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종 다닐때는 11시반 취침 5시반 기상 칼같이 지켰는데 혼자 공부하니까 그게 진짜 안되는거같아요ㅠㅠ 기상시간은 그래도 6시반~7시반이 지켜지는데 자는시간이 새벽 두세시 막 이러고 공부하다가 낮잠자고 하니까 악순환 반복같은데 다른분들은 보통 언제쯤 자고 일어나시나요..?
첫댓글 2시에자서9시용
헉 제가 너무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거에 집착하는걸까요.. 일어나는 시간 늦춰보는것도 생각해봐야겠어요!!
저두 2시에 자서 9시쯤
제가 시작을 봄종으로해서그런가 이상한데 집착하고있었나봐요..! 눈떠서 8시만돼도 불안했는데 이 루틴만 벌써 두분이라니🙊
저는 1~2시에 자서 9~10시 사이에 일어나요피곤하면 9시간 정도는 자요
저는 3~4시쯤 자서 10~11시쯤 일어마요. 올빼미형이라..
1시에 자고 7시에 일어나요
1-2시사이에 자고 8-8시 반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1.02 09:59
첫댓글 2시에자서9시용
헉 제가 너무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거에 집착하는걸까요.. 일어나는 시간 늦춰보는것도 생각해봐야겠어요!!
저두 2시에 자서 9시쯤
제가 시작을 봄종으로해서그런가 이상한데 집착하고있었나봐요..! 눈떠서 8시만돼도 불안했는데 이 루틴만 벌써 두분이라니🙊
저는 1~2시에 자서 9~10시 사이에 일어나요
피곤하면 9시간 정도는 자요
저는 3~4시쯤 자서 10~11시쯤 일어마요. 올빼미형이라..
1시에 자고 7시에 일어나요
1-2시사이에 자고 8-8시 반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1.02 0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