oisoo 약 2일 전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은 반성도 하지 않습니다. 반성을 하지 않으니 용서를 빌 까닭도 없습니다. 그런데 피해를 입은 사람이 용서할 기분이 나겠습니까. 반성 없는 자에 대한 용서의 남발은 때로 재발에 대한 독려가 될 수도 있습니다.
oisoo 약 2일 전 성추행 목사 무릎 꿇더니 공소시효 지나자 태도 돌변. http://j.mp/RzotUL
oisoo 약 2일 전 산 위에 자주 올라가 아래를 내려다 보면서 큰 소리로 세상을 호령해 보세요^^ RT @a_yeong0906: @oisoo 이외수선생님,제가남들앞에서면부끄럼을많이타는데 자신감을키우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oisoo 약 2일 전 버럭, 한국에 표 던진 넘들이 어떤 나라에서 뭐하는 넘들입니까. RT @thekeyholic: @oisoo 현재 진행되고 있는 세계가 가장 혐오하는 나라 1위가 일본, 2위 대한민국, 3위 북한 으로 집계가 되고 있는데...이게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며 한국이 2위씩이나 랭크가 된 이유는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oisoo 약 2일 전 각자 다 옳습니다. 모든 일에는 좋은 점이 있으면 나쁜 점도 있기 때문입니다. RT @sau03248: @oisoo 선생님 친구랑 10대도 정치에 관심가져야한다아니다 에 대해서 싸웠는데 선생님 생각은 어떠신지 여쭈어봐도 될까요?..
oisoo 약 2일 전 오랜 역사와 전통 속에서 의, 식, 주. 모두가 자연과 조화를 잘 이루었습니다. RT @AngelsRnearU: @oisoo 선생님께서 기억하시는 가장 멋진 대한민국의 모습은 무엇인가요?
oisoo 약 2일 전 따옴표만 하면 출처 밝힌 건가요. 참 별난 판결이시네요^^ RT @HwaJin_o0o: @oisoo 따옴표로 나름 출처 밝힌것 같은데요 너무 과민만응 하시는게 아닌지
oisoo 약 2일 전 제 글들을 트위터에서 마구 퍼다가 출처도 안 밝히고 자기 글인 양 줄줄이 올려 두신 분(@mm0393123). 사과와 삭제를 요구했는데 사과는 잼 만들어 드시고 삭제는 어디다 분실해 버리셨는지 일언반구도 없습니다.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쩝.
oisoo 약 2일 전 요리연구가들에 의하면 우엉이 아토피, 다이어트, 당뇨, 변비 등에 효과가 있으며 치매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물고기를 요리할 때 곁들이면 비린내를 없애 주기도 한답니다. 갑자기 아내 와 장보러 가고 싶어집니다. 가서 한눈이나 팔고 싶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