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식민지노복의 굴종사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 들어와 윤석열역적패당은 《남조선미국호상방위조약》체결 70년을 계기로 《남조선미국동맹관계설정을 기념하고 찬미하며 승화시킨다.》고 하면서 각종 친미광대극을 벌려놓으려고 책동하고있다.
괴뢰외교부와 국방부, 보훈처 등 각 행정부처들과 《국회》가 저마다 나서서 그 무슨 《기념마크》제작, 도서발간, 《기념식》, 《기념결의안》 등을 통해 《동맹관계의 굳건함》을 과시한다고 떠들어대는가 하면 《한미우호협회》를 비롯한 친미보수단체들까지 덩달아 모임이요, 《추모의 벽》이요 하면서 설쳐대고있다.
남조선미국《동맹》조작 70년을 계기로 윤석열역적패당이 벌려놓으려는 모든 《기념행사》들, 그 준비과정들은 하나부터 열까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친미사대굴종에 쩌들대로 쩌든 민족반역무리들의 추악한 광대극에 지나지 않는다.
주지하는바와 같이 남조선미국《동맹》관계란 상전과 주구사이의 주종관계, 예속과 굴종의 불평등관계이며 궁극적으로는 미국의 패권전략, 침략정책실현을 위한 《전쟁동맹》관계이다. 다시말하여 《동맹》이라는 허울밑에 수직관계로 이루어진 식민지지배자와 그 현지하수인사이, 상전과 주구사이의 침략적, 굴욕적결탁의 산물이라는데 남조선미국《동맹》관계의 본질이 있다.
남조선미국《동맹》관계는 침략과 전쟁, 략탈과 살륙, 파괴로 얼룩진 관계이다.
지난 70년간 《동맹》의 간판밑에 미국이 끌어들이고있는 각종 핵전략자산, 침략전쟁수단들과 매일과 같이 벌어지고있는 형형색색의 전쟁연습소동들에 의해 조선반도정세는 지속적인 불안정, 항시적인 전쟁위기심화의 련속과정속에 있다.
남조선미국《동맹》관계는 온갖 범죄로 가득찬 관계이다.
남조선에 미강점군이 군화발을 들여놓은 때로부터 지난 70년간 얼마나 많은 살륙과 강탈, 강간범죄들이 산생되였는가. 오늘 이 시각도 남조선미국《동맹》의 미명하에, 보호밑에 남조선강점 미군은 남조선인민들을 상대로 치떨리는 범죄행위들을 거리낌없이 저지르고있다.
정치, 군사, 경제, 문화 등 모든 면에서 예속과 굴욕이 심화되여온 치욕의 력사, 일제식민지통치를 이은 새로운 식민지노예의 력사, 남조선인민들 누구나 치를 떠는 원한의 력사가 바로 남조선미국《동맹》관계 70년사이다.
민족사에 치욕만을 새겨놓은 이러한 친미사대굴종사, 미제침략군범죄사를 《기념》하고 미화분식하려는것이야말로 매국역적무리들의 쓸개빠진 반민족적, 반인민적추태가 아닐수 없다.
현실은 윤석열역적패당이야말로 민족적존엄이란 털끝만큼도 없으며 오직 뼈속까지 친미에 환장한 가장 추악한 식민지노복, 민족반역의 무리라는것을 다시금 똑똑히 보여주고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한편의 우화를 떠올리는 리유
우유를 판 돈으로 닭알을 100알쯤 사서 병아리를 깨우고 그것들을 판 돈으로 돼지를 사서 키울 계획이다. 돼지새끼들을 팔아서 암송아지를 사면 그놈이 커서 또 송아지를 낳고…
마음속에 커지는 욕망에 들떠 정신없이 가다가 돌부리에 걸쳐 넘어지는 바람에 우유통을 박살냈다는 이야기.
이것이 바로 라 퐁땐의 우화 《우유파는 녀자와 우유단지》에서 나오는 주요내용이다.
옛 우화를 떠올리는 리유가 있다.
최근 윤석열역도는 《<선순환구조>를 구축하겠다.》, 《무기수출시장을 점유하겠다.》고 떠벌이며 《군수산업강화》에 천문학적인 액수의 돈을 탕진하려고 하고있다. 무기를 팔아서 그 돈으로 무장장비개발과 군수산업에 투자하여 또 무기를 만들어 팔고, 그러느라면 위기에 처한 경제도 살릴수 있고 우리에 비한 저들의 군사적렬세도 만회할수 있다는것이다.
