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이번에도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이제는 상담다녀오는것도 재미가 붙네요~
참고로 수술 일정은 8~9월을 생각하고있습니다.
휴가 시즌에 수술을 할까도 생각 했는데 휴가는 휴가!! 놀아야죠 ^^
수술을 하고 놀면.. 생착에도 문제가 될꺼같고해서요.. (휴가가면 당연히 술,담배할테니..)
이번에는 모제림과 맥스웰을 다녀왔습니다.
두 병원다 워낙 까페들사이에 평이 좋아서 잔뜩 기대하고 갔습니다.
먼저 맥스웰은 강남역에 위치해 있고요..
저는 위치 찾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ㅠㅠ
다행히 우체부 아저씨가 있어서 겨우 찾았네요 ㅎㅎ
병원 분위기는 조용하더군요.. 차트 작성후 약간의 대기시간을 거친후에
두피진단 부터 받았습니다. 간호사분이 참 친절하시더군요.
두피진단후 또 대기시간 ㅠㅠ 제 앞에분 상담이 길었나봐요.
결국 원장님과의 상담을 받았고요.. 전반적인 모발이식의 개요(?)부터 수술방법까지
차근차근 설명해주시더군요.. 사진자료를 좀더 보여주셨으면 좋았을텐데..
맥스웰에서는 다른곳과는 좀 틀린 2500모 진단 받았고요.. 절개로 할시에 400만원
비절개로 할시에 570만원 진단이 나왔습니다. (다른곳은 거의 3000~3500모 진단 받았거든요)
비절개,절개 둘다 실행하고 계시고 제가 원하는 방법으로 결정하라고 하시더군요.
원장님 상담은 대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만 다른 병원과는 별로 특별한것은 못느꼈습니다.
물론 상담 보다는 수술 받고 결과가 중요하긴 하겠죠 ^^
상담비용은 7천원이라고 하셨는데.. 3500원만 받으시더라고요;;
나올때는 두피촬영한것이랑 진단서를 주셨습니다. (뭔가 들고 나와서 그런지
맥스웰 상담시간은 대략 30분 정도 걸렸고요 만족도는 보통이네요..
다음은 모제림입니다.
압구정역 바로 앞에 있더군요. 찾기 쉬웠습니다..근데.. 1층으로 들어갔더니..;;
제림 이더군요..(일반 성형외과) 민망했다는 ㅎㅎ 모제림가실분들 4층으로 가셔요ㅎㅎㅎㅎ
모제림 들어갔더니 대기실에 사람이 매우 많더군요..;;
대략 7명?? 진짜 남녀노소 다양하게..
예약을 4시에 했는데 늦장 부리다 너무 늦게 갔더니 대기시간이 좀 길었습니다.. 30분?ㅠㅠ
데스크에 코디(?) 분들이 예쁘시더라고요 ㅎ 그걸로 위안을 삼았습니다 ㅎ
모제림 상담을 받으면서 좀 특이했던 사항이..
다른 병원들은 원장 or 원장->실장 or 실장->원장 2번에 거쳤었는데
모제림은 예진?초진?->실장->원장 이렇게 3번에 걸쳐 상담을 해주시더군요..
일단 말씀 드리면 상담은 대 만족이였습니다.
예진 해주신 여자실장님이 참 예쁘시더라고요~ (남자다 보니 외모부터 보이네요 ㅋ)
생활습관,두피진단과 샴푸법,약물등을 자세히 가르쳐 주시더군요..
다른병원들은 생활습관 같은건 일반 차트에 작성하게 하던데 일일히 말로 이야기하니
잘못된것들 지적해 주시면서 이것저것 가르쳐주시더군요. 예쁘시기만 한게 아니고 매우 친절하기도 했습니다.
다음으로 상담실장님을 만났는데요.. 남자분이시더군요.. (원장님인줄;;;)
상담하는 동안 가끔 농담을 하셔서 중간중간 뻥뻥 터졌습니다 ㅋㅋㅋㅋ
전반적인 모발이식 내용을 이야기 해주셨고요.. 정말 많은 사진사례를 보여주셨습니다.
그것도 저랑 비슷한 분들의 사례로 보니 느낌이 확 오더군요..
