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꾼이 함께하는
<여름방학특선 오페라 갈라 4부작>
마술피리 2009. 8. 12(수) 저녁 7시 30분
리골렛토 2009. 8. 13(목) 저녁 7시 30분
라 트라비아타 2009. 8. 15(토) 저녁 7시 30분
라 보엠 2009. 8. 16(일) 저녁 5시
예매처 티켓링크 1588-7890 www.ticketlink.co.kr
입장권 전석 10,000원
할인
서울열린극장 창동 회원 20%(동반 1인)
다둥이카드 20%(현장구매시 카드소지자에 한함 / 1카드당 4명)
장애인(동반1인) 및 국가유공자(본인) 50%(확인증 제시에 한함/미지참시 차액지불)
패키지 - 3개 공연 25%(매수제한 없음)
패키지 - 4개 공연 30%(매수제한 없음)
* 패키지 티켓은 전화 예매만 가능 1588-7890
오페라 관람티켓(타공연장) 제시시 15%
단체관람 20명 이상 20% / 30명 이상 30%
오페라 주인공들과 이야기꾼이 함께한다??
이 공연은 우리나라 청중이 가장 선호하는 오페라 걸작을 이야기꾼의 재미있고 쉬운 진행을 곁들여 풀어내는 <오페라 연작 콘서트>입니다.
그간의 오페라 갈라 콘서트들이 해설자가 설명하고 성악가가 노래하는 단절된 형태의 공연이었다면 이 공연은 공연의 흐름이 끊어지지 않고 이야기꾼이 변사나 도창의 역할을 하여 한편의 오페라를 감상한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 공연은 갈라 콘서트임에도 불구하고 출연자들이 의상 및 분장을 갖추고, 배경막과 영상, 그리고 약간의 대도구를 사용하며, 엘렉톤으로 반주를 하여 전막 오페라에 버금가는 감상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이야기꾼의 도움으로 작품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어서 오페라 초보자는 물론 애호가까지도 걸작 오페라를 가까이에서 진지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얘들아, 엄마가 오페라 쏜다!!!
오페라를 관람하려 하면 두려움이 앞섭니다.
어마어마한 입장료에, 노래는 외국어로 하면서, 자막이 나오니 이거보랴 저거보랴 고개는 아프고, 다 보고나도 뭘 보고 들은건지 통 모르죠.
올해에도 눈앞에 닥친 여름 휴가를 맞아 가족과 함께 뭔가 하긴 해야 되겠는데, 휴양지를 다녀오고 나서 휴가 후의 뻐근함은 남아도, 가족들의 문화와 예술에 대한 갈증은 풀리지 않습니다.
공연장에 익숙하지 않은 아빠,
문화예술에 목말라하지만 기회가 많지 않은 엄마,
예술은 잘 모르지만 숙제는 내야 하는 아이들!!!
내용 쉽고, 노래 좋고, 주머니 부담은 없고, 문화 욕구를 싹 풀 수 있는 기회!!!
<오페라 쁘띠>
<오페라 쁘띠>는 2004년 오페라 전문 공연단체로서 보다 많은 관객에게 다양한 오페라의 감동을 전하고자 창단 되었습니다. 현재 이탈리아와 독일을 비롯한 전세계 오페라극장에서 한국 성악가의 소리가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오페라 쁘띠>는 이렇듯 우수한 대한민국의 성악가와 스텝들이 관객과 편히 만나 함께 우리의 문화예술을 비옥하게 만드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오페라 쁘띠>는 관객들이 오페라에 보다 편하게 접근하여 오페라의 깊은 매력을 즐기도록 노력합니다. '중극장 오페라' '컴파운드 오페라(Compound Opera)' '오페라 갈라' 등이 <오페라 쁘띠>의 주요 공연분야이며, 소리가 닿는 곳이면 어디든 무대로 만드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우리는 아름다운 소리와 젊은 에너지, 열린 마음,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언제나 도전하는 예술인이 될 것입니다.
제작스텝
연출 및 이야기꾼 이상균
무대미술 임일진
조명 디자인 이현규
영상 디자인 윤세준
출연진
마술피리
타미노 엄성화 파미나 이미선 밤의 여왕 오미선 파파게노 ㅇㅇㅇ 파파게나 김수진
자라스트로 강상민
리골렛토
리골렛토 오승용 만토바 백작 김경여 질다 황지연 스파라푸칠레 강상민 맛달레나 추희명
라 트라비아타
비올렛타 황지연 알프레도 김경여 제르몽 오승용
라 보엠
미미 강명숙 알프레도 김현동 마르첼로 ㅇㅇㅇ 무제타 김수진 콜리네 강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