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회계동아리 수다방] 보통 몇시에 자고 몇시에 일어나세요?
앤요 추천 0 조회 1,438 22.07.21 01:12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07.21 01:14

    첫댓글 2시에자서9시용

  • 작성자 22.07.21 01:16

    헉 제가 너무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거에 집착하는걸까요.. 일어나는 시간 늦춰보는것도 생각해봐야겠어요!!

  • 22.07.21 01:16

    저두 2시에 자서 9시쯤

  • 작성자 22.07.21 01:17

    제가 시작을 봄종으로해서그런가 이상한데 집착하고있었나봐요..! 눈떠서 8시만돼도 불안했는데 이 루틴만 벌써 두분이라니🙊

  • 22.07.21 01:29

    저는 1~2시에 자서 9~10시 사이에 일어나요
    피곤하면 9시간 정도는 자요

  • 22.07.21 01:56

    저는 3~4시쯤 자서 10~11시쯤 일어마요. 올빼미형이라..

  • 22.07.21 09:10

    1시에 자고 7시에 일어나요

  • 22.07.27 01:30

    1-2시사이에 자고 8-8시 반이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1.02 09:59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