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아이 꽃잎장이 짧고 깔끔하네요. 이름이 뭘까요?
첫댓글 이름은 모르지만 새구도 많이달고 이뿌네요
감사합니다.
짧고 또 넓고 참 예쁩니다전 왠지 아마가 어려워포기했는데요즘 자꾸 땡겨저서내년엔 꽃볼거같아요 ㅎㅎ
저는 아마가 그닥 까탈스럽진 않아요, 겨울에 월동이 어려운거 빼곤요.
화려하게 예쁘군요~~^^
첫댓글 이름은 모르지만 새구도 많이달고 이뿌네요
감사합니다.
짧고 또 넓고 참 예쁩니다
전 왠지 아마가 어려워
포기했는데
요즘 자꾸 땡겨저서
내년엔 꽃볼거같아요 ㅎㅎ
저는 아마가 그닥 까탈스럽진 않아요, 겨울에 월동이 어려운거 빼곤요.
화려하게 예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