단번에 경제와 군사, 두마리의 토끼를 잡겠다?
이러한 망상을 하고있는 윤석열역도가 우화속의 주인공과 무엇이 다른가.
문제는 역도가 제 처지가 어떠한지, 앞길에 어떤 미궁들이 있는지 전혀 생각없이 무기수출이라는 북통을 요란스럽게 두드려대고있는것이다.
지난해에만 놓고 보아도 《현무-2C》, 《천궁-1》을 비롯한 미싸일들은 락탄되거나 제대로 동작되지 않아 세계앞에서 깨깨 망신만 당하였고 괴뢰공군의 《KA-1》 경공격기가 논밭에 추락하여 민심의 지탄을 면치 못하였다.
이것이 바로 괴뢰들이 그처럼 목터지게 《자랑》하는 무장장비들의 실태이다.
이런 판에 누가 파철덩이, 결함투성이나 다름없는 괴뢰들의 무기를 계속 대량적으로 사가겠다고 하겠는가.
눅거리 무장장비들이 들어가는곳에서 군비경쟁은 물론 전란과 류혈참극만 산생시킨다는것을 덧붙여 본다면 무기수출에 기를 쓰고 매달리는 역도야말로 남의 피가 강물처럼 흘러도 제 주머니에 돈만 들어올수 있다면 그만이라는 수전노, 도덕적패륜아임이 명백하다.
더우기 간과할수 없는것은 미국의 군수산업이 괴뢰들의 무장장비수출을 가만 놔둘리 없다는것이다.
다른 그 어느곳보다 약육강식의 법칙이 가장 란폭하게 적용되고있는곳이 바로 무기시장이다. 괴뢰들이 무장장비수출에 열을 올리면 올릴수록 그만큼 미국의 무기수출령역도 줄어들기마련인것이다.
돈주머니를 채우기 위해서라면 상전의 밥그릇까지 탐내는 괴뢰들을 미국이 용납할수 있겠는가.
실제로 지금 미국은 남조선의 군수산업명줄이 저들에게 거머져있는것도 모르고 졸망스럽게 놀아대는 역도에게 본때를 보여줄 심산으로 벌써부터 《무기수출통제법》을 내흔들고있는 판이다.
이처럼 윤석열역적패당의 무기수출놀음은 제 처지도 모르는 얼간망둥이의 객기에 지나지 않는다.
윤석열역적패당이 그 무슨 《무기수출》을 떠들며 아무리 동분서주해도 《두마리 토끼》는 고사하고 우화속의 《우유단지》운명을 피할길이 없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www.yna.co.kr/view/PYH20230207034200042?section=nk/photo/index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weekly.donga.com/3/all/11/3933373/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한국 방산업체 관계자들, 연이어 '미 무기 수출 통제법 위반' 기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북미 민주포럼
@usminjooforum
윤핵관을 "간신배"라고 부르는 반윤세력 등장!! 국힘당 당대표 후보 천아람 "간신배 윤핵관 퇴진하라"
ツイートを翻訳
147
件の表示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더불어민주당
@TheMinjoo_Kr
'이재명 방탄용 입법' 조선일보 가짜뉴스에 정정보도 청구 - 더불어민주당 검찰독재정치탄압대책위원회 -
조선일보, 이재명 대표 지시 없었음에도 ‘직접 지시’ 허위 보도
검사기피제도 등 취지 왜곡
제도개선에 대한 논의조차 막으려는 부당 압력
전문보기
http://theminjoo.kr/board/view/presskit/1103307…
ツイートを翻訳
1,115
件の表示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김남국
@lawmaker2024
대통령의 당내 전당대회 개입 논란으로 시끌시끌 하고 지지율이 떨어지니까
또 압수수색입니다 민생은 뒷전이고, 5년 내내 정적 제거 목적으로 '이재명 수사'만 할 생각인가 봅니다
<비판하면 고발, 지지율 떨어지면 수사, 맘에 안 들면 찍어내기> 그리고 <민생은 나 몰라!!>
윤석열 정부의 공식입니다
ツイートを翻訳
1,593
件の表示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경향신문
@kyunghyang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7일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을 문책하는 것은
양심을 지닌 국회의원이라면 당연히 나서야 할 최소한의 도리이자 국민을 지켜야 할 국회로서의 책무”라고 말했다.
