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일에 구해야 할 다윗, 그리스도 안상홍님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사 9장 6~7절
이사야서에 예언되어 있기를 장차 등장하시는 그리스도께서 임마누엘이라 하였는데, 그 이름의 뜻은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라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계시기 위해서는 우리와 같은 육신으로 오셔야만 합니다. 그런데 예수님을 가리켜 임마누엘이라 하였으니 예수님이 육신을 입고 오신 하나님이신 것입니다.
“천사가 일러 가로되 마리아여 무서워 말라 네가 하나님께 은혜를 얻었느니라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눅 1장 30~32절
예수님께서 앉으신 ‘다윗의 위’를 중심으로 살펴보겠습니다.
구약시대 다윗은 30세에 기름 부음을 받고 왕이 되어 40년간 통치했습니다
“다윗이 삼십 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 년을 다스렸으되”
삼하 5장 4절
예언적 다윗이신 예수님께서도 30세에 침례를 받고 복음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백성이 다 세례(침례)를 받을새 예수도 세례(침례)를 받으시고 … 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 때에 삼십 세쯤 되시니라”
눅 3장 21~23절
예수님은 겨우 3년 동안만 복음을 전파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남은 37년은 어떻게 된 것일까요? 성경의 모든 예언은 틀림없이 이루어집니다. 다윗의 위에 대한 남은 예언을 이루기 위해, 예수님의 재림은 필연적이듯. 따라서 성경은 영적 다윗왕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실 것을 예언했습니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 9장 28절
예수님과 다윗은 어떤 관계인가? | 감추어진 37년의 예언
다윗과 예수님은 예언과 예언 성취의 관계에 놓여 있다. 다윗의 생애 속에 숨겨진 비밀을 통해, 영적 다윗왕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에 대해 알 수 있다.
ahnsahnghong.com
이 예언에 따라 재림하시는 그리스도는 초림 예수님께서 못다 이룬, 남은 다윗의 위 37년 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합니다. 또한 두 번째 오시는 목적이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라고 했습니다. 이는 예언적 다윗이신 예수님께서 재림하시지 않으면 누구도 구원받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호세아 선지자는 말일에 다윗을 찾고 경외하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은총으로 나아간다고 예언한 것입니다.
말일에 구해야 할 다윗, 그리스도 안상홍님
예언적 다윗의 증표, 새 언약 유월절
안상홍님께서는 다윗의 위에 대한 남은 예언도 정확하게 이루셨다. 안상홍님은 1918년에 성탄하시고 30세가 되던 1948년에 무화과나무의 예언을 따라 침례를 받으셨다. 예언적 다윗왕으로서 30세에 복음 사역을 시작하신 것이다. 그리고 37년 동안 다윗의 증표인 새 언약 유월절을 전파하시고 1985년에 하늘로 올라가셨다.
예수님과 다윗은 어떤 관계인가? | 감추어진 37년의 예언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은 A.D. 325년 니케아 공의회에서 폐지된 이래 약 1,600년 동안 아무도 지키지 못했다. 그런데 이 시대, 유월절을 회복하시고 가르쳐주신 분이 있다. 바로 안상홍님이다. 안상홍님께서는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야 영생을 얻는다고 가르치셨다. 다윗만이 가져올 수 있는 ‘영원한 언약’을 가져오신 것이다.
첫댓글 감추어졌던 영원한 언약인 새 언약 유월절을 되찾아 주신 안상홍님은 말일에 우리가 찾고 경외해야 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마지막때 구원의 길로 인도하여 주실 다윗은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입니다.
다윗의 위로 이 땅에 다시 오셔서 37년 복음의 사역을 이루시고 영원한 언약 유월절로 영생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언적 다윗으로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이 성경이 증거하는 참 하나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