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16395777
작가가 주인이라고 하기엔 연출이나 연기도 당연 너무 중요하니까..! 상호 협의하에 만들어가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함 한 쪽의 입김만 세면 위에 말한 것 처럼 어떻게든 다른 쪽의 창작에는 제한이 걸리기 마련이잖어다양한 경우가 있는데 애초에 시나리오 개발 단계에서 어떤 작품을 만들지 다같이 논의하고 작가가 쓰는 경우도 많아! ㅎㅎ
우리들의 블루스 진짜 오열..ㅜ
무에서 유를 창조한 건 작가인데 저렇게 쓰는게 월권이라 생각하는게 좀 오만방자하네... ㅋㅋㅋ 난 개인적으로 연기자는 자기가 캐릭터 해석을 자유롭게 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역할이라기보다는, 대본에 표현되어 있는 감정과 상황을 보는 사람에게 전달하고 설득하는 역할이라고 보는데
배우입장에서는 매뉴얼 아님? 너무 좋을것 같은데ㅠㅠ
그들이 사는 세상 대본집 있는데 진짜 대본 그 자체로 가치 미쳤음 ㅠㅠ
오
드라마야 작가놀음이니까 저렇게 쓰는 거 넘 좋음
작가가 주인이라고 하기엔 연출이나 연기도 당연 너무 중요하니까..! 상호 협의하에 만들어가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함 한 쪽의 입김만 세면 위에 말한 것 처럼 어떻게든 다른 쪽의 창작에는 제한이 걸리기 마련이잖어
다양한 경우가 있는데 애초에 시나리오 개발 단계에서 어떤 작품을 만들지 다같이 논의하고 작가가 쓰는 경우도 많아! ㅎㅎ
우리들의 블루스 진짜 오열..ㅜ
무에서 유를 창조한 건 작가인데 저렇게 쓰는게 월권이라 생각하는게 좀 오만방자하네... ㅋㅋㅋ 난 개인적으로 연기자는 자기가 캐릭터 해석을 자유롭게 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역할이라기보다는, 대본에 표현되어 있는 감정과 상황을 보는 사람에게 전달하고 설득하는 역할이라고 보는데
배우입장에서는 매뉴얼 아님? 너무 좋을것 같은데ㅠㅠ
그들이 사는 세상 대본집 있는데 진짜 대본 그 자체로 가치 미쳤음 ㅠㅠ
오
드라마야 작가놀음이니까 저렇게 쓰는 거 넘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