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e Carbon Ventura
$1,490.00
왠만한 브랜드의 스키(레이다, 신디게이트, D3, 구디, 코넬리, 리플렉스 등등) 들이 거의 다 2,000달러 이상에서 가격이 형성이 되어있는데,
그 중에서도 항상 제일 비싸게 출시되던 구디 브랜드에서 왠일로 합리적인 가격의 스키가 출시 되었네요~~ ^^!
홈페이지에 보면 5가지 컬러로 나와있네요!!
스키 설명을 보면
Ventura 수상 스키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안정성과 제어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새롭게 넓어진 포바디와 향상된 디자인 및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라이더는 다양한 물 조건을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탁 트인 호수를 가로질러 미끄러지듯 달리든 코스를 정복하든 이 스키는 매번 더 부드럽고 관대한 승차감을 보장합니다.
Goode Carbon Ventura를 소개합니다: 고급 라이더를 위한 완벽한 데일리 스키.
미국 UT Ogden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더 넓은 전체와 향상된 디자인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안정성과 제어력을 제공합니다.
GOODE 카본 DNA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 제품은 내구성과 민첩성을 결합하여 모든 수준의 스키어에게 더 부드럽고 관용적인 승차감을 약속합니다. Ventura와 함께 스키 경험을 향상시키십시오.
왜 Ventura인가?
- 강도를 위한 변성 탄소 코어
- 안정성을 위한 더 넓은 선체
- 더 큰 균형을 위해 향상된 베벨
- 코스 안팎에서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
- 다재다능하고 타기 쉬움
- 스키어를 위해 스키어가 만듬
"이 스키는 물 위에서 안정성과 제어력을 더하기 위해, 앞부분이 더 넓고 얇아졌습니다.
또, 새로운 터널과 경사도를 반영하였습니다.
웨이크 크로싱 시, 가속을 내는 스키의 독특한 능력을 활용하여 균형과 제어로 회전하고 감속하게 됩니다.
이 스키는 시속 45~54Km 의 속도로 라이딩 하는 스키어에게 성공적인 결과를 줍니다."
구글 번역기 설명만으로는 @.@ 무슨 이야기 인지 잘 모르겠지만, 58km 까지 가지 않는 중급 부이 슬라럼 스키어에게 좋다는 이야기 같네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한국에서는 점점 수상스키 인구도 줄고 있는데, 수입사에서 좋은 가격으로 수입-판매 해주시면 좋겠네요 ^^
어떤 스키인지 궁금합니다.
어제 열린 TWBC 대회에 굉장히 많은 선수들이 이 스키를 타고 있더라구요!!
특히 주니어 및 여성 선수들 경기에서 많이 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첫댓글 엘리자베스 몬타본이 이번시합 이 스키를 타고 나왔습니다. 55km 탑레벨에서 탑스코어가 가능하다는 얘기죠. 국내 출시가격만 합리적이고, 구디 특유의 빠르고 컨트롤이 편해, 여성스키어들이 선호하는 성향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면. 대안이 없을정도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강적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국내가격 190만원 이하로 발매된다면, 선택의 여지가 없을겁니다. 단 바인딩 홀이 없다면, 파워쉘 사용자가 아니면 구입할 이유가 사라지겠죠. 영상에서 확인해보니 바인딩 홀도 있네요.
왠지 성환님께서 한말씀 하실 듯 했는데 ^^ 역시나~~
사진을 보면 바인딩은 홀이 있어서, 리플렉스 사용하네요!! 다행이도...
지금환율로 190만원 이하이면!! 정말 좋겠네요~~ 환율이 더 떨어지면 더 좋겠구요!! ㅎㅎㅎ
이거 구입하고시픈데 한국에서 파는곳은없나요?
내년 ... 2025년 모델이어서, 내년에 호야스토어 에서 발매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ᆢ그러쿤요ᆢ온라인구매해도 괜찬을까요??해외배송이라 왠지 선뜻 구매하기가 그래서요