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계신분들 마트가면 그릭요거트 본적 있을겁니다. 일반요거트와는 달리 탄수화물 줄이고 단백질함량을 높여서 닭슴가 대신 먹어도 좋습니다.
전 닭슴가 대신 이거 먹은지 1년이 넘었는데 개인적으로 그릭요거트 아주 좋은것 같네요.
장도 편하고 특별히 요리할 필요없고 좋네요.
플래인그릭요거트(꿀좀 넣음)+삶은계란+ 과일이나 고구마,감자 등등 해서 먹습니다.
브랜드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작은거가 보통 1.5 - 2불 사이 합니다.
큰통(1kg)사서 무게재서 먹을만큼 퍼서 먹어도 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는 FAGE(파옛) 이고, 이미지와 성분 올려드릴꼐요
이거는 팻프리 입니다. 진짜 맛없어요.토나옵니다. 꿀이나 잼같은거 안너음 못먹음.
작은거 한통 170g
칼로리 100
지방 0g
탄수화물 7g
단백질 18g
이거는 2%팻 제품. 팻프리보다 먹을만 하고 사워크림 비슷한 맛입니다. 꿀조금 넣어서 먹어도 됩니다.
작은거 한통 200g
칼로리 150
지방 4g
탄수화물 8g
단백질 20g
첫댓글 오 좋은데요,,,,,한국에선 못 구하겠죠??
음...? 170g이나 200g대비 저정도면 그렇게 많은 양은 아닌거 같습니다. 우리가 흔히 편의점서 먹는것도 한 100ml니깐요. 그냥 우유팩 하나 양이네요. 그보단.. 결국 저건 닭가슴살보단 우유추출 단백질이니.. whey과 아닌가요? 유청단백..뭐 요거트에 쓰이는 우유완 틀리겠지만, 육류 동물성 단백질인 닭슴가와 비교보단 그냥 일반 단백질 보충제와 비교가 맞는듯하네요
저거 1Kg, 2Kg 짜리도 팝니다. 가격이 2Kg이 코스트코 같은데서 4~5불 정도일 껍니다. 한통 사면 며칠 퍼먹습니다. 먹다보면 맛도 적응되고 나름의 레시피도 생기구요. 지방이나 당(탄수화물)이 아주아주 낮기 때문에 부담 없습니다.
한국에서 파는 거는 당을 너무 많이 첨가했고, 지방도 제거가 안되었어요. 아무래도 맛이 없다보니 그런거 같네요. 또 제일 중요한 것은 가격입니다.. 우리나라 너무 비쌉니다.. 대용량이 없지요;;
대용량 있다고 해도, 국내 제품은 과도한 당에 지방 때문에 못먹겠지만요..ㅠㅠ
맛이 너무 없어요 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닭은 포유류가 아닌데요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사람이고 닭이고 짜봐야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칠면조 있잖습니까... 저 어제 칠면조훈제가슴살 시켰습니다.ㅎㅎ
국내에도 칠면조가슴살 훈제. 생고기 수입 판매 되고 있습니다. 미국산~ 하물며 미국에는 칠면조고기 동네 마트에가도 있겠지요..
뭘로만들길래 요거트에 단백질함량이 이래높은거죠?
신기하네요
오~ 월마트 가봐야 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일동 후디스 에서 그릭 greek 요거트 라는 걸 만들어 파네요.(이마트에서 샀음) 근데 이건 총 용량 150g 중에서 단백질은 9g, 지방은 11.7g, 당류가 23.5g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