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박2일' 나영석 PD가 강호동의 하차설에 대해 부인했다.
나영석 PD는 10일 오후 '디스패치'와의 전화통화에서 "강호동 하차한다는 이야기는 처음 듣는다"며 "하차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강호동이 이달 말 촬영을 끝으로 '1박2일'에서 하차한다고 전했다. 정상의 자리에서 물러나려는 의지가 강했다는 것.
'1박2일' 측은 당황스럽다는 입장이다 나 PD는 "강호동은 물론 제작진도 프로그램 하차를 두고 고민 한 적이 없다. 왜 이런 이야기가 나왔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강호동의 하차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09년 12월 계약 만료로 인해 한 차례 하차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나 PD는 하차설이 사실무근임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지난 2007년 8월부터 KBS-2TV '해피선데이-1박 2일'을 터줏대감으로 활약하며 프로그램 인기를 견인하는데 중추적 역할을 해왔다.
첫댓글 사실무근...............이기자는 어쩌다 시기가 맞아서 오보가 특종될수도 있으니.........마구 내나봐요.........이사람채용한곳은 어딜까...........진짜 초등학교 학생인걸까...................이런식이 기사는 나도 쓰는데........돈 안받고.................................
저는 지금 사실무근 기사 쓴 기자들 이름 다 적어서 외우는 중이예요....-_-;;; 이것은 분명히 확실치 않은 오보일것이예요....
이런 못난 사람들!!!!
나피디는 승기 하차설 돌았을때도 들은적없다 사실무근이라고 했어요. 일단진압이죠.
호동님이 하차의사를 밝힌건 맞나봅니다... 다른기사들을 보면.
ㅠㅠ
아 1박에 우리 호동님 없으면 진짜 일욜밤마다 무슨 낙으로 삽니까!!!!!!!!!!!!!!!!!!!!!!!!!!!!!!!!!!!!!!!!!!!!!!!!!!!!!!!!!!!!으아아아아아아아아!!!!!!!!!!!!!!!!!!
아니예요 이것은 아니예요!!!!
1박의 맏형! + 핵심인 핵 인 존재가 하자? 에이! 이것은 오보다 오보!!!
집안의 기둥이 없음 안되죠...오보1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