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VOICE LINK
꼬리에 꼬리를 무는 성우 이야기(59회) - 성우 안현서
Q.「유희왕 GX」2기에서 강민 역을 맡아서 쥬다이와 콤비를 이뤄서 다음 화 예고를 하시잖아요.
그거 보니까 애드리브를 많이 하시는 것 같던데 어떻게 하시는 건가요? (ID: 쥬엘엔젤)
A. 특별히 제가 임의로 대사를 추가하거나 변형해서 애드리브를 한 기억은 없는데….
그저 평소에 제가 연기할 때 호흡을 조금 많이 넣는 편이라 애드리브를 하는 것처럼 보이나봐요.
Q. 안현서 님은 연기하면서 "이 캐릭터는 나랑 닮았다"라고 생각한 캐릭터가 있나요?
있으면 어떤 캐릭터인지, 왜 닮았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ID: 크헤헤헤헤♥)
A. 저는 무슨 역을 맡든 대체로 주위 사람들에게 닮았다는 소리를 들어요.
대체로 작고 귀여운 남자 아역을 맡았을 때 특히 그런 소리를 많이 듣는 편이죠.
「유희왕 GX」의 강민도 그렇지만, 연기를 누가 하느냐에 따라 캐릭터의 분위기도 달라지게 마련이고,
연기를 하다보면 아무래도 '나를 가장 닮은 사람'이 나오게 되는 것 같아요.
Q.「제가 안현서 님을 알게 된 것은「갤럭시 엔젤」의 코코모를 통해서였는데요.
코코모 같은 개구쟁이 소년역을 맡으시면 어떠신지요? (ID: 나오)
A. 저는 남자 아역이 연기하기 편해요. 목표도 '소년' 아역에 특화된 성우고요.
이런 소년 역에는 '안현서'가 바로 연상될 수 있을 정도로 남자 아역에 경쟁력을 갖고 싶어요.
열심히 할 테니 부디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세요.
첫댓글 꺄아아아~ 안현서님 너무 좋아요^^ 제가 안현서님을 알게된것은 '슈퍼 사이보그 네로' 에서 미야옹 때문에 알게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