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8회 경기도협의회 봉사원대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가평지구협의회 (회장 원지연)은 지난 9월11일 수원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2024년 제18회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 대회에 봉사원 32명과 함께 참여했다.
이날 이른 아침부터 가평군 복지정책과 에서 대형버스를 지원해 나상석주무관님께서 안전하게 차량 운행 해주시고 복지정책과 이선민주무관님이 우리를 인솔해 함께 해 주시고 너무나 즐겁고 안전하게 봉사원 대회를 갔다 올 수 있게해 주셔서 좋았다.
1부순서로 내빈입장후 추영희사무국장과 김천수사무차장의사회로 식순에 의해 10개 봉사관 32개 지구협의회 기수단이 봉사원의 환호과 박수를 받으며 입장한후 수석부회장 박병무준비위원장의 내빈들의 소개에 이어 본대회 선언을 경기도협의회 홍순도회장이 대회 개최 선언을 힘차게 선포했다.
이어 국민의례,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박병무준비위원장이 낭독하고 문성제 군포지구협의회장과 한은숙 포천지구협의회장이 봉사원을 대표하여 봉사원 서약을 선서함으로 대회가 진행됐다.
내빈의 축사와 격려사에 이어 우수봉사원 시상식과 봉사원노래 제창을 끝으로 1부 행사 개회식을 마치고 즐거운 오찬이 1시까지 주어졌다.
2부에는 천사팀과 꽃팀으로 나누어 주사위던지기, 신발던져 과력에 가까이던지기, 희망풍선 세우기, 장기자랑등으로 모든 봉사원의 참여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함성과 박수와 신나는 레크레이션으로 수많은 경품을 받으며 스트레스를 날리는 한마음 축제였다.
안타깝게도 수많은 경품중에 가평에서 딱 한 사람만이 경품을 받아 아쉬워지만 장기자랑에서 우리 북면희망봉사회 서나영부회장이 우수상을 받아 너무너무 좋았다.
이번 장기자랑은 동북봉사관 3개 지구협의회 구리,남양주,가평이 무대에 올라가 함께 협조해 화합된 모습을 보여 줌으로 우수상을 받아 더욱 좋았다.
원지연회장은" 아침 일찍부터 나와서 안전사고 없이 함께 즐겁게 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렇게 저희들이 6개 읍,면이 함께 갈 수 있게 마련해 주신 가평군 복지정책과 지병록과장님이 오신다고 하셨는데 오늘 여러 행사가 많아 못오시고 대신 이선민주무관님이 오셔서 인솔해 함께하게 되서 너무감사합니다.
나상석주무관님이 안전하게 차량운행해 주시느라 고생많으셔는데 주무관님께 박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에게 아주 큰 즐거움을 주신 북면희망봉사회 서나영부회장님께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
3개 지구협의회 대표하여 장기자랑에서 우수상을 받아 자랑스럽습니다.
오늘 안전하게 즐거운 시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말을했다.
우수봉사원 표창
대한적십자사 회장표창
조종면봉사회 :- 박연심
경기도지사 표창
청평면봉사회:- 문향자
전국협의회 회장표창
상면한아름봉사회 :- 차정혜
경기도협의회 회장표창
가평나눔의봉사회:- 오미경
경기도지사 표창
청평면봉사회:- 이진숙
경기도의회 의장표창 단상표창
조종면봉사회:- 이계경
봉사원은 희망의꽃 실천하는 나눔천사
노란조끼의 천사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첫댓글 가평지구협의회 (회장 원지연) 봉사원님들
2024년 제18회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 대회에서
표창 수상자분에게 축하드리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차정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반가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장님 언제나 수고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