ツイートを翻訳
khan.co.kr
박홍근 “참사에 무능했던 서울시, 분향소 철거엔 일사불란”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7일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을 문책하는 것은 양심을 지닌 국...
1,934
件の表示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달빛 아래 핀 꽃 김기호
@khkim2744
미래에 봉사 할 것까지 알아서 챙겨주는 학교,
아이 이름으로 학교에 대신 기부해 주는 기업.. 논문 천재?
베낀 전자책 판매까지...
한동훈 딸 의혹엔 입닫고 있는 검•판사, 정치인들은 뭔가? 언론은?
ツイートを翻訳
464
件の表示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김어준 저장소
@newsgongjang
1,433
件の表示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마이뉴스
@OhmyNews_Korea
노동개혁이라고 그럴싸하게 표현했지만 그것은 사실 기업과 조직의 구조조정이나 인력 감축을 의미한다.
오로지 비용편익의 관점뿐이다.
윤석열 정부의 노동개혁은 15년 전 이명박 정부 시기와 연속성을 갖고 있다.
ツイートを翻訳
ohmynews.com
그럴싸하게 말하지만... 이명박 정부 판박이 윤석열 정부
[소셜 코리아] 기업 요구 반영한 억압적 노동정책... 사회 불평등 심화 우려
683
件の表示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더불어민주당
@TheMinjoo_Kr
[LIVE] 전세피해지원센터 현장간담회(23.02.07. 델리민주)
전세사기피해 재발방지대책 마련을 위한 현장간담회
오전 10시, 유튜브 '델리민주'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당원과 국민 여러분의 많은 시청 바랍니다.
생중계 보기
ツイートを翻訳
전세사기피해 재발방지대책 마련을 위한 현장간담회 생중계
#화곡동 #전세피해지원센터 #현장간담회2023년 2월 7일 화요일 오전 10시 생중계
1,442
件の表示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유진 Choi
@wpdlatm10
국가 개조가 필요한 싯점.
ツイートを翻訳
1,801
件の表示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김어준 저장소
@newsgongjang
3,513
件の表示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twitter.com/i/status/1622481450821124099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까칠한궁수(사법부)
@Cold_Archer
미친X 아님..? 그건 윤석열 특검에 얘기해야지..
ツイートを翻訳
1.1万
件の表示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Scoutmindset.stephen
@Stephen40610844
返信先:
さん
Are you 순실이 딸? 5년 권력이 아니라 70년 검찰권력을 쥔
개양아치 깡패검사 윤동훈이 그랬잖아? 그런 년넘들한테 따져보는게 좋겠다.ㅋ
ツイートを翻訳
297
件の表示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은사자
@kagchon
返信先:
さん
요즘 특사 이야기가 슬금 슬금 나오는 것과 무관하지 않다고 봅니다 30억 받은건 다 까먹었나 보죠 -ㅅ-
ツイートを翻訳
20
件の表示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ason bourne
@jasonbourne_ny
역풍이든 순풍이든 배가 항구를 떠나 항해해야 맞는 것이다.
항구에 정박해 있는 배는 역풍도 순풍도 없다.
민주당은 항구를 떠나 항해를 하라.
역풍이 불면 지지자들이 기꺼이 노꾼이 되어줄 것이고,
순풍이 불면 기꺼이 돛이 되어줄 것이다.
ツイートを翻訳
849
件の表示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90041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첫댓글 정말 북은 남쪽을 꿰뚫어보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든다~~~
윤석열 때문에 국민이 폭삭 늙는다
감사합니다.
다극화 파고가 거세계 불어 오겟군요.....
북한, 오늘 열병식…김정은 메시지·신무기 공개 여부 주목
https://v.daum.net/v/20230208062533238
미국인 10명 중 7명 "바이든이 김정은에 회담 제안해야"
https://v.daum.net/v/20230208063214319
[속보] 김진표 의장 "오늘 대정부질문 이후 이상민 탄핵안 표결"
https://v.daum.net/v/20230208104500158
대지진 겪은 일본도, 적대국도… 국경 없는 구호의 손길
https://v.daum.net/v/20230208050109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