그리고 약물치료와 모발이식치료를 숲에 비유하여 설명해주시니 아주 쉽게 이해할수있었습니다.
궁금한게 많다보니 오랜 시간 이것저것 물어보았는데도 짜증한번 안내시고 잘 대답해주셨습니다.
실장님 상담후 원장님을 뵈었는데요..
원장님과의 상담은 특별한건 못느꼇고요.. (사투리를 쓰신다는 ㅎㅎ)
건강상태 두피상태 체크해주시고 전반적인 디자인과 몇모심을지와 약물치료에대해 이야기 해주셧습니다.
원장님 상담후 다시 실장님이 스케쥴이랑 가격에 대해 말씀해주셨습니다.
모제림도 비절개,절개 두가지 전부하고 있지만
저에게는 절개쪽으로 나을꺼같다고 하셨습니다.
여기서는 3500모 진단받았고요 630만원 나왔습니다.. 다른곳에 비해 가격쪼끔 높은거같지만 수술 후에도 생착에 도움되는 두피치료를 무료로 해주신다고 하더군요.
상담비용은 들지 않더군요..
이곳은 상담이 3단계라 그런건지.. 제가 이것저것 물어봐서 그런건지..
상담시간이 무려 1시간30분이나 걸렸습니다.. 그래도 지루한건 별로 못느꼇고요..
상담은 대만족이였습니다.. 여태 상담 받은곳중 모벨르가 가장 좋았는데..
모제림 상담 받았더니 흔들리네요..;;
아직 가보고 싶은곳이 있어서 아직 수술 결정은 못하겠네요 ^^;
또 다른곳 가면 마음이 또 바뀔수도있으니.
길이 너무 길어졌네요.. 스크롤 압박;;; ^^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하고요..
제가 이렇게 상담후기를 씀 으로써 아직 상담도 못해보신분들에게 많은 정보가
되길바랍니다~ (수술까지 하신 선배님들도 조언좀 많이해주세요~ ^^)
첫댓글 서울맥스웰 같은 경우는 초행길이시라면 찾기 좀 어려우실 수 있죠. 황정욱 모제림 같은 경우는 인지도가 어느정도 생긴만큼 꽤 체계적으로 관리가 되고 있죠. 그렇기에 물론 다녀와서 아시겠지만 타병원에 비해선 살짝 고가 입니다. 두 병원 모두 절개법, 비절개법이 대량, 혼합으로 가능하기에 비절개법을 생각하신다면 결정하셔도 크게 무리가 없는 병원들이죠. 이제 이정도 다니셨으면 비앙키 님 스스로의 기준이 생기지 않으셨나요? 다른 분들의 조언을 듣는 것도 중요하지만 본인의 기준에 의해 병원을 선별하는 것이 우선이죠. 다른 분들의 조언은 선별하신 병원들 가운데서 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아마 글을 보면 좀 더 돌아다니실 듯 싶은데 괜히 소견이 1000모 이상으로 확 틀려진터라 괜히 더 혼란을 갖는게 아닐지 걱정되긴 하네요. 뭐 그래도 이렇게 열심히 알아보시고 발품을 파시는 만큼 분명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다음 후기 역시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ㅋ
답글 감사해요 ^^ 유키님 말씀대로 이제는 저 혼자만의 판단으로 결정을 해야될시기 같네요.. 말씀대로 2500모 얘기 듣고 조금 혼란이있었거든요.. 아직 시간 여유가 더 있으니 생각좀 많이 해보려고 합니다~ 조언 너무 감사하고요 앞으로도 많은 의견 부탁드려요 ^^
둘다 좋은곳인데...견적이 천모가 차이나다니.... 왜그럴까요...
의사들 마다 소견이 달라서 그런거같습니다 ^^; 사람이 진단하다 보니 조금씩 차이가 있었겠죠..
비앙키님이 마지막에 말한 또 상담받으러 가보고싶다는 곳이 어딘가요? 제가 아는병원이 맥스웰,모제림,모벨르 3군데뿐이라서요. 쪽지로 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대다모에서 보면 모션 후기가 많아서 모션에 가보고 싶었습니다만 ^^; 모션은 다이렉트 위주로 한다고 해서 안가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