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spotvnews.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379761
트위터 (@MasterPiece_xx, @popopcorn_gif)
공원에서 손잡는 신이 두 번 나왔다. 뒷모습으로. 그건 대본에 있는 게 아니라 애드리브다.
처음에 손을 잡는 건 제가 손을 내민 다음에 배턴 터치 하듯이 뒷걸음질치듯이 도망을 간다.
‘그건 너에게 마음을 열었어, 아직까지는 살짝 조금 어렵긴 해’ 이러는 모습이었고, 이게 애드리브였지만 미리 상의된 게 아니라 감독님이 현장에서 그 장면을 추가하신 거다. 공원에서 가는 모습 찍을 거라고만 하셨다.
그런 장면에서 저와 상이의 합이 나오는 거다. 제가 그렇게 하면 상이가 그걸 받는다. 제가 그렇게 표현하자 상이가 막 뛰어와서 잡았다. 감독님은 우리가 어떻게 하는지 지켜보셨다.
그 다음에 손을 잡을 때는 제가 ‘오빠 소리 듣고 싶어요?’라는 신이 있었다. 그것도 공원이었다. 감독님이 ‘그냥 일어나 가면 돼’ 라고 하셨다. 그때는 제가 뒤돌아가서 가면서 손을 뻗는다. 등을 보이고 손만 내민다는 건 신뢰하고 있다는 거다. ‘돌아보지 않아도, 내가 손을 뻗으면 네가 와서 내 손을 잡을 거라는 걸 알아.’ 관계 진전도와 우리 둘의 관계가 얼마나 깊어졌는지 내가 재석이를 얼마나 믿는지를 표현하는 장면이었다. 그런 디테일을 신경 썼다. 관계 진전을 보여주고 싶었다.
너에게 마음을 열었어, 아직까지는 살짝 조금 어렵긴 해.
-
돌아보지 않아도, 내가 손을 뻗으면 네가 와서 내 손을 잡을 거라는 걸 알아.
배우의 캐릭터해석과 연기합이 만들어 낸 예쁜 장면😭
첫댓글 저 두장면 다 너무 좋았는데ㅠㅠㅠㅠㅠㅠ 진짜 다재 연기합 최고였어요ㅠㅠㅠㅠ
하ㅠㅠㅠㅠ드라마 끝나고 더 미쳐요 ㅠㅜㅜㅜㅜㅜ
다재ㅠㅠㅠㅠㅠ
시즌 2 내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ㅈ
의상도 되는 집안이더니 둘이 연기합도 진짜 찰떡ㅠㅠ
미쳤어여 과몰입에서 빠져나올수가 없어여ㅠㅠ
둘이 연기합이 어쩜 저정도로 잘맞나요ㅠㅠㅠㅠㅠ둘다 캐릭터해석도 엄청나요ㅠㅠㅠㅠ
이초희 이상이 배우 인터뷰 보면 진짜 다재에 더 처돌수밖에 없어요ㅠㅠㅜㅜㅜ 두 배우가 다재해줘서 고마워요ㅠ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