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구근 보물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Q&A 게시판 아마릴리스
물망초 추천 0 조회 114 26.06.09 09:2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09:27

    첫댓글 이름은 모르지만 새구도 많이달고 이뿌네요

  • 작성자 26.06.09 14:38

    감사합니다.

  • 26.06.09 10:45

    짧고 또 넓고 참 예쁩니다
    전 왠지 아마가 어려워
    포기했는데
    요즘 자꾸 땡겨저서
    내년엔 꽃볼거같아요 ㅎㅎ

  • 작성자 26.06.09 14:39

    저는 아마가 그닥 까탈스럽진 않아요, 겨울에 월동이 어려운거 빼곤요.

  • 26.06.09 15:25

    화려하게 예쁘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