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주선 보류및 승강급 심사가 코앞에 닥친 시점이라 이제 똥 오줌 구별하기란 상당히 힘듭니다. 물론 제가 아닌 선수들의 승부욕에 따른 결과가 상이하게 달라지는 시점입니다.
지난 20회차 목요일 예상가 하면서 뎃길도 그런 뎃길을 보지 못했습니다. 어려운 과정에도 불구하고 뎃길.. 그게 흔히 말하는 줄때 주는 현상인데 최근 들어 뚜렷이 경마나 경정 모두 그러한 현상이 발견됩니다. 매출이 급속도로 감소하고 있고 증시부터 시작해서 현재 경제가 상당히 가라앉은 시점이라 더 더욱 뎃길 손님이라도 붙잡아야 할 텐데.. 하면서 머리썼나요? 결과가 그렇게 나왔을 뿐이지 연계하시면 본인들만 더 머리 아픕니다.
자 시작합니다. 6월의 마지막 경주일 여러분과 현장에서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참고로 참을 줄 아는 분 승부처라 생각되면 여기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항상 저에게 연락 주십시요.. 성심으로 고객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1경주
1코스 김재윤은 조금 답답합니다.. 단점이 뚜렷한 선회죠. 3김창규가 계속 휘찌르기 시도하는 점이 전술 행보에 앞서 있어 보입니다. 조금씩 올라오는 모습이고 4조현귀는 상승세가 너무 뚜렷해 휘감기 외선이라면 무난해 보입니다. 4기 동기생인 5이흥우를 6경상수가 아무리 모터가 좋다고 따고 들어 올까요? 저는 인지상정...에 한 표로.. 3김창규를 중심으로 전북권의 행보만 주시하겠습니다.
2경주
4김효년이 역시 축으로 적합합니다. 동반 세력권에 1김정구,2김민길,5신동길 정도인데요..연습량 대비로 임한다면 전술 효용으로는 5신동길이 우선이지만 1김정구를 벌려줄 가능성이 높아 주력 정하기가 난해 합니다. 2김민길은 삼착권으로 보시는 것이 타당합니다.
3경주
4이재학의 싸이즈라면 이정도 편성은 무난해 보입니다. 모터 상태 좋은 1공상희나 3권오현은 의지가 있어 보이고 2이용세는 모터가 약하게 느껴집니다. 결국 모터 평가에 의한 수순을 밟는 다면 1공상희를 우선 보게 됩니다. 다만 4이재학이 이상하게 미필적 고의 냄새도 보이고 있어 반대 급부는 돈이 됩니다.. 가볍게
4경주
인코스 1김종민을 제외하기란 쉽지 않고 중심으로 잡는데 무리 없어 보입니다. 플라잉 공백있는 5박석문이 무리할 이유가 전혀 없기에 전술적 효용에서 2박재경과 3서화모 정도라 평합니다. 주력 정하기는 연습량을 한번 더봐야 겠습니다.
5경주
움직임이 좋았던 2오세준과 인 마크 경쟁에 참가할 1최영재가 전술적으로는 맞지 않습니다. 패턴상 1최영재가 먼저 나가면야 이상 없지만 2오세준이 움직이면 충돌하는 양상입니다.3최광성이 최근 코스 아웃을 하지 않고 있어 움직이지 않는다면 가능은 한데 하지만 믿을수 있는 모습은 아닙니다. 외선이지만 상승세를 유지하는 6김현철을 인과 매칭 시키는 것이 기본일 것입니다.
6경주
5이승일의 전투력이 가장 강합니다. 전속으로 감는다면 6이미나가 유리하죠.. 문제가 하나 있다면 이상하게 4김지현의 움직임이 좋았다는 것입니다. 전술 효율성을 상당히 잘갖가고 있어 주목을 이번 회차에 할 필요가 있어 미리 말씀 드립니다.인의 정현욱과 2김도환은 당연히 2김도환의 페이스가 더 좋아 보이고 3정주현은 움직임은 없었지만 관심 대상입니다. 결과적으로 5이승일을 중심으로 1정현욱까지도 다 된다는 뜻입니다.그럼 배당 좋은 편이 내편이죠..
7경주
5김계영의 코스 진입이 과제입니다.진입한다면 몇 코스 일지도 깜깜합니다. 움직임 보다는 전술 관계로 해석해야 하는 데 답이 잘안나옵니다.2김종희,3우진수.4김승택이다 됩니다. 물론 6김종목도 가능은 하고요.. 느낌은 일단 4김승택인데..3우진수가 계속 밟히니 원..
8경주 승부 경주
혼전입니다. 콕 찝어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배당은 중배당일 것이고요,,장사 한 번 하겠습니다.
9경주
4어선규의 리듬이 상당히 좋고 모터 성향도 좋아 지난 회차의 부진을 벗을 분위기 입니다. 최근 추세는 1장영태나 5김정구나 막상막하이고 2윤동오 또한 리듬이 상당히 좋아 우열을 가리가 힘들어 보입니다. 외선의 6김재윤 또한 마찬가지라 이런 편성을 예상가들이 상당히 싫어 합니다. 제가 특히 말이죠.. 현장에서 느낌을 살리는 게 나을 것입니다.
10경주 승부 경주
3서지혜가 약을 좀 팔고 왔는지 정말 열심입니다. 인의 1배혜민을 누를 기세인데 오전 연습 과정만 살피면 중배당입니다. 두 번째 승부처 입니다.
11경주
왠만하면 1경상수는 잡고 가야죠.. 오빠 모터와 호흡은 과거 좋지 못했지만 최근 추세가 워낙 강하다보니 이정도면 껌으로 여길 것입니다. 2이동준이 전력상 우선이지만 낙수한 흐름이고 모터도 아직 파악이 되지 않아서 한 번 더 살펴야 할 대상입니다.
3임인섭이 과연 승부수를 던질지가 관건입니다.
12경주
2김현철의 페이스가 완전히 살아나 이젠 과거의 모습으로 회귀했습니다. 축으로 잡고 공략해야 합니다. 워낙 기세가 무서운 4여현창은 이제 성숙한 모습이라 연습량에서도 무서울 정도입니다. 상승세와 더불어 모터 성향이 좋은 두 선수를 단방으로..
13경주
할 말이 많은 경주이죠,, 왜 박설희가 출전 했을까.. 쩝 걍 각설하겠습니다. 3이승일이 감고 나오면 4김강현,5권오현을 보시는 게 좋을 것이고 1김계영이 떄리면 최저 배당이 출연하겠죠..
14경주
아리까리 합니다.전술 능력의 3길현태가 앞서기는 한데 동반 입상권이 이상하리만큼 답답합니다. 2이미나와 5최영재가 팔리겠지만 의외로 6박재경이나 4서휘쪽이 제 마음에 더 듭니다. 물론 4서휘는 넘어서기 어려운 실정이라 일단 후순위로 밀려있지만
리듬이 좋아 보이는 6박재경은 가져가 보고 싶습니다. 5최영재가 무리한 외선 공략에 나설 것이라 배당이 나와 준다면 6박재경입니다.
15경주
4김종민-1김정민,2김종목 더 이상 멀 바라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