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순위 : 1. 경차 또는 LPG차중 택일 2. 소형차 또는 승합차중 택일.
단거리만 전문적으로 운행하는게 연료 적게 쓰고, 돈을 많이 버는 방법입니다.
경기권이나, 인천권에서, 단타거리(1만~20,000) / 지방 변두리(기본~30,000) 골라 타세요. (요금은 "거리-시간" 중심)
서울권은 경기, 인천권에 비해, 도로에 차가 많고, 차량이 많이 밀리고, 지역이 넓어, 시간낭비에 연료가 많이 들어요.
위의 방법은 2인 1조에 해당되며, 경험을 쌓아 지역에 따라, 시간대를 잘 응용하는 실력과 요일별로 오더가 발생하는
시간과 장소, 오지에 있는 대리기사들의 시간과 장소을 예측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춘다면, 수입은 증가되며,
새벽 2시~3시경에는 오지에 있는 대리기사들을, 픽업하면서 픽업비를 받는 것도 수입을 증대할 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참고로 픽업만으로 당일 기름값은 나오며, 픽업종점은 콜이 나올만한 장소로 미리 설정해야합니다)
[보충설명 : 몇시에 어느지역이 단타가 잘 나온다, 몇시에 어느지역으로 이동하면, 콜이 많고, 돈이된다등등]
3인 1조. 4인 1조. 5인 2조의 경우는 상황에(본인들의 지리능숙,경력,실력등) 맞게 재설정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차량을 운행하다 접촉사고 발생시, 해당 차량을 운전한 기사에게 100% 책임을,
꽁지 또는 픽업하다 접촉사고 발생시, 해당 차량을 운전한 기사에게 100% 책임을,
수수료, 기름값, 잡비를, 제외한 총수입에서 발생하는 배분 또한 확실하게 정하고, 실전에 투입되는게 좋습니다.
흐지부지 시작하면, 나중에 책임전가하는 부분에서, 말다툼이 발생해 "작심삼일"이 될 수 있습니다.
좀 더 알려드리고 싶지만, 나머지는 본인들이 실전경험과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스스로 배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