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지 못한 꿈 / 이성지 석양은 해가 지고 떨고 합니다. 이승에 못 한 사랑과 애환 다음 생애 기약하려 합니다. 이승에 살아 있는 동안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세상 좋은 벗과 좋은 사람 있으면 행복하지요. 육신은 빈 껍데기 하지만 좋은 세상 만들어 가는 과정입니다. 애환과 뜻이 있는 분과 함께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런 생각해 봅니다. 저랑 같이 동참하실 분 없나요. 좋은 세상 만들어 가요.
첫댓글 금요일의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도감사하는 마음 전합니다 좋우신하루행복하신하루 되셨으면은 너무 좋겠어요
첫댓글 금요일의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도
감사하는 마음 전합니다 좋우신하루
행복하신하루 되셨으면은 너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