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출시된 제품 같습니다. 지니맵용으로 나온 네비게이션 hud 입니다.
맵피용도 조만간 출시된다고 하는데... 이 회사가 만도맵과 독점 계약을 해서 만도맵용 네비게이션만 지원이 된다네요.
고로, 아이나비나 아틀란 같은 타사 네비용 hud가 이 회사에서는 나올 수가 없는 모양입니다.
이 기회에 아이나비용 hud를 출시하는 회사가 나올랑가 모르겠습니다. 아이나비용으로 출시되면 대박까진 아니더라도 고정 판매 수요 정도는 거의 보증되는 셈일텐데...
http://cafe.naver.com/carmessenger.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91974
기존 bmw 같은 수입차에만 있던 순정 네비 후드를 사제로 구현할 수 있는 시대가 되어 장점이긴 합니다만 조금더 디테일한 표현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차선 정보라던지 그런 수준까지만 구현되더라도 참 유용할텐데...LED를 직접 앞 유리창에 조사하는 방식이라 세밀한 표현에는 부족한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허나 고속도로나 자동차 전용도로 같은 곳에서 네비에 시선을 뺏길 필요가 없어지므로 상당히 유용하긴 할 것 같습니다.
첫댓글 아마....led 반사식이 아닌 빛을 쏘는 방식으로 조만간 나오지 안을까.....생각되네용...
괜찬네요.. 하지만 만도전용이라는게 ......아 그러고 보니 어디서 네비에 상관없는 녀석으로 저런게 하나 있었던거 같은데.. 물론 그때 본걸로는 성능은 그렇게 마음에 들지 않았던거 같고.
^^ 괜찮은 제품입니다. 낮에도 시인성 좋구요..운전시야에 그닥 방해되지는 않습니다. 현재는 지니맵만 가능하지만 맵피도 지원예정에 있습니다. 아이나비는 예정에 없다네요..^^: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
어찌보면 전방주시에 충실하니 좋을듯합니다.
요즘... 좋은 것에는 적응이 필요할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