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면한아름봉사회 추석맞이 선물나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상면한아름봉사회 (회장 이정순)은 9월 12일 적십자 사무실에서 추석맞이 과일과 송편나눔봉사을 봉사원과 실시했다.
이날 상면한아름봉사회는 추석을 앞두고 취약계층의 홀몸어르신과 희망풍차결연 20세대에 가평의 비가림포도 3kg 1박스, 송편 1kg 을 풍요롭고 풍성한 추석을 보내야 하는데 외롭고 쓸쓸하게 찾아 오는이 없이 추석명절를 보내실 어르신들께 송편과 포도를 드리니 어르신이 손을 잡고 고마워 하신다.
"올 여름 무척 뜨겁고 더워서 힘드셨죠 "
라며 말을 건네받으며 이야기를 하니
어르신의 표정이 밖게 웃으시며 "겨태 이런 딸이 있으면 좋겠다." 하신다.
"어르신 자주와서 말동무 해 주지 못해 죄송해요"
"어르신 마을 회관에 가시면 어르신들 많이 계시는데 왜"
"멀고 힘들어 못가" 그래구나 걸어서 가야하니 그림의 떡이네 이런분들에게 전동 휠체어라도 있으면 좋겠다.
생각해봅니다 .
"어르신 건강하세요 다음에 또 뵐게요 "
어르신들이 이번 추석명절에는 가족들과 풍성한 정을 나눔며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정순회장은 "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추석명절이 다가오지만 아직도 한낮에는 푹염이 계속되는데 어르신들의 상태 잘 살피시고 우리가 다들 바쁘신 와중에도 봉사를 하는데 그래도 잠깐이라도 어르신과 함께해 주시면서 조금이라도 불편한 점 발견하면 여러모로 해결방법이 있으니 우리가 하는 역할이 이런건데 물건만 주고 오는건 아닌것 같아요
오늘도 수고하시고 안전제일 입니다." 라며 당부의 말을했다.
첫댓글 가평지구협의회 상면한아름봉사회 (회장 이정순)봉사원님들
추석맞이 과일과 송편나눔을 수혜자분들에게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차정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