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7시에 삼례에 사시는 형님이 전화가 왔습니다..저한테 술 한 잔 사라고..그래서 전주오면 제가 산다고 하고 오시라고 했더니..
삼례로 오라고 하시더군요..삼례로 가면 형님이 사셔야 해요 하고 갔습니다.^^
오늘 저녁 술 마실 장소는 삼례오면 자주가는 조개구이와 항정살이 맛있는 불멸의 연탄구이로 향했습니다..
일단 사진 함 보시죠...
입구사진입니다..비가 보슬보슬 내리네요 ..

조개구이를 먹으러왔으나 조개구이는 없어서.. 하지만 오늘 쭈꾸미가 알차고 좋다고 하시는 사장님에 말씀에 쭈꾸미 샤브샤브로 시켜봅니다. 처음 기본 찬들이 나오더군요..깍두기가 넘 맛잇어서 10번이상 리필한 것 같아요

먼저 냄비가 나오더군요.. 냉이가 눈에 들어옵니다. 그안에는 홍합도 있고 버섯도 있고 등등등..

상싱한 쭈꾸미가 나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쭈꾸미보다 2배이상 크더군요...

쭈꾸미머리를 먼저 투하하고 다리를 하나씩 너봅니다...

초장에 찍어서 냉이와 먹는 맛도 좋고 와사비장에 먹어도 맛잇고 부드러우니 좋더군요..

머리가 크더라구요 접시가 거의 찰려구해요.. 먹으면서 머리가 문어만하다구 그러면서 먹었네요..
사진은 못찍었는데 알이 꽉꽉 차있드라구요..술먹느라고 사진찍는 타이밍을 놓쳤네요..

전체 차림상입니다...

쭈꾸미 2키로를 3명이서 먹으니까 배가 부르더라구요.. 근데 왠지 모를 아쉬움에 메뉴판을 봅니다...
역시 항정살2인분을 주문 시켜봅니다..

항정살을 시키니 나오는 야채들...

항정살이 나오네요. 고기가 두툼하니 씹는 질감또한 좋고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항정살입니다..

배가 불러도 누룽지는 입가심으로 먹어줘야죠~~

다 먹고 나서 넘 배불러서 2차는 불가능 하더군요...
맛있는 저녁이였습니다..
이상 삼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