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차이 간단하죠..
같은 턴수라면 ...
같은 23턴 모디와 스톡 차이라면...
일단 모디가 더많은 회전수가 나오겠죠..당연 베어링이니까..
이단 모디가 더 좋은 콘트롤감이 있겠죠..좀더 브드러운 회전수 상승효과..
삼단 소비전류에서 좀더 낮겠죠..베어링이니까..
사단 좀더 오랜수명 축받이가 베어링이니까.
오단 청소하기도 쉽겠죠..
모디랑 스톡모터라해서 몸으로 느낄만큼 차이는 나지 않슴니다.
처음에는 모르지만 쓰시다보면 모디가 좋다는걸 느낄수 있죠..
처음에 돈 좀더 들어도 모디로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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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관상이나 구조상 차이가 아닌 성능상의 차이를 말한건데요~^^
모디의 장단점
스톡의 장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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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디와 스톡차이는 요..
축받이에 베어링 유무..
음 이거 한가지밖에 없네여..??^^;;
대회 규정에 스톡은요..
일본은 23턴에 축받이에 오일레스베어링...
미국은 27턴에 축받이는 모르겠네요..^^;;
일반적으로 모디랑 스톡구분법으로,,
뒤쪽엔드벨 분해가능여부..(요즘모터는 분해가능..)
축받이에 베어링유무..
뭐 이두가지로 구분할수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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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 보면 모디와 스톡을 얘기 하는데요...
간단하게 모디와 스톡의 차이를 꼽는다면 무엇인가요~^^
카페 게시글
『데』질문 과 답변
Re:Re:Re:이론 제가 말한건 그게 아닌데용 ㅡ,.ㅡ
내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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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7.02 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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